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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 바꾼 테슬라, 교통안전공단에 차량 진단 데이터 제공 2023-08-07 07:00:03
제작 중이다. 공단 관계자는 "테슬라가 고유 데이터를 제공해 진단 기능을 업데이트 중"이라며 "전자제어장치(ECU), 배터리 등 그동안 데이터가 없어서 진단하지 못했던 것들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OBD는 차량의 배기가스 배출부터 엔진·브레이크·조향·안전 기능의 이상 여부를 진단·감시하는 장치로, 지난...
'도용 급증' 해외직구 개인통관부호, 일회용 발급으로 바꾼다 2023-08-07 06:11:02
위한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해외 직구를 하기 위해 필요한 개인 식별 부호다. 주민등록번호와 비슷한 개념으로 관세청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관세청은 현재처럼 한번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으면 똑같은 부호를 계속 쓰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거래에만 활용하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
현대百 한섬, 남성 스킨케어 시장 진출…화장품 사업 키운다 2023-08-06 05:57:01
한 번에 400병만 한정 생산해 고유번호를 매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미국 뉴욕과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한섬은 오는 11월께 현대백화점[069960] 판교점에서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이고 온라인몰 등에서도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여성복 브랜드 마인은 화장품 브랜드...
구청장에 '바로 문자 하랑께'…주민 최우선, 소통행정 혁신 2023-07-23 16:22:16
번호 개통 11개월 만에 2000여 건의 문자가 들어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서구는 18개 행정동을 권역별 거점동과 연계동으로 나누고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정부의 행정혁신 사례에 뽑히기도 했다. 기존 자치구의 행정은 구청이 정책과 사업을 결정하면 일선 동에서 내용을 시행하는 수직적 하향식 소통...
신종 마약 '베노사이클리딘' 첫 적발…'천사의 가루' 닮은꼴 2023-07-14 20:04:23
마약을 밀수입하면서 타인의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도용했고, 밀수한 마약류를 재포장한 작업실 역시 타인 명의로 빌린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특정 장소에 마약을 놓아두면 구매자가 가져가는 '던지기' 수법으로 전국 각지에 마약을 유통했다. 공항세관은 국제우편물 검사 과정에서...
"이젠 이런 것까지"…신종 마약 국내 첫 적발 2023-07-14 12:20:19
들여오면서 타인의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도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밀수한 마약류를 타인 명의로 빌린 작업실에서 재포장한 뒤 SNS를 통해 특정 장소에 놓아두고 구매자가 가져가는 '던지기' 수법으로 전국 각지에 유통했다. 공항세관은 국제우편물 검사 과정에서 범죄 정황을 포착해 우편물 수령지에서 올해...
29만명 개인정보 유출…LGU+ 과징금 68억원 2023-07-12 18:20:52
항목은 휴대폰 번호, 성명, 주소,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아이디, USIM 고유번호 등 26개 항목이다. 유출 데이터와 가장 일치하는 데이터를 보관하는 시스템은 고객인증시스템(CAS)이며 유출 시점은 2018년 6월이다. CAS는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조사 결과 서비스 운영 인프라와 보안 환경이...
'30만 개인정보 유출' 이곳, '과징금' 역대 최대 2023-07-12 15:26:25
받아 불법거래 사이트에 휴대전화번호와 이름, 주소 등 고객 개인정보 약 60만건(중복 제거시 약 30만건)이 공개됐다. 이에 대해 개인정보위는 민관 합동조사단, 경찰과 협조해 조사를 해왔다. 개인정보위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분석한 결과 유출이 확인된 개인정보는 중복 제거시 총 29만7천117건으로, 유출 항목은...
'개인정보 유출 사고' LG유플러스에 과징금 68억원 부과 2023-07-12 14:00:01
총 28만7117건이다. 유출 항목은 휴대폰 번호·성명·주소·생년월일·이메일주소·아이디·USIM 고유번호 등 26개 항목이다. 올해 1월부터 LG유플러스의 개인정보 처리·운영 실태와 개인정보 보호법 준수 여부를 조사한 결과 고객인증시스템(CAS)의 서비스 운영 인프라와 보안 환경이 해커 등 불법 침입에 매우 취약한...
SK텔레콤, 매월 고객가치혁신 회의…24년 연속 품질지수 1위 2023-07-06 09:00:19
기술은 이용자의 고유 음성을 판별, 간단한 음성만으로 추가 절차 없이 인증하는 것이다. 고객센터를 통해 최초 1회 음성 등록과정을 거치면 이후엔 상담사와 대화만으로 자동 인증된다. 이 기술을 적용해 고객센터 상담 및 대기시간을 약 12초 단축했다. SK텔레콤은 1997년부터 대표이사를 포함한 주요 임직원이 참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