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가일수록 좋다?"…핸드크림, 성능 조사해보니 '깜짝' 2023-01-02 11:59:01
시어버터 핸드크림(네이처리퍼블릭)과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 앤 스트롱거 네일 로션(바세린) 2개 제품은 제조 시 사용된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표시 기준치인 0.001% 이상 검출되었으나 해당 성분명을 표시하지 않았다. 피부 보습 유지성능을 보면 인텐스 리페어 핸드크림(뉴트로지나), 모이스처 케어 올리브 핸드크림(...
큐리케어, `2022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수상 2022-12-28 15:18:55
케어는 하복부, 피부 보습 등 다양한 홈 케어 디바이스 라인업을 통해 LED 시장을 주도했다는 평가로 우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 받았다. 특히, 큐리케어의 노바 LED 좌욕기는 일명 치질 좌욕기라 불리며 겨울철 추워진 날씨에 하복부 관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좌욕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으로...
루트리, ‘오디팩’으로 2억 와디즈 펀딩 흥행 잇는다 2022-12-27 10:36:31
각질개선 30% △피부 보습 40% 등 8가지 피부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2세대 클레이팩으로 클렌징을 하며 팩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피부 도포 후 3분 만에 빠르게 건조되며, 세안 시 별도의 클렌징폼 없이 풍부한 거품과 함께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솔루스바이오텍 인수 '글로벌 大戰' 2022-12-26 17:52:46
대표 제품은 발효 기반 천연 세라마이드다. 보습 유지 효과가 좋아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에 핵심 원료로 활용된다. 국내시장 점유율 95%를 차지하고 있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코스메틱기업인 로레알그룹 산하 주요 브랜드 제품에 세라마이드 원료를 납품하고 있다. 바스프는 지난해 그룹 매출이 106조원에 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그린 스타트업 CEO] 반려동물용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러프우프’ 2022-12-26 16:20:44
발라밤 데일리는 호호바 오일로 부드러움, 보습,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고 말랑한 패드 케어에 도움을 주는 펫 전용 보습 밤이다. 아임 파인 아이워시는 우수한 진정 효과로 눈물 자국과 예민할 수 있는 얼굴을 케어 해주는 유기농 캐모마일 페이셜 토너다. 아임 카밍 크림은 뛰어난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 공급 타마누 ...
김정문알로에,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선스틱 부문 1위 2022-12-21 08:20:35
쿨링 선케어 제품이다. 스틱형 화장품의 강세 속 자외선 차단 제품의 판매 성수기인 7월 기준 전년 대비 판매량이 910%나 증가해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였다. 제주산 알로에 원료가 55% 이상 들어 바르자마자 인위적이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자사 플랫폼에 등록된 소비자...
백아율,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서 파이널리스트상 수상 2022-12-20 09:33:58
스킨케어 브랜드 백아율 화장품이 20일 자사의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이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에서 파이널리스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매해 상·하반기에 진행되는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앱 내 데이터를 토대로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들과 에디터들의 투표를 통해 각 카테고리별 최종 1위 제품을 선정한다....
[인천테크노파크 2022 초기창업패키지] 반려동물 천연용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바스몽’ 2022-12-14 08:53:28
피부 케어가 중요하죠. 반려견의 피부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고 잘 케어 할 수 있도록 반려인들에게 교육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설립일 : 2020년 6월 주요사업 : 강아지 천연용품 제조 성과 : 2020 예비창업패키지 선정 및 최우수 졸업, 2021 여성기업 인증(중소기업벤처기업청장), 2021 화장품 책임 판매업, 2021...
"소비자 데이터 담았다"…쿠팡,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 개발 2022-12-09 10:51:56
피부케어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과 `보습`, `저자극` 등 검색량이 늘어난다는 분석에 따라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주제를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로 잡았다. 선정 제품은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으로 각각 디에스비코리아와 와더스킨이 생산을 맡았다. 사전 판매 가격은 딥...
SK피아이씨글로벌, `DPG 생산시설` 준공…"세계최초 상업화" 2022-11-28 08:56:08
건 세계 최초다. PG는 보습성 및 향을 머금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식음료, 의약품을 포함해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친환경 고부가 소재다. 특히 DPG는 화장품, 퍼스널케어, 향수 등의 원료로 쓰이며 다양한 PG 제품군 중 가장 부가가치가 높다. 생활 수준 향상과 함께 DPG 수요도 덩달아 늘어나며 업계에서는 전체 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