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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코리아, 300C 에코 드라이빙 이벤트 펼쳐 2013-04-23 10:55:35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300c를 이용해 서울 청담 전시장에서 춘천을 왕복하는 197.5㎞ 코스에서 실시했다. 참가자 중 경규명 씨는 ℓ당 18.12㎞의 효율을 보이며 우승했다. 대회는 사전 타이어 공기압 측정 및 주유구 봉인 등을 통해 공정성과 객관성을 높였다. 또 행사 시작 전 참가자들에게 친환경...
벤츠 KCC, "경정비 신속하게 받으세요" 2013-04-23 10:20:33
미만의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를 전담한다. 엔진오일 교환, 타이어 교체, 브레이크 교환 등 경정비 사항을 빠르게 처리해 대기시간을 줄여준다. 5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해 하루 최대 40대 이상의 차를 처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편, kcc오토는 7월31일까지 수리비용이 500만원 이상일 경우(유상수...
‘리안 스핀LX’ 유모차, 홈쇼핑서도 완판 2013-04-23 09:31:14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일반 고무 타이어가 아닌 대형 에어타이어를 채택해 흔들림이 적으며 바퀴 모두에 충격흡수 서스펜션 기능을 추가하여 비포장 길에서 보다 안정된 핸들링은 물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요람형 시트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 없이 손쉬운 버클 조작만으로 요람모드와 유모차모...
편의사양 올리고 가격 내리고…국산차 내수침체 탈출작전 2013-04-22 15:28:00
휠&타이어, 어댑티브 hid 헤드램프, 앞좌석 냉난방 통풍시트 등을 기본으로 넣고도 가격을 동결했다. k5와 뉴 쏘렌토r의 기본 가격을 29만원에서 63만원까지 내렸다. 르노삼성차는 충성도 높은 고객에 대한 할인 혜택을 높였다. 기본 20만원에 재구매 할인 20만원을 더해 40만원을 깎아준다. 보유 차종과 대수에 따라 최대...
KSF 개막전, 정의철(서한퍼플) 우승컵 들어 올렸다 2013-04-22 10:50:06
무척 미끄러웠다. 레인 세팅을 유지하면서 타이어만 일반형으로 교체해 코리안랩에 임했다" -시즌 전 어떻게 지냈는지 "체력훈련에 무게를 뒀다. 일반인이 보기에 운전이 뭐가 힘들겠냐 싶지만 실제 레이싱은 체력소모가 극심한 스포츠다.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 이유다" -올해 몇...
"넥센타이어, 원자재 가격↓…이익률 양호 예상"-HMC證 2013-04-22 08:59:45
hmc투자증권은 22일 넥센타이어에 대해 원자재 가격 하락으로 양호한 영업이익률을 지속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만8000원을 유지했다. 이 증권사 이명훈 애널리스트는 "천연고무 등 원자재 가격 하락으로 넥센타이어의 1분기 원재료 투입단가는 전년 동기 대비 12% 이상 감소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KSF 출전 정의철, 서한에 첫 승 안겨 2013-04-22 00:50:44
정의철은 타이어 교체 후 트랙 진입 과정에서 조항우(아트라스bx)에게 추월을 허용했다. 조수석 방향 타이어 교체에 시간이 지체됐다. 그러나 정의철은 조항우가 백마커(선두에 한 바퀴 이상 뒤진 하위권 차)로 인해 속도를 내지 못하는 사이 페이스를 끌어올리며 경기 후반인 29바퀴째 재역전에 성공했다....
카레이서 안재모, "2-3년 후 레이싱팀 갖고 싶어" 2013-04-21 19:21:33
때 앞바퀴는 새 타이어, 뒷바퀴는 예선 때 썼던 타이어를 달고 나갔다. 뒷바퀴 그립이 좋지 않아 내린 고육책이었다. 코너에서 진입 때는 언더스티어가 나고, 돌아나올 땐 오버스티어(의도보다 회전각도가 더 큰 현상)가 났다. 서스펜션 등 세팅에 제약이 많다보니 타이어에 더 영향을 받는 것 같다" -이번 시즌 전...
현대차, 아반떼 쿠페 출시 2013-04-21 18:27:53
함께 6에어백, 섀시 통합제어 시스템(vsm), 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급제동 경보장치 등의 안전장치를 장착했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스마트 수동변속기 1,645만 원, 자동변속기 1,795만 원이다. 자동변속기가 기본으로 들어가는 최상위 트림 프리미엄은 1,995만 원이다.
수입차업계, 타이어 효율등급 표시 기피? 2013-04-21 14:21:25
홈페이지 상에 oe 타이어는 효율등급을 나타내지 않아도 문제는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 같은 해명은 이미 제도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가 있는 데다 현재 차에 장착한 타이어가 제도 시행 이전 생산한 제품과 같다는 점에서 설득력이 떨어진다. 또 1년간 시범운영한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