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K] 중국서 200만개 팔린 '김수현 쿠션'…K뷰티 새 바람 2019-12-12 07:44:32
공식 론칭 행사도 진행, '김수현 쿠션'을 앞세웠다. 행사엔 티몰 관계자 및 왕홍 등 총 300명이 참석했다. 유 이사는 "김수현 씨가 군대에서 제대하기 전부터 소속사와 접촉했다"며 "우리의 제품력과 미래 발전 가능성을 보고 수락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DPC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
하루 45조 매출 처리 '뚝딱'…알리바바 숨은 병기 '클라우드' 2019-12-10 16:39:01
타오바오(淘寶)·티몰(天猫·톈마오)·티몰 글로벌·알리 익스프레스·카오라 등 알리바바 계열 유통 플랫폼에서 제품을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다. 수억명의 온라인 쇼핑객들이 11월11일 자정이 되는 순간 자신들이 원하는 물건을 품절 전에 구매하기 위해 일시에 몰린다. 알리바바는...
경남제약 "고맙다! BTS"…팬 커머스 앱에 '레모나' 입점 2019-12-09 11:18:59
비타민 제품 ‘레모나’(사진)가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Weply)’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위플리는 방탄소년단 전 세계 팬들이 아티스트 공식 MD를 동일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으로, 해외 배송을 지원한다. 레모나는 지난달 방탄소년단...
"'미국의 3.3배' 中전자상거래 시장…글로벌기업 무덤 됐다" 2019-12-05 06:00:05
전자상거래 시장은 글로벌 플랫폼의 무덤이기도 하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 이베이 등이 중국에 진출했으나 경영 실적이 저조해 사실상 철수했다. 현재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상위 5위 업체는 티몰(天猫)(52.5%), 징둥(京東)(31.3%), 웨이핀후이(唯品會)(5.7%), 쑤닝(蘇寧)(3.7%)으로 모두 중국계 플랫폼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궤도 오른 화장품 사업 확대 전망" 2019-12-03 08:07:07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성공한 것을 바탕으로 내년 상반기 티몰 내수관까지 진출해 중국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티몰 내수관은 글로벌관보다 평균 매출이 3~5배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성장 뿐 아니라 수익성 측면도 개선될 것"이라며 "국내...
"신세계인터내셔날, 해외진출·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기대"-유진 2019-12-02 08:19:16
이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6월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에 진출해 중국 직진출 이후 처음 맞이한 광군제에서 준비한 물량 15만 개 제품을 완판하고 당일매출 27억원 이라는 쾌거를 거뒀다”며 “내년 상반기에는 티몰 글로벌관 매출이 3~5배 가량 더 높은 티몰 내수관까지 진출해 중국...
"광군제 한국매출 73% 성장, 1위는…" 알리바바 '데이터' 공개 2019-11-20 15:19:42
글로벌 화장품 회사 유니레버에 매각된 한국 화장품 브랜드 'A.H.C'가 1위를 차지했다. A.H.C는 티몰 글로벌 해외 직구 상품 전체에서 4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애경', '라네즈', '제이준', 'JM솔루션', '닥터자르트', '메디힐', '파파레서피'가...
中 광군제서 한국 화장품 인기…뷰티 디바이스도 톱10 진입 2019-11-20 14:47:15
티몰 글로벌에서 판매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가운데 매출이 100억원을 넘긴 브랜드도 16개나 됐다. 이는 지난해보다 10개 증가한 것이다. 티몰 글로벌에서 이날 가장 인기가 높았던 한국 브랜드는 대부분 화장품이었다. 1위는 화장품 브랜드 AHC가 차지했고 2∼5위도 애경과 라네즈, 제이준, JM솔루션과 같은 화장품...
중국 광군제 휩쓴 허니버터아몬드…지투지가 이뤄낸 유통프로세스의 진화 2019-11-15 13:54:37
로맨틱크라운은 2017년 중국 편집샵 i.t china에 첫 론칭 이후 이듬해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여 올해 광군제 당일매출 약 5백만위안(한화 약 8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지투지인터내셔날은 그밖에도 COVERNAT, O!Oi, KIRSH 등 다수의 패션 브랜드와 W DRESSROOM, MIBA, MIP 등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며...
지투지인터내셔날, 길림양행 허니버터 아몬드 2019 중국 광군제 매출 6억원 달성 2019-11-15 13:45:01
2017년 중국 편집샵 i.t china에 첫 론칭 이후 이듬해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여 올해 광군제 당일매출 약 5백만위안(한화 약 8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차별화된 유통 프로세스로 혁신을 이뤄내고 있는 지투지인터내셔날은 그밖에도 COVERNAT, O!Oi, KIRSH 등 다수의 패션 브랜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