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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초거대 AI '믿음' 출시…환각현상 70% 감소 2023-10-31 10:00:02
AI컨택센터(AICC)와 인터넷TV(IPTV) '지니TV', 'AI 통화비서' 등 기존 AI 사업을 '믿음'을 바탕으로 고도화하고, 무선서비스와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IVI), 로봇 등에서도 초거대 AI를 활용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KT는 내부 업무 프로세스와 고객 서비스에서도 개선을 도모한다. 회사는...
KT, 상용차 커넥티드카 설루션에 AI 보이스봇 등 추가 2023-10-29 12:22:06
KT는 AI컨택센터(AICC) 기술을 적용해 쎈링크에 AI 보이스봇을 도입했다. 보이스봇은 애프터서비스(AS) 접수, 보증 기간과 소모품 교체 주기 사전 알림 제공,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에 활용된다. 디지털운행기록(DTG) 제출 의무가 있는 사업자를 위한 '운행 기록 자동 제출 서비스'도 새로 제공한다. 교통안전법상...
LGU+, 통신 맞춤형 AI '익시젠' 개발…구글·MS와 협력 2023-10-29 09:57:35
기반 고객센터인 AI컨택센터(AICC)를 고도화하며, 글로벌 빅테크와의 AI 협력도 본격화한다. 익시젠, 엑사원, 구글·MS의 AI를 적절히 활용해 고객사에 맞춤형 AI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LG유플러스는 익시젠을 중심으로 초거대 AI 경쟁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자체 개발한 검색, 추천, 예측, 비전 등의 AI 엔진도...
워터, 드라이브스루 전기차 급속 충전소 첫 선…트립비토즈는 국내 숙박 시설 할인 [Geeks' Briefing] 2023-10-27 15:04:45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컨택센터 산업 분야의 음성 AI 기술 혁신과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미디어젠과 컨택센터 상담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시장 선도 기업 부뜰정보시스템이 공동 사업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양사는 음성 AI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상호 기술 교류를 통해...
IT솔루션 기업 루나소프트, '2023 코리아 AI 스타트업 100'에 선정 2023-10-27 14:09:43
데이터에,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등 생성형 AI 기반 개발 역량까지 확보하며 국내외 AI SaaS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입에도 속도를 낼 예정이다. 박진영 루나소프트 대표는 “생성형 AI가 디지털 혁신의 중심에 놓인 시대에 루나소프트의 성장 잠재력을...
삼성전자-LG전자-KT, 한국전자전서 혁신 제품·기술 공개(종합) 2023-10-24 11:05:26
제공하는 '빅데이터 플랫폼'도 전시했다.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등 KT의 주요 디지털전환(DX) 설루션에 믿음을 적용한 모습을 체험할 수 있으며, 학습 플랫폼 '콴다'를 비롯한 스타트업 파트너들과의 협업 서비스도 준비했다. 아울러 소상공인 대상 컨설팅 공간도 마련했으며, EBS와 함께 만들고 있는...
2000억 '몸값' 뛴 루나소프트 "글로벌 AI SaaS 기업들과 경쟁하겠다" 2023-10-20 16:32:38
서비스 ‘hAI(해피톡 AI)’와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상담콜의 ‘ARS Flow builder’를 공개했다. 박진영 루나소프트 대표는 "생성 AI의 확산과 함께 비즈메시지, SaaS, 마케팅 시장이 변곡점에 도달한 상황에서 동반 성장하며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M&A를 논의해왔다"며 "생성AI 기반의...
허위매물 사라지나…현대차, 24일부터 인증중고차 판다(종합) 2023-10-19 11:50:11
고객센터와 별도로 인증 중고차 전용 컨택센터도 운영한다. 현대차 아시아대권역장 유원하 부사장은 "'만든 사람이 끝까지 케어한다'는 철학 아래 사업을 준비했다"며 "투명하고 공정한 중고차 거래문화를 안착시켜 국내 중고차 시장 선진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빅테크 맞서 플랫폼 강화…비대면·디지털 투자 확대 금융사, 혁신으로 위기 넘는다 2023-10-10 16:37:22
고객센터, 영업점 등 주요 채널을 연계한 ‘온·오프라인 컨택서비스 연계 체계 구축’에 나서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뿐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실물 없이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쓸 수 있는 ‘KB Pay(페이)’를 앞세워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KB손해보험, 콜센터에 AI 적용…맞춤형 상담 서비스 2023-10-10 16:19:42
제공하기 위해 인공지능(AI) 혁신기술을 적용한 ‘미래컨택센터(FCC)’를 구축했다. FCC는 KB금융그룹 일곱 개 계열사의 콜센터를 AI 기반 표준 플랫폼으로 구축하는 ‘KB FCC 구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해 10월 개발에 착수해 10개월 만에 완료했다. 단순 안내와 상담 서비스를 하던 콜센터가 앞으로 AI 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