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 임직원 대상 '커리어데이' 개최…내부 성장 지원 강화 2025-07-31 16:52:35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임직원들은 관심 분야에 따라 여러 부서를 자유롭게 탐색하며 진로의 폭을 넓혔다.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포함해, 브랜드 간 이동 및 직무 전환을 유도하는 다양한 내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실제 많은 인재들이 내부 이동을 경험했으며, 일부는 글로벌 포지션으로...
디자인 마이애미, 사상 첫 ‘인 시추’ 단독 행사… 서울이 그 출발점 2025-07-31 13:27:08
멤버인 데이비드 번(David Byrne)이 콘서트 영화에서 입은 오버사이즈 의상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헸다. 아울러, 전시 외에도 디자인의 주요 이슈를 공유하는 토크 프로그램과 VIP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토크 프로그램에서는 동시대 디자인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작가와 브랜드, 컬렉터, 업계 관계자가 한자리에...
11번가, 내일부터 인기 브랜드 e쿠폰 할인 '8월 메가 데이' 2025-07-31 09:31:44
11번가, 내일부터 인기 브랜드 e쿠폰 할인 '8월 메가 데이'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다음 달 1∼4일 'E쿠폰 메가 데이'를 열고 4개 인기 브랜드 e쿠폰을 최대 45% 할인한다고 31일 밝혔다. E쿠폰 메가 데이는 인기 브랜드 e쿠폰을 선별해 매달 초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롯데마트, 광명 '토이저러스' 오픈…어린이용 캐릭터 완구·키덜트 피규어 체험 2025-07-30 16:00:17
마련했다. 또한 토이저러스 광명점은 브랜드 최초로 인터랙티브 체험 콘텐츠인 ‘라이브스케치’를 도입했다. 고객이 색칠한 그림이 대형 스크린에서 움직이는 방식으로, 놀이와 미술을 결합한 색다른 체험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체험존도 운영한다. ‘캡슐 스트리트’는 최신...
행복한백화점, 오늘 '어메이징 데이' 할인행사 2025-07-30 10:24:08
행복한백화점, 오늘 '어메이징 데이' 할인행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행복한백화점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30일 하루 '어메이징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천구 목동에 있는 행복한백화점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중소기업의 오프라인 판로 지원을...
남양유업, 소비자 참여 SNS 캠페인…초코에몽 증정 2025-07-29 09:36:59
패키지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왔다. 지난해 닐슨코리아 기준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동결분쇄 및 로스팅 공법으로 가공한 제품이다. 유당불내증이나 두유 알레르기 소비자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다. 남양유업...
김연아도 입은 '핫템' 뭐길래…"출근룩에 딱" 여성들 꽂혔다 [트렌드+] 2025-07-27 12:29:15
명품 브랜드도 오간자 선택해외 브랜드 컬렉션에선 일찌감치 오간자의 인기가 감지됐다. 미국 최대 패션 행사인 ‘멧 갈라’에서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젠데이아가 메종 마르지엘라와 함께 선보인 ‘세이지 오간자 바이어스 컷 드레스’를 입고 나와 베스트 드레서로 꼽혔다. 존 갈리아노가 젠데이아를 위해 제작한 오트...
[금주핫템] 조선호텔앤리조트 '초계국수'·아모레퍼시픽 '비타티놀 세럼' 2025-07-26 07:00:04
미야케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이치조 히카루와 협업한 상품 '브랜드 뉴 데이(Brand New Day)'를 출시했다. 다음 달 13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스테이지35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 코오롱FnC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여름을 맞아 라피아 햇 시리즈를 비롯해...
한국 뷰티 브랜드,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글로벌 경쟁력 과시 2025-07-25 15:08:13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2025 프라임 데이(Prime Day 2025) 기간 한국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 확대 진행된 프라임 데이 기간 동안 아마존에서의 한국 브랜드 매출은 이전 프라임 데이를 포함한 4일간의 판매 실적을 상회했다. 특히, 많은 K-뷰티 제품들이 아마존 미국, 유럽,...
"남는 게 없어요"…K뷰티 '대박'에 돈 쓸어담는 곳 따로 있었다 2025-07-25 14:59:01
아마존은 1년에 한 번 대규모 할인 행사인 ‘프라임데이’를 연다. 지난 8~11일 개최된 행사에선 K뷰티 업체 세 곳이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은 K뷰티의 미국 진출을 위한 주요 통로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우려와 불만의 목소리도 만만치 않다. 아마존의 상품 노출 방식과 가격 결정 구조 때문이다. 아마존은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