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메이드, 진정성 담은 50주년 캠페인·이벤트…온 가족 입는 '국민 옷집' 자리매김 2024-12-25 16:22:20
웰메이드 매장에서는 50주년 기념 ‘5억 경품 감사제’를 진행했다. 11월 한 달간 매장에서 옷 한 벌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는 프로모션이었다. 12월에 추첨을 통해 2만1150여 명의 고객에게 삼성 에어드레서, 다이슨 무선 청소기 등을 증정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올해는 5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한 해로 어느...
삼성물산 "한남 4구역에 강남 유명 학원·병원 유치" 2024-12-19 17:21:48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 편집숍, 체험형 특화 매장 등을 배치한다. 삼성물산은 이를 포함해 교육, 의료, 문화시설 등에서 국내 최고급 브랜드 80여개를 유치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상권 분석을 통한 설계, 브랜드 구성, 상가 활성화 등 전반적인 과정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기업인 CBRE와 손잡고 진행한다. 조합원이...
삼성물산 "한남4구역에 강남 유명 학원·병원 유치" 2024-12-19 14:26:15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 편집숍, 체험형 특화 매장 등을 배치한다. 삼성물산은 이를 포함해 교육, 의료, 문화시설 등에서 국내 최고급 브랜드 80여개를 유치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상권 분석을 통한 설계, 브랜드 구성, 상가 활성화 등 전반적인 과정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기업인 CBRE와 손잡고 진행한다. 조합원이...
롯데백화점 본점, 프리미엄 키즈관 오픈…'VIB' 수요 잡는다 2024-12-19 06:00:05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로 매장 곳곳을 장식하고 일부 브랜드에서는 킨더유니버스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럭셔리 키즈 브랜드 봉쁘앙이 새로 입점했고 내년 상반기에는 펜디키즈와 몽클레르 앙팡 등이 입점해 강북 상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키즈관을 완성할 계획이다. 유아복 대표 브랜드 에뜨와는 유명...
'사면초가' 면세점…K패션으로 반등 노린다 2024-12-09 17:20:06
있는 브랜드를 취급하는 디자이너 편집숍 하고하우스를 명동점 9층에 들였다. 남성복 브랜드 포스트아카이브팩션도 면세점 최초로 입점했다. 또 11층에는 아크메드라비, 리, 커버낫 등 K패션 스트리트 브랜드가 매장을 열었다. 신세계면세점은 꾸준히 K패션 브랜드를 유치하고 있다. 지난해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비건도 K-뷰티'…현대百 비클린, 외국인 매출 비중 20% 넘어 2024-12-09 10:46:56
최초로 선보인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eCLEAN)이 외국인 고객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11월 비클린 전체 매출에서 외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처음으로 20%를 넘었다. 이는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 전체 화장품 매장의 외국인 매출 비중(9.7%)의 두배가 넘는다....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올리브영 현대카드' 소지자는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도 즐길 수 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올리브영N 성수'는 올리브영의 새로운 전략과 시도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글로벌 K뷰티의 랜드마크'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취재: 이창호, 영상편집: 김민영, CG: 김민송
유럽풍 겨울왕국의 귀환…잠실에 초대형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 2024-11-20 06:00:04
인테리어 브랜드 '룸코펜하겐', 크리스마스 전문 편집숍 '프레젠트모먼트', 알파카 털로 된 수제 테디베어를 판매하는 '아르떼' 등이 있다. 먹거리 품목에선 지난해 독일 뉘른베르크 소시지로 인기몰이를 한 '카페인 신현리'와 인기 베이커리 팝업스토어(임시매장) '어텐션', 깨...
애플 '비전 프로' 국내 출시…몰입감 최고지만 가격은 '글쎄' 2024-11-17 07:00:03
'환경' 기능을 켜자 눈앞에는 붐비는 매장 대신 야자수가 살랑거리는 보라보라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펼쳐졌다. 손바닥을 천장으로 향하자 튀어나온 작은 버튼을 누르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볼 수 있는 익숙한 홈 화면이 바닷가에 나타났다. 애플은 비전 프로를 '공간형 컴퓨터'라고 부른다. 메시...
랜드마크만 살아남는다…쇼핑천국 日의 '충격' 현실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4-11-15 06:30:04
쇼핑몰 대신 식음료(F&B) 위주 매장이 들어섰습니다. 도쿄 일대에서 쇼핑 공간이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일본도 경기 불황에 소비자들이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 쇼핑으로 돌아서면서 기존 쇼핑몰들이 몰락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나마 내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쇼핑몰도 쇼핑이 아닌 볼거리로 관광객을 유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