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성, 동유럽 등 해외 시장 마케팅 강화 2013-04-08 09:41:45
`크레오라`의 글로벌 마케팅 강화에 본격 나섭니다. 효성은 8일부터 독일과 폴란드 100여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하고 18일부터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인도 인터텍스` 전시회, 23일부터 미국 기저귀 시장 공략을 위해 IDEA2013(International Engineered Fabrics Conference...
제이비어뮤즈먼트, 19일 제주신라호텔 마제스타카지노 그랜드오픈 2013-04-08 09:31:00
고객들이 초대된다. 해외 주요 초청 인사들로는 겐팅그룹의 마이클 제프리 요한센 부회장을 비롯 지메이그룹의 캐시 릉 부회장, 홍콩 유명 영화배우 등이 참석해 마제스타 카지노의 그랜드 오픈을 축하해줄 예정이다.제이비어뮤즈먼트 측은 "세계적인 카지노 그룹들의 최고위 임원들과 마카오에서 활동하는 메이져 정켓들의...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신한카드, 고객 패턴 예측 '빅 데이터' 활용…카드 신상품 줄줄이 '히트' 2013-04-08 09:02:00
글로벌 마케팅대상] 벡셀, 10년만에 ƈ위 건전지' 약진▶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카스 'fw500 방수저울', 국내 최초 '방수저울' 개발▶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대륙제관, 안터지는 '맥스부탄'…제관 선도▶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퍼스텍 '얼굴인식시스템', 얼굴인식 기술, 해외시장서...
LG전자, 3D와 고화질의 `대향연` 펼쳐 2013-04-07 14:48:34
마련해 ‘뽀로로’, ‘아가월드’, ‘흥부와 놀부’ 등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3D로 제공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처음으로 해외 기자와 블로거, 거래선 200여 명을 초청해 세계최대 3D 이벤트의 명성을 국제적으로 확산했습니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3D도 화질도...
"중소형빌딩 펀드 등 부동산도 간접투자 시대" 2013-04-07 12:01:00
인연을 맺었다. 2004년에는 sk건설로 자리를 옮겨 글로벌 마케팅 부문장(전무)으로 전 세계를 돌아다녔다. sk d&d에는 2011년 11월 합류했다. 신사업 전문가답게 아이디어가 넘친다. 최근엔 중소형 빌딩 전문 펀드 상품도 준비 중이다. 함 대표는 “현금자산 5억원 안팎의 자산가를 모아 중소형 빌딩에 투자해 연 5%가량...
넥센타이어, 인치바이인치 레이싱팀 후원 2013-04-05 18:25:26
슈퍼레이스가 중국과 일본 등 해외에서도 열릴 예정이어서 브랜드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넥센은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이정식 내수영업담당 전무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패스트패션도 세계화 가능합니다" 2013-04-05 14:44:09
몰려드는 중국, 일본, 러시아 등의 해외 바이어들을 적극 유치하기로 뜻을 모았다. 230평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천군만마의 컨설팅 하에 기존 디자이너클럽 별관에 입점되어 영업중인 온라인쇼핑몰 금찌의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금찌는 온라인 쇼핑몰로는 최초로 동대문 패션타운 디자이너클럽 별관...
토니모리, 씨씨크림 30만개 판매 돌파로 대박 행진 2013-04-05 13:43:01
씨씨크림의 인기가 높다는 소문이 해외에 전해지면서 일본과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씨씨크림에 대한 각국 현지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일본 역시 씨씨크림에 대한 문의와 대량 주문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토니모리의 마케팅 관계자는 “촉촉한 스킨케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기능을 갖춘 토니모리의...
드롭탑 , 카페베네 제칠까 … 커피 프랜차이즈 브라운관 쟁탈전 2013-04-05 08:00:07
placement)를 선택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ppl 단가는 1억 원에서부터 10억 원까지 다른 마케팅 비용에 비해 다소 비싼 편이다. 하지만 매출과 인지도 상승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점을 놓고 보면 그리 큰 비용은 아니다.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sbs 월화드라마...
옥스퍼드 총장 "대학 국제화, 마케팅 수단 아냐" 강조 이유는 2013-04-04 18:29:11
대학들의 해외 분교가 200여개나 됩니다. 하지만 해외 캠퍼스 설치가 곧 국제화를 잘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볼 순 없어요. 국제화가 대학의 마케팅 수단으로 고안된 건 아니기 때문입니다."앤드류 해밀턴 옥스퍼드대 총장(사진)이 대학 국제화의 '본질'을 강조했다. 국제화 네트워크를 통한 대학의 연구·교육 기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