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3분기 영업이익 4980억원…IDC·클라우드 30%대 성장세 2023-11-08 10:40:09
컨택센터(AICC), 구축형 및 플랫폼 형태의 생성 AI의 사업을 추진한다. 이와 함께 비전 AI, 빅데이터 AI 등 AI 솔루션과 멀티 LLM을 결합해 생산성을 높인다. UAM, 헬스케어 등으로 사업 영역도 확장한다. 최근 통화녹음과 수면 관리 서비스 등을 추가해 정식 출시한 에이닷을 고도화해 AI 서비스 시장을 선점한다는 목표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 등에 SaaS AI 고객센터 공급 2023-11-07 11:51:29
i 커넥트 센터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형'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은 카카오클라우드 기반 AI 컨택센터(AICC) 플랫폼이다. 이용 기업은 별도의 서버와 장비를 구축할 필요 없이 월 단위 구독으로 AICC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복잡한 구조를 가진 기존 고객센터 인프라의...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컨택센터 도입 2023-11-07 09:37:06
i 커넥트 센터 SaaS형 AICC를 전면 도입했다. 아울러 블루콘텐츠는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의 컨택센터를 위탁 운영 중으로, 한국에너지공단의 컨택센터는 정부 보조금 지원 절차 및 일정 등 상담 내용이 수시로 변경되고 상담 품질에 대한 기준이 높다. 이 때문에 상담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신입 상담원의 경우...
"33조 화물중개 시장 탐나네"…통신사들 물류대전 2023-11-06 16:22:44
AI컨택센터(AICC)에 이어 미들마일 시장을 차세대 캐시카우(현금 창출원)로 나란히 점찍었다”며 “카카오모빌리티가 발 빠른 시장 진입으로 택시 플랫폼 시장을 차지한 선례가 있었던 만큼 이들 업체도 외형을 빠르게 키우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모빌리티도 미들마일 시장을 노린다. 지난달 주선사와 차주를...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23년 팁스 운영사 지정, 투자와 오픈이노베이션을 연계한 지역 스타트업 스케일업에 집중” 2023-11-06 10:34:42
대해 소개 부탁한다 “제주센터의 사업영역은 크게 4가지로 펀드조성·TIPS 운영을 통한 창업생태계 조성,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 연계를 통한 오픈이노베이션 지원, 창업기반 마련을 위한 교육, 네트워킹, 끝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글로벌 사업이 있다.” 그동안의 성과를 평가한다면...
김치냉장고 고장, 기사 안 불러도 고친다 2023-11-06 07:21:32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서비스센터(컨택센터)에 들어온 김치냉장고 문의는 전달에 비해 약 80% 증가했다. 또 엔지니어 방문 점검을 신청한 고객도 45% 이상 증가했다. 하지만 온도 재설정 등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고장으로 많이 오해하는 증상 중 하나는...
김장철엔 김치냉장고 고장 문의↑…"성에 등 자가 조치 가능" 2023-11-06 06:56:00
따르면 지난해 11월 서비스센터(컨택센터)에 들어온 김치냉장고 문의는 전달에 비해 약 80% 증가했다. 또 엔지니어 방문 점검을 신청한 고객도 45% 이상 늘었다. 하지만 온도 재설정 등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자가 조치할 수 있는 대표 사례로 ▲ 김치냉장고 내부 성에 발생 ▲ 열...
벤츠, 인천공항 주차 지원…'에어포트 서비스' 실시 2023-11-03 11:44:02
이용 가능하며, 순수 전기차 구매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틸로 그로스만 벤츠코리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믿고 차량을 구입해주신 고객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비스 예약은 11월부터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12월 1일부터 실제 이용이...
LG유플러스, AICC 등 'AI 3대 서비스'로 B2B 시장 공략 2023-11-01 09:00:00
LG유플러스[032640]는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센터인 AI컨택센터(AICC), AICC 클라우드, 소상공인 AI 설루션인 '우리가게 AI' 등 3대 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해 B2B(기업간 거래) AI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일 밝혔다. 2021년 3월 내놓은 'U+ AICC On-Premise'는 2년여 만에 550억 원의 수주 매출을 달성했고,...
KT, 초거대 AI '믿음' 출시…"2026년까지 매출 1천억원"(종합) 2023-10-31 13:39:00
콜센터에서는 봇 인식률이 5% 개선됐으며, 후처리 속도와 지식 구축 속도도 각각 20%, 30%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토대로 금융과 통신영역, 지니TV 마케팅, 시니어와 육아 상담 등의 영역에서도 믿음을 적용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진행할 방침이다. 최 본부장은 "(유·무선 통신, 지니TV, AI컨택센터 등)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