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속 질주 '미니모터레이싱' DAU HOT 1위 2013-04-23 20:40:44
▲ 앱랭커를 참고한 '미니모터레이싱' 연령별/성별 비율 전주에 이어 게임빌의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와 '뉴스패러디'는 순위권안에 들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패러디'는 sns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10대의 비율이 33.39%로 가장 높았고, 20대는 29.17%다. 남성과...
"게임빌, 라인업 대폭 확대 주목"-신영證 2013-04-23 06:53:09
게임빌에 대해 "2분기 중 30종에 달하는 신규 라인업 출시가 예상되고 있어 관심을 가져야할 시기"라며 '매수' 추천했다. 목표주가는 13만8000원으로 유지됐다. 이 증권사 최윤미 연구원은 "게임빌의 지난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5%와 8.3% 증가한 203억원과 67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 티저 영상 공개 2013-04-22 16:57:51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100% 당첨 중급 선수팩 6종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정대현, 강영식 등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글러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사만루'는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풀 3d...
"게임빌, 2분기 신작 모멘텀 기대" - 교보증권 2013-04-22 08:22:39
교보증권이 2분기 게임빌의 신작 모멘텀을 기대했습니다. 이대우 교보증권 연구원은 "2분기 신작 출시가 30편으로 신작 모멘텀이 기대되는 상황"이라며 "지난 4분기에 보여줬던 주력 타이틀 수 확대가 2분기에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또 "다수의 주력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향후...
"이익 하향조정 국면에서 선택할 종목은?"-토러스證 2013-04-22 08:13:08
아트라스bx, 에스엠, 무학, 에이블씨엔씨, nhn, 게임빌을 제시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게임빌, 1Q 실적 부진…매수기회 삼아야"-메리츠證 2013-04-19 08:47:09
19일 게임빌에 대해 1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부진하겠지만 2분기 신작 라인업 본격화를 감안하면 이를 매수기회로 삼을 것을 주문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4만원을 유지했다. 이 증권사 김동희 연구원은 "1분기 게임빌의 실적은 신작기여도가 부진한 상황에서 기존게임 매출이 감소하면서 기대보다 부진할...
<증권사 추천종목> 우리투자證(*신규종목) 2013-04-18 07:25:11
게임빌[063080]- 4월에 신규 게임들이 집중 출시될 예정으로 신작모멘텀이 부각될 수 있을 전망. 에어펭귄의 전작은 글로벌 누적 2천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었던 만큼 흥행성은 이미 검증되어 있고, 차기작이 NHN의 LINE 등 메신저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며 기대감 제고. 2013년 매출액 가이던스 1천억원 중 메신저플랫폼...
코스닥, 보합권 등락…560선 안착 주력 2013-04-17 13:34:32
있다. 와이디온라인이 상한가로 치솟았고, 게임빌은 6.78%, 엔씨소프트는 4.84%, 컴투스는 4.21%, cj e&m은 3.68% 강세다.이큐스앤자루는 바이오사업 가시화에 대한 기대로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반면 기륭e&e는 10대 1 감자 결정에 하한가로 추락했다.현재 상한가 7개 등 450개 종목이 상승중이며, 484개 종목은...
게임빌,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길벗' 가동 2013-04-17 10:58:59
있다. 게임빌은 '길벗'에 합류한 파트너들에 사무 공간, 기자재, 식사 등을 무상으로 지원, 벤처의 창업과 성장을 돕는다. 모바일게임 시장이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막상 창업하면 경쟁이 심하고 어려움을 경험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게임빌 초창기의 사례에 비추어 최대한 적극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