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리거나 드러내거나'…극과 극 달리는 패션업계 트렌드 2019-05-15 10:37:16
그 결과 트렌치코트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00% 이상 신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올 들어 불고 있는 트렌치코트의 인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비슷한 흐름이다. g마켓에서는 올해 1~2월 여성 트렌치코트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563%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남성 트렌치코트 판매는 133% 늘었다. 위메프에서는 3월 한 ...
`명품 큰 손` 2030 저격…신세계百, 최대 50% 할인행사 펼친다 2019-05-12 12:43:39
코치(5/24~), 버버리(5/24~) 등 유명 브랜드도 대거 참여합니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2030 세대에 힘입어 명품 매출은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며 “가방과 의류 등 기존 품목은 물론 2030이 선호하는 패션소품 등 다양한 브랜드와 충분한 물량 준비로 상반기 합리적인 명품...
신세계百, 2030 겨냥한 명품 할인행사 펼친다 2019-05-12 06:00:06
분주니어, 슈컬렉션 등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인기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손문국 상품본부장은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2030 세대에 힘입어 명품 매출은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2030 고객들이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커,` 백화점서 명품보다 여성 의류 찾았다 2019-05-05 09:05:06
브랜드도 노동절 기간 중국인 매출이 61.5% 신장하며 3위를 기록했다. 2016년 노동절 기간 중국인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던 분야가 명품과 화장품이었고 여성 패션은 3위에 그쳤던 것과 비교하면 큰 변화다. 신세계백화점은 2016년을 기점으로 시내면세점이 늘어나면서 유커들이 화장품은 가격 경쟁력이 높은 면세점에서...
중국 관광객 백화점에서 명품보다 여성 의류 찾았다 2019-05-05 06:00:03
중국인 매출이 61.5% 신장하며 3위를 기록했다. 2016년 노동절 기간 중국인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던 분야가 명품과 화장품이었고 여성 패션은 3위에 그쳤던 것과 비교하면 큰 변화다. 신세계백화점은 2016년을 기점으로 시내면세점이 늘어나면서 유커들이 화장품은 가격 경쟁력이 높은 면세점에서 구매하고 의류는...
GS홈쇼핑, 1분기 영업이익 387억원…28.7% 증가(종합) 2019-05-02 16:12:16
모바일 쇼핑 취급액이 5천707억원으로 전년 대비 22.4% 신장하며 전체 취급액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쇼핑이 전체 취급액에서 차지하는 비율도 절반이 넘는 52.2%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TV쇼핑 취급액은 4천95억원, 인터넷쇼핑은 810억원이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앱 다운로드가 3천200만...
이마트, 스마트팜서 자란 딸기 할인 판매 2019-04-29 09:36:24
품질을 지킨다"고 소개했다. 이런 환경에서 생산된 스마트팜 딸기는 지난해 5월 전체 딸기 매출의 17.8%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마트는 올해 들어서도 이달 1∼25일 스마트팜 딸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3.6% 신장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과일도 소포장으로…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 출시 2019-04-25 10:16:03
신장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런 추세에 발맞춰 작은 사이즈로 자른 세척 사과를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한입에 쏙 사과'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과일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소포장 과일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백화점 봄 정기세일 실적 호조…가전·해외명품이 매출 견인(종합) 2019-04-15 10:20:27
6.4% 신장하는 등 세일 실적이 호조를 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간 매출은 해외명품과 가전 상품이 견인했다. 해외명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2% 늘었고, 미세먼지 문제로 공기청정기 수요가 몰린 데다 프리미엄 가전 구매도 늘면서 가전 상품 매출도 17.7% 증가했다. 여성 패션과 남성 스포츠 상품 매출도 3.7%...
'맛있는 술' 뜬다…GS25 "젊은층은 과일향 가미된 주류 선호" 2019-04-15 10:10:45
전년 대비 323% 성장했고, 올해 3월까지도 전년 동기 대비 128% 신장하는 등 성장세다. GS25는 이런 경향을 고려해 이달부터 프리미엄 미니 사케 6종과 다양한 과일 향이 가미된 소용량 소주, 이색 주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고 밝혔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