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허니버터칩' 대적할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선봬 2014-12-16 10:31:11
형태로 만들어졌다.농심은 일단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와 함께 꿀꽈배기와 바나나킥을 '달콤한 스낵 3총사'로 묶어 시장 유행에 대응할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스낵시장은 크게 '짭짤한 맛'과 '달콤한 맛'으로 나뉜다" 며 "새우깡이 짭짤한 스낵시장에서 대표 과자라면, 이번...
프리미엄 라면 ‘신라면 블랙’, 기존 라면의 2배 넘는 가격에 ‘시끌’ 2014-12-13 06:58:46
[임수정 기자]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라면 블랙’이 기존 라면보다 2배가 넘는 가격을 책정해 논란이 일고 있다. ‘신라면 블랙’은 우골 분말을 넣어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냈으며, 여기에 영양까지 보강한 ‘프리미엄 라면’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식품유통업계에 의하면 대형마트에서는 4봉지가 들어...
신라면 블랙 가격, 1985년 원조 신라면의 약 7배 2014-12-12 20:27:21
라면이 농심의 50주년을 맞아 검정색 옷을 갖춰입었다. 대형마트를 기준으로 개당 1300원에서 1400원대에 판매되는 '신라면 블랙'은 기존의 일반 신라면보다 약 2.3배 비싸다. 농심은 "소뼈 국물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에 영양까지 보강한 프리미엄 라면"이라 밝히며 가격이 헛되지 않도록 재료의 고급화를 지향했음을...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1963년 국내에 처음 소개 "역사로 보는 라면 이야기" 2014-12-12 11:36:59
삼양라면의 독무대였던 라면시장에 새로운 샛별이 등장했다. 1970년 10월 소고기 국물을 재료로 한 농심의 `소고기 라면`이 바로 그것이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닭고기보다 소고기를 좋아하는데 소고기국의 깊은 맛을 라면에서 구현해보자`는 생각으로 농심은 `소고기라면`을 출시한 것이다. 1980년대는 한국야쿠르트,...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1963년에 처음 들어온 `삼양라면`이 원조`.."당시 가격이?" 2014-12-12 08:43:14
독무대였던 라면시장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던 농심은 소고기에 집중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닭고기보다 소고기를 좋아하는데 소고기국의 깊은 맛을 라면에서 구현해보자`는 생각으로 농심은 1970년 10월 소고기 국물을 재료로 한 `소고기라면`을 출시했다. 삼양식품 역시 발 빠르게 대응해 `삼양 쇠고기면`을 출시하...
농심 '신라면 블랙' 가격은? 기존 신라면의 2.3배 정도 2014-12-12 05:15:54
[김단옥 기자] 농심이 15일 내놓을 예정인 '신라면 블랙'의 가격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이다. 12일 식품·유통업계에 따르면 신라면 블랙은 4봉지를 한 묶음으로 대형마트에서 5280원에 판매된다. 개당 1320원으로 기존 신라면(개당 584원)보다 2.3배 정도 높은 가격이다. 앞서 10일 농심 관계자는 "붉은색...
농심 '신라면 블랙' 개당 가격 1320원, 기존 신라면의 2.3배 2014-12-12 05:09:08
[라이프팀] 농심이 15일 출시 예정인 '신라면 블랙'의 가격은 어느정도 일까? 12일 식품·유통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에서 신라면 블랙은 4봉지를 한 묶음으로 5280원에 판매된다. 개당 1320원으로 기존 신라면(개당 584원)보다 2.3배 정도 높은 가격이다. 앞서 10일 농심 관계자는 "붉은색 신라면보다는...
식품업체, 모델 효과 '톡톡'…'별그대' 전지현 '애교' 혜리 '장보리' 오연서 2014-12-11 11:28:25
별명을 얻은 걸스데이 혜리를 통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농심은 혜리를 라면 '너구리' 모델로 기용했다.농심이 혜리의 너구리 광고가 시작된 10월 17일 전후 한달간 매출(국내 대형마트 3사 기준)을 분석한 결과, 광고 이후 너구리 매출은 33억원으로 직전기간보다 45% 증가했다.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
"농심, 내년 라면 점유율 경쟁 종료될 것…목표가↓"-LIG 2014-12-11 08:19:21
lig투자증권은 11일 농심에 대해 2015년 라면업체들의 시장점유율 경쟁이 종료될 것으로 전망했다. 하향 조정된 실적 추정치를 반영해 목표주가를 35만원에서 31만원으로 낮췄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오뚜기는 올해 라면시장 점유율 2위를 확보하기 위해 공격적인 판촉활동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로...
LIG투자증권, 농심·빙그레 목표가 내려 2014-12-11 08:16:33
연구원은 농심에 대해서는 "올해 오뚜기[007310]가 라면 시장 점유율 2위 확보를 노리고 벌였던 경쟁이 내년에는 종료돼 4년만에 라면 가격 인상이 예상된다"며"농심에 당장 상승 계기는 없지만 라면 대장주로서 긍정적 투자의견을 유지한다"고밝혔다. 다만 그는 목표주가 산출을 위한 실적 추정 기준을 2015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