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올타깃형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 준다. 100년 전통의 영국 전통 브랜드 호킨스, 120년 전통의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 대너와 유럽 전통 수제화 브랜드 장까를로 모렐리 등이 여기에 속하며 가격은 10만원대에서...
제주항공, 소년공화국과 모델계약 2013-03-12 15:50:35
열풍, k-pop 인기를 활용해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소년공화국은 원준, 다빈, 성준, 민수, 수웅 등 남자 5인조 그룹이다. 이들은 제주항공의 브랜드송을 부르고 취항지인 홍콩,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 제주항공을 홍보할 계획이다. 제주항공은 지난 6일 유니버설뮤직코리아와 ‘k-pop 세계화를 위한...
대전시, 2020년까지 국방산업에 1천550억 투입 2013-03-12 14:52:09
등에 대한 해외마케팅 거점을 구축해 지역기업의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로 했다. 앞서 시는 지난 1월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처음으로 '국방산업담당'이란 조직을신설했으며, 방위산업 관련 기업이 입주할 국방산업단지를 유성구 죽동지구 외에 대동·용산지구에도 추가 조성키로 결정했다. 송치영 시...
큐리언트, 獨 막스플랑크연구소와 암치료 후보물질군 독점라이선스 계약 2013-03-12 14:26:40
마케팅 진행이 가능한 글로벌제약회사에 라이선스를 이전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순조롭게 전임상 및 임상개발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막스플랑크연구소 및 ldc와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큐리언트 남기연 부사장은 “세계적 명성의 막스플랑크연구소가 발굴한 우수한 항암 후보물질을 큐리언트가 개발할 기회를...
휴비츠, 日코와그룹 안과용 의료기기 위탁 생산 계약 2013-03-12 11:00:03
안과용 의료기기의 공동 개발 및 코와그룹의 해외 자회사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등이 구체화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휴비츠는 2012년 기준 매출액의 86%가 수출을 통해 이뤄지고 있으며, 이번 위탁 계약을 통해 생산되는 코와그룹의 펀더스 카메라 등의 안과용 의료기기 역시 코와그룹의 해외 판매 법인을 통해 전세계로...
미래에셋글로벌인컴펀드, 수탁고 1000억 돌파 2013-03-12 09:41:05
해외채권 22% 등을 편입하고 있으며, 국내 배당주 5%, 해외배당주 6% 및 글로벌 리츠 5% 등에 분산 투자하고 있다. 이 펀드는 일반형 펀드뿐만 아니라 분기배당펀드, 7년 이상 투자하면 비과세 혜택이 있는 재형펀드로도 자펀드를 구성하고 있다. 임덕진 미래에셋자산운용 채널마케팅부문 이사는 "전세계...
<인사> KGC인삼공사 2013-03-12 09:06:28
해외브랜드부장 김준호 ▲스포츠1부장 백승철 ▲회계부장 주계종 ▲제품1부장 신영동 ▲공장혁신부장 오경래 ▲공장운영부장 이철웅 ▲동서울본부 특판팀장 박순영 ▲동서울본부 영업2팀장 이상권 ▲서서울본부 특판팀장 정태원 ▲서서울본부 영업2팀장 한승주 ▲영남본부 마케팅팀장김당진 ▲영남본부 특판팀장 서준기...
기아차, 글로벌 워크캠프 참가자 모집 2013-03-11 18:27:23
국가에서 활동하게 된다. 회사는 해외 파견자들에게 항공비와 캠프 참가비를 지원하며, 우수한 활동을 보인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나 상품을 지급할 방침이다. 한국캠프 리더 6명은 국내 워크캠프에서 한국을 찾은 세계 각국의 젊은이와 함께 문화 체험, 환경보호, 자원봉사 활동 등을 수행한다....
[인사] 한독약품 ; 신영증권 ;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등 2013-03-11 17:27:03
마케팅총괄 김상진▷부사장 백진기▷전무 이민복▷상무보 안영주 장희현 최영초▷이사 최영진 이한식 임희균◈신영증권<전무>▷파생상품본부 엄준흠<이사>▷부동산금융부 이원준▷기업금융부 명창길▷채권금융부 정헌기▷투자금융부 이상희<부장>▷명동지점 신대명▷ipo부 이재연▷해운대지점...
박형열 코멕스산업 사장 "생활밀착 디자인 주방용품에 입혔죠" 2013-03-11 16:48:16
“제품 경쟁력은 코멕스가 앞서 있지만 마케팅과 디자인을 소홀히 한 측면이 컸다”며 “단순히 주방생활용품을 파는 시대는 끝나고 디자인을 팔아야 하는 시대가 왔다”고 덧붙였다. 코멕스산업이 디자인 인력의 경쟁력 강화에 공을 들이는 것은 그래서다. 이 회사 마케팅팀의 지나영 과장은 지난해 9월 9박10일 동안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