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개국에 수출하는 농심 "한국의 맛, 세계에 심는다" 2014-09-05 07:10:00
미국 3600개의 월마트 매장에 라면을 공급하고 있다. 유럽에서는 영국의 테스코와 모리슨, 스위스의 미그로스 등과 협력해 라면을 판매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그룹의 쇼핑몰 타오바오와 직영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미국 아메리칸항공 기내식으로도 라면을 공급하고 있다.신라면이 세계...
새단장 마친 두타 재개장 2014-09-03 15:20:15
다르게 잡아 매장을 독특하게 꾸민 점이 특징이다. 예컨대 2~4층에서 모두 여성복을 판매하지만 2층은 세련된 고급 여성복, 3층은 귀엽고 발랄한 여성복, 4층은 보헤미안 같은 자유로운 느낌의 여성복만 모아놓는 식으로 특화했다. 아울러 디자이너 브랜드 매장을 기존 60여개에서 100여개로 늘리고, 편집매장과 식당가도...
창업70주년 맞은 대구백화점 홍보나서 2014-08-25 16:03:38
올 봄에는 식품관의 소포장 신선식품, 특화 먹거리 중심의 델리 매장을 강화하고, 1층에는 지역 최대 규모의 화장품 매장 구성, 풋락커, 소노비, 탐스, 오마이솔, 더쉘프 등 기존 가죽구두 위주에서 구색과 다양한 소재 및 디자인 위주의 신발 매장 구성을 완료했다.대구백화점 본점은 봄 새단장 이후에도 고객가치경영,...
신도시 성공 창업, 공항신도시 맛집 ‘LA북창동순두부’ 2014-08-25 10:02:03
공항신도시는 중심상업지역으로서, 기존 특화거리가 새롭게 정비되고 4구간으로 나뉘어 특색 있는 상권이 조성된 곳이다. 이 신도시에 먼저 들어가 자리를 잘 잡은 매장들은 요즘 강남 A급 상권에 못지 않을 정도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공항신도시 맛집으로 소문나 매일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는 JBSD의...
진화하는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카페부터 문화공간까지` 2014-08-21 13:39:52
끌고 있는 브랜드들이 있다. 일반적인 화장품 매장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스파나 마사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최근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스토어 ‘LeMedi’를 지하1층,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오픈했다. 각 층 마다 각기 다른 컨셉을...
日 '100엔 숍' 각자점포 늘린다 2014-08-19 20:44:50
소비가 늘어날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업계 2위 세리아는 생활잡화 매장 ‘컬러 더 데이즈’를 중심으로 작년 신규 점포 수보다 16% 많은 110개를 새로 열 계획이다. 개점하는 점포 수가 100개를 넘은 것은 5년 만이다.업계 3위인 캔두도 오는 11월까지 80개 점포를 새로 연다. 생활필수품 중심의 소규모 매장에...
[창업 뉴 트렌드] "한우가 반값!"…가격파괴 고깃집 확산 2014-08-18 07:02:22
인테리어로 매장이 꾸며져 있다. 이 점포의 콘셉트는 ‘한우 1등급 등심&특수부위 전문점’이다. 가장 큰 경쟁력은 한우 1등급 고기를 다른 고깃집보다 싸게 판다는 가격파괴 전략이다.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니 이곳은 항상 손님들로 넘쳐난다. 165㎡(약 50평) 규모의 점포에서 하루 평균 매출을...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영(젊은) 백화점 2014-08-13 11:18:07
있다. 롯데 광복점은 오는 15일 가을,겨울(f/w) 시즌 매장개편을 통해 더욱 젊고, 보다 새로운 매장을 선보이기 위해 아쿠아몰 1층과 5층에 부산 최대 규모의 영(young)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우선, 1층은 카시나•id 등 기존의 영스트리트 브랜드와 함께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백팩 브랜드인...
자동차 지역번호판, 이사해도 그대로 쓴다 2014-08-06 18:01:08
있다. 이는 영업용을 제외한 전체 등록차 가운데 14.2%에 해당한다. 전국번호판은 지난 2004년 도입했으며, 2006년 녹색에서 흰색으로 바뀌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타이어브랜드, 특화된 매장으로 소비자 이끈다 ▶ 르노삼성, sm5 디젤 출시 ▶ 현대차, i10 스포츠 버전 독일에서 선봬 ▶...
혜택 많아진 체크카드…신용카드 부럽지않아요! 2014-08-06 07:00:07
적립률을 높이고, 해외직구·해외관광 등에 특화된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롯데카드 ‘위클리 체크카드’이 상품은 평일과 주말 소비패턴이 다른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실적 구간을 한 주로 설정하고 이용금액 기준도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한 주간(월~금요일) 이용한 금액이 20만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