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대박 아이템' 등장…'인증샷' 열풍에 인기 폭발 2025-08-24 10:40:42
스타벅스 생크림빵 2종은 지난 7일 스타벅스 앱에서 딜리버스 배달을 통해 먼저 선을 보인 후 19일부터는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식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 7일 출시 당시 준비 물량이 일시 소진되는 등 입소문을 타더니 출시 2주가...
中 배달앱들, 브라질에서 법정 싸움…한 달 사이 소송만 3건 2025-08-23 15:36:54
한때 운영하다가 철수했지만, 99푸드는 올해 배달 플랫폼 사업에 재진출했다. 여기에 중국 내 배달 플랫폼 1위 업체인 메이퇀의 키타도 올해 브라질 진출을 공식화하면서 본격적으로 갈등이 시작됐다. 99푸드는 자신들보다 서비스를 더 늦게 출범한 키타의 브랜드 로고와 색상 등 디자인이 99푸드와 매우 유사하다는 입장이...
'디자인 베꼈다 vs 검색어 뺏겼다' 中배달앱들, 브라질서 법정싸움 2025-08-23 14:49:45
배달앱들, 브라질서 법정싸움 메이퇀·디디 산하 업체들 과열 경쟁…한 달 새 3차례 소송전 (서울=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브라질에 진출한 중국의 음식배달 플랫폼들이 불과 한 달 새 세 차례나 소송전을 벌이며 과열 경쟁 양상을 보이고 있다. 중국 당국이 자국 내 배달 플랫폼들의 출혈 경쟁에 강력 경고를 내린 가운데...
쿠팡만 쓰더니 돌변…'큰손' 3040女 지갑 여는 곳 어디길래 2025-08-22 19:30:06
편의점과 협력해 이륜차 배송 기반 퀵커머스 '지금배달' 서비스를 선보였다. 네플스 사용자 주변 1.5㎞ 이내에 있는 CU를 통해 1시간 안팎으로 상품을 배송하는 것이 골자다. 지난 6월엔 GS25, 이마트에브리데이로 퀵커머스 영토를 확장했다. 지난달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배송권역도 기존보다 더 촘촘하게 확대했...
iM뱅크, 외화 충전 및 결제 가능 ‘iM 트래블 카드’ 출시 2025-08-21 15:10:49
혜택도 제공된다. 일상생활 할인 영역은 온라인 쇼핑, 배달앱, 스트리밍 등에 적용되는데 쿠팡, 배달의 민족, 스타벅스, 넷플릭스 등 일상생활에서 주로 많이 이용하는 가맹점들에서 청구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4000원, 국내외겸용 (VISA) 1만5000원 이며 ‘내 외화 머니’ 서비스 및 공항 라운지 ...
코나아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효과로 자체 '배달 커뮤니티' 168% 성장 2025-08-21 09:44:39
공공배달서비스는 167.6%, 전통시장 장보기서비스는 127.5%, 커머스 서비스는 79.1%로 각각 증가하며 전 부문에서 성장세를 기록했다. 인천광역시는 모든 부가서비스에서 균형 잡힌 성과를 보였다. 특히 배달 e음이 226.5% 증가하며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해 공공배달앱으로서의 역할을 입증했고, e음 장보기(88.7%)와...
CU, 간편결제 통합 'CU페이' 선보여…추가 할인 등 전용 혜택 2025-08-21 08:19:07
오프라인 구매 시에만 가능했던 CU키핑을 온라인 배달 및 픽업까지 확대하는 등 키핑 서비스도 개선한다. 박병호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 팀장은 "CU페이 론칭을 통해 결제 편의성을 개선하고 전용 혜택 추가 제공하며 고객의 로열티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포켓CU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Q&A] "상생페이백, 어떻게 받을까?"…신청부터 지급까지(종합) 2025-08-20 17:12:26
-- 온라인몰, 또는 배달앱, 키오스크 등에서 사용한 것도 소비실적에 포함되나. ▲ 온라인쇼핑몰은 결제 구조상 카드사에서 판매자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소비실적에서 제외된다. 배달앱과 키오스크도 판매자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포함하지 않았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날도 더운데 '도파민 vs 건강'…올여름 배달앱 인기 메뉴 보니 2025-08-20 09:04:28
여름철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들이 선호한 음식은 '자극적', '건강 식단' 등 극과 극으로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요기요는 최근 3년간 자사 앱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무더위 속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자극적인 음식으로 해소하려는 수요가 높았던 것으로...
"옷·책·공구도 1시간 안에 배달"…무한 확장하는 쿠팡 로켓배송 2025-08-19 17:29:19
입점시키지는 않는다. 네이버의 ‘지금 배달’ 서비스도 마찬가지다. 쿠팡이츠의 전략은 상품 가짓수를 단기간에 늘릴 수 있는 데다 별도 물류센터 투자 없이도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쿠팡이츠는 동네 가게에서 중개 수수료를 확보할 수 있다. 소상공인은 쿠팡이츠 입점을 통해 판로 확대 효과를 거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