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K-뷰티 연구소'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2024-10-15 16:47:50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이상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2017년 런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2024-10-08 15:27:38
에 착안해 기획했다. 피부 고민의 답을 찾아간다는 요원 컨셉의 부스다. 이에 따른 사격게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답을 찾기 위해 요원변신! 피부고민에 맞는 증거를 수집한 뒤 제품을 명중하라!" 란 내용의 게임이다. 게임에 참여해 명중한 제품 100%를 증정하며 포토부스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부스 컬러는...
마약성 진통제 펜타닐 대체할 '국산 38호 신약' 촉각 2024-10-07 17:52:37
제형 변경에 대해서도 고민하고 있는데, 주사 외에 피부에 붙이는 패치(경피 투여 제형)로 만들기 위해 아이큐어와 공동개발 중이기도 합니다. <앵커> 식약처와 FDA에서 허가를 받으면 업계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까요? 비마약성 진통제가 마약성 진통제보다 얼마나 장점이 있을지도 중요할텐데요. <기자> 부작용,...
갈더마코리아 신임 대표에 이재혁 에스테틱 사업부 전무 2024-10-07 09:41:30
기자 = 글로벌 피부 과학 전문 제약사 갈더마의 한국 법인 갈더마코리아가 이재혁 에스테틱 사업부 전무를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대표는 한국GSK, 한국MSD, 멀츠코리아 등을 거쳤으며, 2019년 갈더마코리아에 합류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데 기여했다고 갈더마코리아는 전했다. 이 대표는...
성형·피부 시술에 걷은 세금 年 3000억…"필수의료 지원에 써야" 2024-10-06 17:35:43
납부한 개업의 업종별 매출액 비중은 성형외과 82.2%, 피부과·비뇨기과 58.4%, 가정의학과·재활의학과·마취과·결핵과 49.2%, 일반과·내과·소아과 18.2%다. 이들이 납부한 전체 세액은 각각 1135억원, 1619억원, 225억원, 146억원으로 나타났다. 최근 내과나 가정의학과 등에서 피부 미용 시술이 많아지다 보니 관련...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유용한 미생물군으로,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한편 세탁 시 수질오염을 막을 수 있다. 이 상품들은 환경보호를 위해 테이프 없는 친환경 날개 박스를 사용하고 친환경 종이 지아미(Geami)를 사용해 포장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재활용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이처럼 CU는 이색 친환경 상품을 소개함으로써 고객의 관심도를...
유한킴벌리 "지속가능 제품 95% 목표...환경 위해 모두 바꿀 것" 2024-10-05 06:00:55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공급망 상생협력팀(Supply Relationship Development, SRD)을 출범했다. 당시로는 생소했던 ‘환경을 위한 디자인(Design for Environment, DfE)’을 고민한 시점이다. 원재료부터 소비자 사용까지 제품 전과정에서 환경영향을 놓친 부분은 없는지 따진 것이다. 2018년에는 환경경영추진본부 신설을...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것도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것도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것도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