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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장품으로는 처음으로 아시아나항공 기내 판매품목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비비크림은 미샤의 매출 20%를 책임지며 미샤의 부활에 날개를 달아줬다. 또한 한방화장품 등 고가 라인을 출시, 잇달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2011년에 출시한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 마스카라는 브랜드숍 최초 진동 마스카라로 나온 지 2개월...
뷰티 제품 용량에도 트렌드가 있다? 2013-07-04 18:34:14
화장품으로 82ml 대용량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42ml 늘린 대용량 제품이지만 용량 대비 가격을 약 28% 낮췄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순행 클렌징 오일`은 4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기존 제품 대비 양은 100% 증가한 것에 비해 가격은 75% 올렸다. ▲ 야외활동 증가로 휴대 간편한 파우치 아이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화장품 ‘마무’, 2008년 와우 공기청정기, 2009년 한방화장품 ‘고스란히 담을 예’, 2010년 교원건강&(건강엔)을 차례로 선보였다. 생활가전과 뷰티에 이어 건강식품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고객의 삶 전반에 걸친 종합 생활문화기업의 면모를 갖춘 것이다. 올해는 정수기 비데 등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생활가전 제품군을...
CC크림 열풍에 한방 CC크림까지 … 다나한 '본연수 안색크림' 출시 2013-06-03 14:42:59
소망화장품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다나한은 신상품 cc크림 ‘다나한 본연수 안색크림’을 3일 출시했다.이 제품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데이크림이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은 여름철 피부 보호 효과를 위해 해담단, 해송추출수, 황금추출물, 영목출감탕 등 열기를 식히는 성분을...
[화장하는 남자] "젊게 보이는 것도 능력"…화·장·男·전·성·시·대 2013-05-22 15:35:00
로션·마스크팩부터 비비크림·컨실러까지 남성화장품 시장 불황속 매년 15%씩 성장 #1. 무역회사에 다니는 최진웅 씨(32)는 매일 스킨부터 에센스, 로션, 수분크림, 비비크림까지 다섯 가지 화장품을 쓴다. 어디 가서 빠지지 않는 준수한 외모라는 소리를 듣는 최씨지만 “일찍부터 관리해야 피부가 늙지 않는다”는 게...
코리아나, 발명의 날 석탑 산업훈장 수훈 2013-05-16 09:45:36
장품 개발의 수준을 세계적으로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최근 5년간 천연 한방 소재를 이용해 30여건의 특허 및 이를 이용한 화장품을 개발 하였으며, 국내.외 산업발전과 제품 수출확대로 국가 경쟁력 제고에 공헌하여 수상하게 됐다. 석탑 산업훈장을 수훈한 이광식 수석연구원은 1996년 코리아나화장품 연구소에서 국내...
[포토]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이것이 진짜 한방화장품~ 2013-05-07 12:27:51
청담화장품은 국내 정통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1993년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한방 컨디셔닝 샴푸, 린스 제품 등을 비롯 청담수, 화려수 등 기초 스킨케어 및 bb크림 등 다양한 품목 군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2013대표브랜드] 백옥생, 정통한방화장품의 자존심 2013-04-17 17:59:06
화장품에 대한 요구는 이제 대세가 됐지만 ‘백옥생’은 이미 30여 년 전부터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다른 업체들이 서구 기술을 도입해 화장품을 만들 때 정통한방화장품의 효시 '백옥생'은 이미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까지도 지켜주는 힐링 화장품으로 이름을 날린 것이다. 이제 ‘백옥생’은...
[화제의 책] 한방 화장품의 문화사 등 2013-04-04 17:12:48
화장품의 문화사=역사서와 의서(醫書)에 담긴 화장 관련 자료를 찾아내고 분석해 우리 조상들이 썼던 한방 화장품과 피부 미용의 역사를 되살려냈다. 책에 따르면 고려시대 귀부인들은 분을 바르되 연지는 칠하지 않고, 눈썹은 넓게 그렸다. 요즘 유행하는 ‘내추럴 메이크업’의 선구자는 고려 귀부인들이라는 것. 고려의...
[스타마케팅] LG생활건강, 우아한 이영애…한방화장품 후 날았다 2013-03-20 15:31:21
화장품 시장에서 여성 빅모델 선정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라는 얘기다.2003년 1월에 출시, 올해로 만 10년을 맞은 후는 고대 왕실 여성들이 의학에 이용했던 독특한 궁중 처방을 도입한 한방화장품이다. 수입 화장품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지난해 약 33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문진희 lg생건 후 브랜드매니저는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