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망화장품, `싸이 화장품` 한달만에 20만개 판매 2013-02-20 16:58:41
라인이 출시 한달만에 약 20만개가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소망화장품 마케팅기획부 박유사 부장은 "싸이를 모델로 발탁한 파급 효과는 상상 이상"이라며 "한달 만에 20만개라는 판매 실적은 예상치의 2배에 달하는 좋은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1월 출시된 `에너지 팩토리` 라인은 단순히 모델을 활용한 광고...
에뛰드하우스, `베이비 슈 베이스` 10만개 `완판` 2013-02-20 16:58:38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출시한 스윗 레시피 메이크업 컬렉션의 ‘베이비 슈 베이스’가 ‘설리 셀프 메이크업’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10만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베이비 슈 베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의 장점만 담아 피부톤 보정과 피부결 정돈을 동시에 돕는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초도...
농심, 햅쌀 큰밥·흑미밥 2013-02-20 16:57:12
‘햅쌀밥 흑미밥’(210g 2200원)을 20일 출시했다. 햅쌀 큰밥은 고급 쌀 품종인 경기산 고시히카리 햅쌀을 사용해 차진 밥맛을 강조했으며, 기존 즉석밥보다 용량을 40%가량 늘린 점이 특징이다. 햅쌀밥 흑미밥은 고시히카리쌀에 진도산 흑미를 섞은 잡곡밥이다.▶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
'뷰티 한류' 이번엔 CC크림 2013-02-20 16:53:54
소망화장품이 출시한 남성용 cc크림 ‘꽃을 든 남자 맨즈밤’(사진) 역시 한 달 만에 20만개 이상 팔렸다. 싸이를 모델로 기용한 ‘꽃을 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 라인은 출시 전에 선주문만 10만개를 넘는 등 ‘싸이 효과’를 누렸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저금리시대 고수익원"…증권사들, 해외채권 판매 경쟁 2013-02-20 16:53:48
대신 '우리다시본드' 출시 삼성, 멕시코 국채 판매 증권사들이 해외채권 판매 경쟁을 벌이고 있다.대신증권은 일본의 ‘우리다시 본드’를 판매하기로 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우리다시 본드란 일본에서 개인 투자자에게 소액으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통화의 해외채권을 뜻한다. 첫 판매 상품은 한국수출입은행이...
LG, 일등 혁신사업에 10억 '통 큰' 포상 2013-02-20 16:50:30
작년 8월 84인치 uhd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lg전자 드럼세탁기 사업팀은 작년 6월 세계 최대 용량의 드럼세탁기를 선보이며 북미 시장을 장악하는 데 기여했다. lg디스플레이 인셀터치패널 사업팀은 스마트폰의 패널 안에 터치센서를 넣어 휴대폰 무게와 두께를 줄여 시장을 선도한 점을 인정받았다....
랜드로버코리아, 신형 레인지로버 한국 출시 2013-02-20 16:28:35
올 뉴 레인지로버를 한국에 내놨다. 이번에 출시한 신형은 알루미늄 차체가 적용돼 중량이 39%, 최대 420㎏까지 줄었다. 차체부터 엔진 등 동력계통 일체가 경량화 대상이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誰�),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당 188g이다. v8 4.4ℓ 엔진은...
쉐보레 트랙스, 1,940만원에서 2,289만원에 판매 2013-02-20 16:26:47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은 기본이다. 차체 자세 제어 장치(electronic stability control)와 공기압경고장치도 마련됐다. 제주=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칼럼]모비스의 iso 26262 대응은 선견지명 ▶ 100% 알루미늄, 올 뉴 레인지로버 한국 출시 ▶ [기획]컨셉트카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자동변속기오일, 10만㎞ 써야 한다? 2013-02-20 16:22:49
10만㎞를 고집한다면 오히려 변속기 내구성에 손상이 올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 "2007년 이후 생산한 차는 기본적으로 변속기 오일을 바꾸지 않아도 되지만 가혹조건에 해당하는 사업용 차는 10만㎞마다 교환을 권고중"이라고 강조했다. 나 ▶ 혼다코리아, 미국산 2013년형 cr-v 출시
쉐보레, "트랙스로 2030 적극 겨냥" 2013-02-20 16:07:51
트랙스를 출시했다. 기존과 전혀 다른 새로운 세그먼트로 20-30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하겠다는 게 쉐보레의 야심이다. 이와 관련, 한국지엠 안쿠시 오로라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트랙스가 국내 젊은 자동차 소비 패턴을 바꿔 놓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다음은 제주에서 열린 쉐보레 임원진과의 일문일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