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조각미남 원빈, '계사년엔 내가 대세' 2013-01-03 11:58:52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연말 모임에 지친 피부 “집중보습관리 하세요” 2013-01-03 11:56:43
그러나 많은 이들이 클렌징 제품의 브랜드나 성분만 따질 뿐 정작 올바른 세안법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으로 자주 하는 실수가 바로 충분한 거품을 내지 않는 것이다. 클렌징 효과는 거품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클렌징의 미세한 거품이 모공에 흡착하여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 노폐물을 없애는...
G마켓 편집숍 호주 이베이 진출 2013-01-03 11:55:23
등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g마켓 관계자는 "국내 중소 브랜드 제품들이 해외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편집숍 형태로 브랜드를 개발했다" 며 "판매자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포토] 원빈 '걷기만 해도 화보' 2013-01-03 11:51:45
배우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한경닷컴...
[현장에서] 현대차, 5개 차종 가격 내린 까닭 2013-01-03 11:34:01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진하자” 면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특히 최근 원화가치 급등에 해외 시장의 수익성이 떨어질 것으로 우려돼 현대차 내부에선 영업 및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자는 분위기인 것으로 전해졌다.작년...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소재를 등산복에 사용한 브랜드다. 미국에서 점유율 5위권 안에 들며 현재 5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블랙야크 관계자는 "미국에서 대중화된 마모트를 국내 시장에도 알리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확고한 브랜드 비전을 제시해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뷰티 한류, 이제 글로벌 이슈로 떠오른다! 2013-01-03 11:22:15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이미 명동의 뷰티 브랜드 로드샵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그 가운데 극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엘리샤코이는 뷰티 한류의 중심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 2007년 bb크림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에서 먼저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당시 일본의 소니 플라자...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한국 아이돌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제품의 인기도 높은 편이다. 이에 한류 열풍의 중심인 일본 도쿄 신오오쿠보에는 한국 화장품 전문 매장 ‘스킨가든’이 개장했을 정도다. 2012년 3월 140평 규모의 화려한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 스킨가든은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6월 2호점을 오픈했다. 2호점의 경우 300평이라는...
지엔푸드(굽네치킨), 2012년 우수 외식기업 선정 2013-01-03 10:04:37
제공하고 우수 식재료를 사용하는 외식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하고 육성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으며 기업 경쟁력, 안전한 외식상품 제공, 우수 식재료 소비 등의 항목을 약 한 달간 평가 받아 총 7개 외식기업이 선발 되었다. 대형 가맹사업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지엔푸드는 정읍에 자체 가공공장을 운영, 원료육 주 5일...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브랜드로 포장 판매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브랜드의 이름을 걸고 판매하는 것이 세계시장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페도라베이비s9'는 디럭스형 유모차로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의 서스펜션 기능 등으로 안전성이 뛰어나다. 양대면이 가능하며, 시트 상단의 버튼 하나로 손쉽게 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