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이즈버즈, 인스타그램 광고 API 파트너로 선정…페이스북과 통합 관리 가능해진다 2015-09-10 11:12:07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국내 브랜딩, 이커머스, 게임 등 모든 산업군에 걸친 광고주들, 특히 모바일에 특화된 광고주들에게 호재가 될 소식이며, 와이즈버즈의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로 진출하는 국내 광고주들에게는 더욱 localize된 마켓 전략, creative 가이드, 비딩 정보 등을...
마소캠퍼스,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 비법전수 2015-09-08 10:38:02
해소하기 위해 브랜딩 전략, 수익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적절한 키워드 추출 방법, 고객 성향별 선호 컨텐츠, 네이버 검색의 블루오션 및 네이버 애널리틱스 활용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노하우를 다룬다. 당초 10월 13일 1회만 개설되었던 이번 강의는 신청자가 폭주해 10월 19일도 추가 개설하여...
신진작가와 시민이 만나 즐기는 '예술시장' 2015-09-04 11:14:00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 허승희, the wedding, 2015 (사진=김은하 마을기자) 지난해 브리즈 아트페어에서 처음으로 미술 작품을 구매했던 플로리스트 신예영 씨는 "작품의 제목이 없었지만 제목을 알 것만 같았고, 표현하기 힘든 편안함을 느꼈다"며 "작품을 곁에 두고 보면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의미를...
[LGERI 경영노트] 취향과 체험, 전염성 있는 브랜드 만든다 2015-09-04 07:00:16
기업들에 마케팅과 브랜딩은 점점 어려운 과제가 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접속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시대가 됐기 때문이다. 기업이 일방적으로 내세우는 장점보다는 제품을 이미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평가에 기반해 구매의사 결정을 하는 시대가 왔다. 이런 변화를 활용해...
이마트 '메이드 인 코리아' 프로젝트 시동…중소기업과 함께 가스레인지 개발 2015-09-03 19:05:22
같이 아이디어를 내고 마케팅, 브랜딩 등 유통 전 과정에서 지원하는 게 다른 점이다.여러 유통 단계 중에서도 특히 디자인과 브랜드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기술력이 좋은 중소기업임에도 디자인과 브랜드가 약해 소비자로부터 외면당하는 경우가 태반이라는 판단에서다.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을 세계 무대에서...
아기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개발한 ‘자동 분유제조기’ 자동 분유메이커, 바쁜 엄마와 배고파 보채는 아기에게 ‘제격’ 2015-09-03 17:35:22
디렉터는 피에나의 브랜딩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과 TV광고까지 후반부를 책임지고 있다. 피에나의 직원들 또한 삼성전자 출신의 엔지니어들과 북경대, 칭화대, 서울대 출신의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검증된 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와 피에나 내부의 실력 있는 맨파워를 바탕으로 올해 11월에 신개념의...
'서머너즈 워', 신규 던전에서 고난도 전투 즐기자 2015-09-03 11:48:03
있으며, 전세계 유저들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소통하는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전개로 국내외 흥행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
이마트, '메이드인코리아 프로젝트'로 강소기업 육성 지원 2015-09-03 08:10:26
상품 경쟁력과 이마트의 디자인, 브랜딩, 유통의 노하우를 접목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국내 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성장시켜 국가 산업 전반의 경쟁력을 높이자는 뜻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마트는 단순히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를 열어주고 매입량을 늘리기보다는 중소기업 자체의...
서머너즈 워, 日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서비스 강화 2015-08-31 17:12:59
유럽 등 주요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글로벌 브랜딩 전략 전개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지속하고 있으며, 향후 각 지역 별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 활동으로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이번 일본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브랜...
웨딩, 이제는 `스몰, 시크릿, 셀프` 제주에서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2015-08-31 09:33:16
드레스와 스튜디오가 함께하는 브랜딩 시스템으로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 되면서도 트렌드한 웨딩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라고 밝혔다. 제주도에서 나만의 특별한 일상과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감각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제주루체는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나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