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유업, 값만 비싼 프리미엄 분유 없앤다 2013-01-09 16:46:27
유아식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명작`을 리뉴얼 출시해 기존 일반분유 가격에 원가 인상분만을 추가 반영한 값에 선보입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논란이 있었던 `프리미엄 분유`는 없애고 모유에 가장 가까운 분유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
동아제약 슈퍼항생제 美 FDA 승인 빨라진다 2013-01-09 16:41:31
6개월가량 빨리 출시될 전망이다.이 회사는 슈퍼박테리아 항생제 테디졸리드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수여하는 qidp(전염병인증약)에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qidp는 fda가 희귀성 새 항생제 제조사에 통상 1년가량 소요되는 최종 승인 기간을 6개월로 줄여주는 혜택을 주는 제도다.테디졸리드는 올해 1분기 중 3상...
렉서스, 능동형 안전강화 기술 선봬 2013-01-09 16:21:07
주행 안전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부조종사가 탑승한 것과 같은 차다"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미국, 보행자 안전위해 전기차 '소음내기' 의무화 ▶ 기아차, 'k9 2013' 출시하며 가격인하 ▶ 벤츠 m클래스, 독일서 친환경차에 선정 ▶ 현대모비스,내비게이션 연동 지능형 헤드...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인기…2만건 넘어 2013-01-09 16:15:01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화재는 지난달 출시된 자녀보험 `엄마맘에 쏙 드는'이 판매 보름 만에 가입건수 2만건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품은 태아부터 최대 100세까지 실손의료비와 교육비를 보장하는 통합형 자녀 보험이다. 다발성 소아암진단비를 포함해 암 진단비를 최대 1억원까지...
CES 2013 개막..삼성-LG, 이제는 `곡면전쟁` 2013-01-09 16:14:41
출시를 예고하며 출시경쟁에서 LG전자를 앞섰습니다. 반면, LG전자는 제품의 두께면에서 삼성전자보다 우위에 섰습니다. <인터뷰> 권희원 / LG전자 HE 사업본부장 "오목 형태의 패널이고요. 이게 상당히 기술적으로 어렵습니다. 화질이 좋고, 3D 구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두 회사가 동시에 같은 신제품을...
ATS VS 3시리즈, 프리미엄 준중형 자웅가리자 2013-01-09 16:10:57
준중형 스포츠 세단 캐딜락 ats를 국내 출시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역동적인 디자인, 상위 차급을 능가하는 다양한 편의·안전 품목 등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고배기량 위주로 구성됐던 라인업을 확장한 것도 강점이다. 이를 통해 회사가 내세운 목표는 고급 수입차 시장 5%다. 일단 올해 판매...
쌍용차, 현장 근무자 유서 남기고 자살 시도 2013-01-09 16:06:48
앞장서야 한다"고 덧붙였다. 나아가 "신차 출시장이나 모터쇼에 가서 시위를 하고, 회사 이미지나 영업에 방해행위가 되는 것은 통탄스럽고 가슴 아플 뿐"이라고 강조했다. 쌍용차의 어려운 현실에 대해서도 의견을 남겼다. 그는 "구조조정으로 급여가 삭감되고, 지급마저 제...
미투온, 유아용 게임 앱 개발사 '레이월드' 설립 2013-01-09 15:51:54
2월까지 4종의 게임앱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 작업을 진행 중이며, 연내 10여종 이상의 게임 앱을 선보일 예정이다.미투온 손창욱 대표는 '이번 레이월드에 대한 투자는 앞으로 높은 발전 가능성을 가진 유아용 게임 앱 시장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며, '뛰어난 개발력과 기획력을...
불스원 온라인 쇼핑몰 열어 2013-01-09 15:42:41
경우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회원 등급별로 할인쿠폰과 포인트를 지원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ats vs 3시리즈, 프리미엄 준중형 자웅가리자 ▶ 현대모비스, 내비게이션 연동 헤드 램프 개발 ▶ 기아차, 'k9 2013' 출시하며 가격인하 ▶ 포드코리아, 새해맞이 특별 시승행사 열어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유리한 것으로 점쳐진다. 너무 출시가 늦었다는 것이다. 정우철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이미 국내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카카오톡이 선점하고 있기 때문에 조인을 비롯한 후발주자들이 침투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쓰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들도 사용하려고 하는 ‘네트워크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