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 삼다코지' 아시나요…고객 접촉면 넓히는 제주삼다수 2022-11-29 18:31:12
삼다수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물절약 방법을 배우는 ‘ECO 캠페인’을 진행해 친환경 플라스틱에 대한 이해를 돕기도 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삼다수가 추구하는 ‘좋은 물’에 대한 가치, 자원순환과 친환경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체험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022-11-29 09:59:31
`제주삼다수` 도외지역 유통을 인연으로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제주 수자원 보호사업, 제주삼다수재단에 정기적 장학금 기부, 도민 대상 건강음료 기부, 제주 농가 육성지원사업, 제주 청소년 장학사업 등 제주지역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제약은...
제주삼다수 "연 2만회 검사…최고 수질 유지하겠다" 2022-11-02 16:26:35
때와 같이 유지하기 위해 취수원은 물론 제주삼다수가 생성되는 지점의 토양까지 매입해 관리하고 있다"며 "그 결과 출시 후 수질 변화가 없는 안전한 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사는 샘물이 생성되고 이동하는 경로를 밝혀내 취수원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인공지능을 이용해 지하수...
SK케미칼, 풍림P&P와 '화학적 재활용' 식품용기 생산 손잡아 2022-11-01 09:00:02
감축하는 효과가 있다. 지난해 삼다수가 스카이펫 CR이 적용된 생수 리본(RE:Born)을 출시한 데 이어 섬유, 필름 용도 시장에서도 온실가스 저감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이동규 풍림P&P 대표이사는 "온실가스를 저감할 수 있는 저탄소 용기를 개발하고 사용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제주 바닷바람도 막지 못한 이소미의 '저탄도 아이언' 2022-10-30 18:20:29
렌터카 여자오픈에서는 준우승을 했고 8월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선 8위에 오르며 두 번의 대회 모두 톱10을 기록했다. 비결은 낮은 탄도의 날카로운 아이언 샷이다. 이소미는 주니어 시절부터 강한 바닷바람을 가르는 샷을 훈련해왔다. 이 덕분에 KLPGA투어에서 낮은 탄도의 아이언샷을 가장 잘 구사하는 선수로 꼽힌다....
'바람을 가르는' 이소미, 제주여왕으로 우뚝 서다 2022-10-30 17:04:11
8월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는 8위에 오르며 두번의 대회 모두 톱10을 기록했다. 비결은 낮은 탄도의 날카로운 아이언 샷이다. 이소미는 주니어 시절부터 강한 바닷바람을 가르는 샷을 훈련해왔다. 덕분에 KLPGA투어에서 낮은 탄도의 아이언샷을 가장 잘 구사하는 선수로 꼽힌다. 올 시즌 그린적중률 76%로 KLPGA투어 9위를...
'삼다수 횡령' 수백만원 챙긴 제주개발공사 전 직원 벌금형 2022-10-21 13:53:45
제주삼다수 일부를 차량으로 임의 반출하기도 했다. 조사 결과 이들은 당시 동료 직원 2명이 제주삼다수를 무단으로 빼돌려 반출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 중 한명에게 부탁해 일부를 건네받아 무단으로 반출하기로 마음먹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이들은 지난해 12월 법원으로부터 각각 벌금형에 처하는 약식명령을...
SK케미칼, 플라스틱 박람회 'K 2022' 참가…친환경 전환 주도 2022-10-18 08:28:12
제주삼다수 리본(RE:Born) 등과 함께 전시된다. 유럽연합(EU)·미국 등에서는 2030년 재활용 플라스틱 30% 이상 의무사용 등 규제가 강화되고 있어 식품 용기 등 분야에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소재로는 100% 식물성 소재를 원료로 하는 바이오 폴리올 에코트리온(ECOTRION)을...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부동의 1위'…아반떼·설화수도 '엄지척' 2022-10-11 17:39:44
삼다수 등이 81점으로 뒤를 이었다. 지난해보다 브랜드 경쟁력 높아져한국생산성본부는 국내 70개 업종, 24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NBCI를 조사한 결과, 평균 점수가 76.1점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발표했다. 전년(75.6점)에 비해 평균 점수가 0.5점(0.7%) 상승했다. NBCI는 브랜드 가치 중심의 경영 이념 확산과 국가브랜드...
고물가·고금리 소비위축…신라면·참이슬 '불황형 브랜드' 약진 2022-10-03 06:01:00
│19 │제주삼다수 │▼ 2 │ ├────────────┼────────────┼───────────┤ │20 │삼성 무풍에어컨 │▼ 2 │ ├────────────┼────────────┼───────────┤ │21 │쿠팡│▼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