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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100개로 11년 만에 50배로 늘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단기적 지원을 넘어 브랜드의 글로벌 안착을 돕고 K뷰티 생태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를 끌어 나가고자 한다"며 "K뷰티가 지속해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성장 부스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aayyss@yna.co.kr, chomj@yna.co.kr,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K뷰티, 불황을 넘다] ①'성장동력'…세계 2위 수출국 넘본다 2025-08-03 06:01:03
기업들이 성장에 기여했다. 한국콜마[161890]와 코스맥스[192820]가 대표적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적 흐름을 분석하고, 맞춤형 기능성 화장품 등을 소량으로도 생산해 소규모 기업들도 소비자 입맛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수 있도록 도왔다. CJ올리브영과 같은 유통 플랫폼도 K뷰티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지...
태국의 콩끄라판, KLPGA IQT 우승…내년 시드 확보 2025-08-02 12:10:15
시드권을 받는다. KLPGA는 글로벌 무대로 나아가기 위한 발판으로 2015년부터 IQT를 개최해왔다. 2015년 6명, 2016년에는 20명이 출전했던 이 대회는 매년 규모가 확대되며 올해는 역대 최다인 71명의 선수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KLPGA가 주최·주관하는 이 대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서재원...
코스모시, 서울 대규모 옥외 광고→국내외 페스티벌 출격 '존재감' 2025-08-01 17:20:31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도 연이어 출연을 확정했다. 이렇듯 코스모시는 국내외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코스모시는 '베돈크' 활동에 이어 첫 번째 미니앨범 '디 앤ㄷ(the a(e)nd)'로 팬들을...
코스리거, 시화 '코스메틱허브' 2일 준공…"연 4억개 생산 능력" 2025-08-01 07:00:04
코스리거 대표는 "피부과학 기반의 제품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뷰티설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지난 4월 첫 제품을 해외로 선적한 이래 해외고객이 95%에 달할 정도로 글로벌 ODM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성범 상하이 서울리거병원 대표원장은 "코스리거가 글로벌시장에서...
오감이 차고 넘친다…라운지의 세계 2025-07-31 18:10:39
45%까지 늘어나며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 세를 불리고 있다.車 보러 왔다 茶 마신다…맨해튼 중심서 K전통에 눈 뜬 뉴요커들 美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정자의 지붕처럼 나무 격자가 정교하게 얽힌 천장은 한옥 처마 아래 앉아 있는 듯한 고요함을 자아냈다. 대청마루를 닮은 너른 나무 바닥엔 정갈한 다과상이...
다음 달 LG CNS 등 62개사 3억8천만주 의무보유 풀려 2025-07-31 09:53:16
의무보유등록이 해제된다고 31일 밝혔다.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서는 LG CNS와 달바글로벌[483650] 등 5개 사의 주식 1억4천115만주가, 코스닥 시장에서는 싸이닉솔루션[234030] 등 57개 사의 2억4천522만주가 각각 의무보유등록이 풀린다. 의무보유등록은 일반 투자자를 보호하고자 최대 주주 등이 가진 주식을 일정 기간...
코스닥 1·2위 또 이적 예고…'2부리그' 인식 굳어지나 [분석+] 2025-07-29 14:01:47
꼽은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를 내세우는 등 자금을 끌어오려 노력하고 있지만, 신통치 않은 모습이다.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는 2022년 11월, 코스닥 기업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한다는 명목으로 신설된 지수다. 하지만 현재 해당 지수(코스닥 글로벌)를 추종하는 'KODEX 코스닥글로벌', 'TIGER...
모아라이프플러스,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 공략…스킨노바세븐 출시 2025-07-29 10:03:08
부스트(Booster), 리프트(Lifting), 볼륨(Volume), 코스(Course) 등 맞춤형 모드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최근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단순 관리용 기기를 넘어 멀티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고기능 홈케어 솔루션으로 진화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글로벌마켓인사이츠에 따르면 세계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23년 약 110...
"1억이 2000만원 됐다"…주저앉은 주가에 개미들 '비명'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7-29 10:00:04
코스알엑스’, LG생활건강은 ‘힌스’ 등 각각 1곳뿐이다. 업계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은 차석용 부회장 당시 성장 축으로 내세운 생활용품과 음료 등 포트폴리오 확장에 집중하면서 핵심 사업인 화장품에서 성장 기회를 놓쳤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도 서경배 회장 뒤를 이을 승계 구도가 확정되지 않아 격변기 사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