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해왔다. 현재 진로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73만1000명으로 국내 주류 브랜드 중 가장 많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와 두꺼비 캐릭터를 꾸준히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운동복 간편쇼핑 플랫폼 ‘애블바디’를 서비스하는 ‘스마일헌터’ 2024-04-22 13:25:39
CS에 고통을 겪고 있고, 일반 패션에 비해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이 적어 큰 비용을 투입하지만 타겟 고객을 확보하기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스마일헌터는 헬스를 즐겨하는 2030을 타겟으로 애슬레저 브랜드를 간편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는 베타 서비스를 2023년 10월에 런칭했다. 현재 계속해서 서비스를 고도화하...
커피 한 잔 가격만 받고 해냈다…月매출 8000만원의 기적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1 07:00:18
마케팅이 관건이었겠습니다. "별다른 홍보에 큰 비용을 쓰지 않았습니다. (웃음) 물론 초기에 공간을 대여해주는 플랫폼에 입주하는 것도 나쁜 방법은 아니지만, 수수료가 비쌉니다. 사업 초기에는 관련 플랫폼도 없어 자체 예약 시스템을 개발했죠. 한번 공간을 쓰셨던 분들의 입소문만으로 안착했어요. '여기서...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하는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며 "우리 제품이 빠르게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인프라 구축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류 본부장은 "유럽 고객의 주방에 스타일을 더하고 더 나은 요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AI로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갖춘 빌트인 가전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페토 첫 공식 캐릭터 '젬마' 공개…"캐릭터 IP 잠재력 확인" 2024-04-12 14:00:16
사업에 뛰어들 예정이다. 김태연 네이버제트 마케팅 리드는 "제페토의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공식 캐릭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젬마를 통해 한국, 미국, 일본 등 제페토의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 IP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9살 유미·15살 포·45살 건담, 극장 비수기 치고 들어온 '슈퍼IP'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2024-04-10 07:17:01
237만 관객 돌파, 흥행 수익 약 360억을 돌파하는 등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본격 관객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를 기다리는 팬과 함께 배급 과정을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의견을 반영하는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개봉일도 관객의 요구로 확정되었고 팬덤의 열렬한 지지가 흥행으로 이어졌던 최근...
3월 월간 영업익 흑자 낸 11번가 "경기는 끝나지 않았다" 2024-04-08 10:06:53
평가했다. 이어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마케팅 전략 방향을 전환하면서 비용 효율화를 이뤄내, 절감된 비용을 다시 전략적 투자로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11번가는 지난해 초 오픈마켓 사업에서 수익성 중심의 체질개선을 선언했다. 11클로버 등 고객 참여도를 높이는 마케팅을 통해 비용을 효율화 하는가 하면 고객...
LG 매장 방문한 10명 중 8명 산다…요즘 뜬다는 '이 가전' 2024-04-08 10:00:13
워시타워와 워시콤보는 LG전자의 차별화된 공감지능(AI) 기술과 부품 기술력을 상징하는 ‘AI DD모터’를 탑재했다. 인공지능(AI)이 투입한 세탁물의 무게, 습도, 재질을 분석해 LG전자만의 세탁·건조방법인 6모션 중 옷감을 보호하는 최적의 모션으로 세탁·건조해준다.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세탁량이...
"진짜 출시됐으면" "훌륭한 만우절 농담"…'반려견車' 화제 2024-04-08 09:00:07
아이디어와 기획력이 우선할 때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AI 콘텐츠가 탄생할 수 있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만우절인 4월1일에 맞춰 기획된 도그빌리티 캠페인은 상상력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면서 SNS에는 "훌륭한 만우절 농담", "실제로 나온다면 구매하겠다" 등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고객...
"B2B·구독 덕분에 선방"…LG전자 '1분기 역대 최고 매출' [종합] 2024-04-05 11:56:06
가운데 마케팅 경쟁이 심화하면서 수익성이 줄어든 것으로 추정된다. 다만 영업이익은 2020년 1분기 이후 5년 연속 1조원을 돌파하며 선방했다. 같은 기간 매출도 21조959억원으로 3.3% 증가했다. 역대 1분기 사상 최대 매출이다. 이날 사업 부문별 세부 실적은 공개되지 않았다. LG전자는 구독과 같은 새로운 사업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