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몰 수원점, 5개월간 공들여 '수원 최대' 프리미엄 레저·키즈 조성 2024-02-22 10:30:00
공간인 '킨더스튜디오', 프리미엄 용품 전문관인 '킨더 아뜰리에', 휴게 공간인 '킨더라운지' 등 아동의 발달에 필요한 경험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킨더 유니버스 클럽'도 함께 운영한다. 한편, 수원점은 연내 그랜드 리뉴얼 오픈 시점까지 순차적으로 개편을 이어...
굿네이버스, 지진 피해 시리아 이재민 지원…임시 정착촌 세우고 생필품 제공 2024-02-20 16:03:54
등 방한용품을 배분하고, 오는 4월에는 아동 364명이 이용할 수 있는 학교를 설립할 예정이다. 평화마을 입주민 엄 칼레드(Um Khaled·45) 씨는 “지진 발생 직후 텐트에서 생활하는 동안 추위로 어려움을 겪으며 악몽 같은 나날을 보냈다”며 “따뜻하고 안전한 보호시설에서 생활하게 되어 가족 모두 새로운 희망을 품게...
한국중부발전, 中企 에너지 절감 등 친환경 공정개선 앞장…200억 규모 ESG펀드로 협력사 성장 도모 2024-02-20 16:00:39
행복나눔 주간’으로 정하고 장애인·아동·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지원, 명절 기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방한용품 기부 등 사업소별로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본사(충남 보령) 봉사단은 인근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최고경영자(CEO)와 함께하는 명절음식 나눔행사를 열고, 지역...
한국남동발전, 2030세대 직원 참여하는 '개혁 TF' 가동…다양한 경영 아이디어 모아 미래동력 모색 2024-02-20 16:00:23
지역아동센터 및 돌봄교실을 대상으로 한 ‘에너지 교실’과 중등 자유학기제에 이뤄지는 ‘에너지스쿨’로 구분해 교육을 운영했다. 에너지 관련 지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홀로그램 영상 등을 활용한 눈높이 교육을 제공했다. 특히 작년에는 기후위기와 탄소중립, 에너지안보 등 최근 중요성이 커진 주제에 맞춰...
이마트, 신학기 용품 할인.."책상 50%·노트북 75만원↓" 2024-02-18 06:00:01
잡화와 문구류도 할인판매한다. 오는 29일까지 캐릭터 아동가방과 실내화, 양말을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하며, 3M 문구 행사 상품을 5천원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천원, 4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동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캐치티니핑’, ‘산리오’, ‘포켓몬’, ‘헬로카봇’ 등으로 디자인 ...
성큼 다가온 개학…이마트·SSG닷컴, 새학기 특가전 2024-02-18 06:00:01
밖에 캐릭터 아동 가방과 식기류, 실내화, 양말, 3M 문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부모님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자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SG닷컴에서는 오는 19∼25일 상반기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한다. 한 명의 아이를 위해 아낌...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청소용 세제를 최대 50% 할인하고 물티슈·키친타월과 같은 위생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키친 MD(상품기획자)가 디자인 개발 과정에 참여한 자체 브랜드(PB) 도자기 식기 16종도 1만원 안팎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홈플러스 = 오는 21일까지 인기 냉동식품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에...
'설연휴 끝, 이제 봄맞이'…신세계 이커머스, 리빙·육아 특가전 2024-02-13 09:04:07
열고 기저귀, 분유, 유아·아동 의류, 가구 등 출산·육아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아이코닉스, 크록스, 하기스, 팸퍼스, 베베숲, 아비노베이비, 레이디가구, 압타밀, 트래드후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관련 용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판매 상품 수만 20만개에 달하는 상반기 최대 온라인...
"귀한 내 새끼"…저출산에도 고가 유아용품 '불티' 2024-02-11 09:43:17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아용품 매출은 오히려 폭풍 성장하고 있다. 1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국내 대형마트에서 기저귀와 분유 등 유아용품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A 대형마트의 지난해 4분기 기준 기저귀 매출은 20%, 분유 매출은 15% 각각 역신장했다. B 대형마트에서도 분유는 20%,...
저출생에 유아용품 시장도 흔들…'프리미엄' 제품만 날개 2024-02-11 09:01:01
용품 매출은 갈수록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A 대형마트의 지난해 4분기 기준 기저귀 매출은 20%, 분유 매출은 15% 각각 역신장했다. B 대형마트에서도 분유는 20%, 기저귀는 6% 각각 매출이 줄었고 영유아식과 베이비로션 등도 대부분 역신장을 기록했다. 매년 태어나는 아기 숫자가 줄면서 유아용품 시장이 쪼그라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