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로이드, 2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 2024-10-01 09:26:49
= 이랜드 계열사 이월드[084680]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2캐럿 랩그로운(Laboratory Grown) 다이아몬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누적 매출 400억원을 기념해 선보인 것으로 연말까지 159만원에 판매한다. 로이드는 지난 2020년 국내 시장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개장 1년만에 1천만명 방문 2024-10-01 06:00:02
인기 배경으로 꼽힌다. 현지에서 인기 있는 K-브랜드의 역할도 컸다. 롯데몰에 입점한 30여개 한국 브랜드가 패션과 음식, 즐길 거리 등 여러 방면에서 한류 열풍을 주도했다. 롯데몰은 베트남을 넘어 글로벌 쇼핑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실제 점포 현황을 살피고자 하루 평균 10∼20개 업체가 매장을 방문한다고 한다....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스포츠·여성 의류 브랜드 40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다음 달 1∼7일 외국인 고객에게는 60·90만원 이상 구매 후 텍스리펀(세금환급) 서비스 이용 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한다. ▲ 신세계면세점 =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다음 달 10일까지 최고급 시계·주얼리(장신구) 브랜드를 최대...
[조일훈 칼럼] MBK의 오만 2024-09-25 17:41:06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받는다. 일본에선 고급 주얼리 브랜드 타사키와 커피전문점 고메다, 중국에선 루예제약 등에 투자해 큰 성공을 거뒀다. 국내에서 홈플러스 C&M 네파 같은 실패 사례도 있지만 MBK와 김병주 회장의 국제적 평판에 흠집을 내진 못했다. 아시아 최대 사모펀드로 성장한 자금력은 막강하다. 이번 고려아...
나비의 날갯짓, 반클리프 아펠의 상징이 된 이유[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9-25 14:08:06
다이얼을 부착한 주얼리 손목시계를 발표했다. 당시 기존의 시계 브랜드들은 시계의 복합적인 기능을 중시한 반면 반클리프 아펠은 시계와 팔찌를 접목한 화려한 보석 디자인에 집중했다. 그 결과 상감, 커팅과 세팅, 래커링(Lacquering·광택내기), 핸드 인그레이빙(Hand Engraving·손으로 문자를 새겨넣는...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27∼29일과 다음 달 1∼6일 제휴카드로 명품이나 시계, 주얼리(장신구) 상품을 단건으로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다음 달 9∼13일에는 명품과 패션, 잡화에서 동일한 신백리워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별도로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선 '커뮤니티 페스타'를 열...
까르띠에·티파니 빛나는데…국산 주얼리 성장은 둔화 2024-09-22 18:12:45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는 가운데 주얼리 시장에서도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22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올해 1~8월 국산 주얼리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4.6% 증가하는 데 그쳤으나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매출은 15.2~18.5% 급증했다.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등 국산 주얼리 브랜드는 고전했지만...
주얼리시장도 양극화…'국산 울고 고급 브랜드 웃고' 2024-09-22 08:01:01
이들 국산 브랜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제품군을 강화하며 반등을 꾀하고 있다. 22일 롯데·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3사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지난 달까지 국산 주얼리 브랜드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0∼4.6% 증가했으나 같은 기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매출은 15.2∼18.5% 성장했다. 매출 증가율을 단순 비교하면 세...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브랜드 부쉐론은 파리의 방돔 광장에 있는 매장 위에 개인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 VIP 고객을 위해 평소엔 숨겨져 있는 공간이다. 파리의 디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초고액 매출 고객은 1박에 2만5000유로(약 3700만원)에 펜트하우스를 빌릴 수 있다. 이 펜트하우스 고객에겐 매장 열쇠를 내주는데 투숙하는 기간 동안...
인천공항에 '명품시계 메카' 떴다…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2024-09-13 10:47:15
피아제의 주얼리 제품도 있다. △보메 메르시에 △브라이틀링 △IWC 샤프하우젠 △예거 르쿨트르 △파네라이 △피아제 △태그호이어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부는 곡선형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내부 공간에 사용된 조명과 펜던트 등은 타임밸리와 신라면세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