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하이센스와 파리 생제르맹,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2020-08-10 19:44:40
꾸준하게 '무결성, 혁신, 고객 집중, 지속가능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고수했다. 하이센스의 사업 영역은 멀티미디어, 가전제품, IT 지능형 정보 및 현대 서비스 산업 등을 아우른다. 하이센스는 세계 굴지의 TV 브랜드이자, 중국, 동남아시아 및 호주 시장의 선두주자다. 하이센스는 54개의 해외 지점과 사무소를...
전 세계 아이돌 팬들, U+영상회의로 온라인 팬미팅 2020-07-31 09:34:28
찬열과 얼굴을 마주보고 대화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LG유플러스 박병주 솔루션사업담당은 "U+영상회의는 전 세계 25개 데이터센터가 구축되어있는 글로벌 서비스 업체와 제휴했다"며 "드림콘서트처럼 영상 끊김 없이 원격 업무가 필요한 기업 고객에게도 빠르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매김할...
SK건설, 조직 개편 단행해 친환경·신에너지 사업 추진 2020-07-20 13:46:12
계획이다. 건축주택사업부문은 지식산업센터 선도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도시화에 따른 주거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주거형태에 대한 솔루션을 찾아서 상품화할 예정이다. 하이테크사업부문도 반도체 플랜트를 비롯해 배터리 플랜트와 데이터센터 등 신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안재현 SK건설 사장은 “고객 및...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생명보험 부문 한화생명 1위 차지 2020-07-20 13:43:08
KSQI-MOT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낸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106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여 서비스 품질을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평가하여 지수화했다. 1946년 설립된 한화생명은,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회사로서 지난 74년간 보험산업의...
동양생명,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1위 수상 2020-07-20 13:27:26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와 직무 전문성 향상을 위한 CS 스킬업 집합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으로 CSㆍ직무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배포했으며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어 고객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단순 민원 응대를 넘어...
SK건설, 조직 개편…친환경·신에너지사업 추진 2020-07-20 10:25:17
안 사장은 “고객 및 시장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기술개발을 통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행복을 함께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조직개편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사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동양생명, 스마트폰 앱으로 '보이는 ARS·맞춤형 헬스케어' 2020-07-19 16:09:09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기다림 없이 간편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앱으로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해 엄마와 아이의 건강관리를 돕는 ‘엔젤맘스케어’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인슈어테크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올해 모바일창구 추가 리뉴얼을 통해...
한화생명, 보험서 재무설계까지 원스톱 '3S 서비스' 2020-07-19 16:06:33
보험산업 발전을 도모하며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 왔다.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국내 생명보험회사 중 가장 많은 해외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활발하게 영업을 펼치며 세계 초일류 보험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전국 38개 고객...
답답한 육아 고민 '유플맘 살롱'서 터놓고 소통 2020-07-09 15:18:47
성교육 전문가 배정원 행복성문화센터 소장은 지난달 3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우리아이 성교육 Q&A’를 주제로 ‘유플맘 살롱’ 회원 70명을 만났다. 앞서 같은달 2일 열린 유플맘 살롱 발대식에서 아이 성교육 정보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많아 마련된 자리였다. 50분 동안의 이날 방송에서는 이성 부모가 몇...
SKT,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1년 연속 1위 달성 2020-07-01 10:40:48
침체된 상황에서도 유통망과 고객센터 등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려는 노력이 서비스품질지수 점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고 SK텔레콤은 밝혔다. ▲ ICT기술 접목한 고객센터, 고객 상담 품질 유지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SK텔레콤은 지난 2월, 코로나19 확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