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달콤하고 익숙한 기아 香으로 고객 유혹(종합) 2013-10-28 11:55:18
듯하다. 향수와 실내용·차량용 방향제 등 3가지 타입이 있고 11월 중순부터 쇼룸, 서비스센터 등에서 시향할 수 있다. 또 대형마트와 브랜드 컬렉션 숍(www.shop-kia.com)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또 지난 3월 배포한 브랜드 송 '기아인의 도래'(Advent of the Kians)를 재즈·록·보사노바 등...
기아차, 브랜드 감성 담은 '기아 香' 선보여 2013-10-28 11:00:34
3가지 타입이있고 11월 중순부터 쇼룸, 서비스센터 등에서 시향할 수 있다. 또 대형마트와 브랜드 컬렉션 숍(www.shop-kia.com)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또 지난 3월 배포한 브랜드 송 '기아인의 도래'(Advent of the Kians)를 재즈·록·보사노바 등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광고에 내보내고...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상상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 실천하겠다 2013-10-28 09:13:30
‘쇼룸 전문가 아카데미’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어떠한 고객불만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쿨링존 시스템’을 시행한 결과 고객불만 접수 건수가 도입 이전에 비해 40%가량 줄었다. 또 80명 이상의 cs 컨닥터들이 현장cs 전문가로서 전시장, 서비스센터 등 고객 최접점을 순회하며 직원들의...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현대차 "고객에 감동을"…車 전시장을 미술관·골프클리닉으로 2013-10-28 09:12:24
‘쇼룸 전문가 아카데미’도 시행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들이 서비스 자세를 갖추고 응대 요령을 익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과정은 이미지 스타일링, 호텔 테이블 매너 등 고품격 응대 서비스 체험, 상품 스피치 전문기관의 전문 강사진에 의한 상품 스피치 교육, 현대자동차 고객서비스...
롯데호텔, 연말까지 '해온 베딩 패키지' 선보여 2013-10-23 14:28:11
실제로 해온 침구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는 호텔 객실을 쇼룸으로 활용, 상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한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 상품은 개별로 품목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2014 S/S 서울패션위크] J KOO 최진우-구연주 부부 디자이너 “스타 디자이너보단 스타 브랜드를 꿈꾼다” 2013-10-23 09:39:02
매장과 쇼룸에도 준비해 왔다. 미국, 싱가폴, 일본, 홍콩 등에서도 꾸준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럽시장 공략에도 조금씩 반응이 와 파리에서 쇼룸을 열기도 했다. 런던 디자인 학도였던 만큼 국내보다 오히려 런던 패션 시장이 친숙한 부부다. 이러한 이유였을까. 런던에서 처음 브랜드를 론칭, 그들이...
현대모비스, 첨단 부품 전문기업으로 변신 나서 2013-10-20 17:59:53
별도의 쇼룸도 위치한다. 현대모비스는 신규 연구동 완공을 통해 모듈제품과 자동차 전자장치제품의 연구·개발을 별개로 진행키로 했다. 첨단 모듈제품 설계는 기존 연구동에서, 친환경차 핵심 부품과 지능형자동차 구현을 위한 각종 전자장치제품 개발은 전장연구동에서 각각 전담한다. 이...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그낙 강동준, 열두 번째 무대를 끝으로 유럽 무대 진출 위해 화려한 마지막 인사하다 2013-10-18 10:43:06
영국 출장이란 말에 아이러니했다. 하지만 쇼룸에서 만난 그의 여유 있는 애티튜드에 구체적인 말을 듣지 않았음에도 수긍할 수밖에 없었다.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연속 열두 번째 오른 ‘고단수’로 첫 쇼 때부터 함께 했던 팀과 효율적인 팀워크를 이뤄 힘 빼는 일은 피할 수 있다는 강동준. 하지만 가끔 들려오는 ‘신진...
[패션의 soul을 만나다]김홍범 "현재를 사는 디자이너, 현실감각은 있어야죠~" 2013-10-17 10:17:09
이런 데서도 증명되는 걸까. 쇼룸의 도움을 받아 모델 6명에게 자신의 옷을 입혀서 2시간 동안 파티 형식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이번에 뉴욕의 SHK라는 매거진이 있는데 그곳에서 내 옷을 보고 먼저 연락이 왔다. 직접 룩북을 찍고 싶다고. 그래서 미리 옷을 그쪽에 보냈다. 룩북 촬영도 자기들이 다...
도드리, 상해 직영매장 오픈 ‘중국 진출 신호탄’ 2013-10-17 09:40:02
상해에 쇼룸 형태의 직영 지점을 오픈했다. ‘k-친구’는 상해 전시홍보관을 통해 도드리를 포함한 온라인 패스트패션 상위 브랜드가 중국에서 본격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한국에서 직접 공수한 소품과 집기 등을 전시해 중국의 브랜드 매장이나 전시홍보관과의 차별화를 꾀하며 현지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