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개인 다회용 컵 이용 장려…환경보호 앞장 2025-03-23 16:04:17
에코별을 적립한 고객에 한해 별 또는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스타벅스 앱 내 배너를 통해 매월 10일마다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적립된 에코별 1개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스크래치를 긁어 당첨된 별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은 즉시 지급된다. 이 밖에도 매년 반기별 개인 컵 최다...
'1500원 아아'만 마시더니…메가커피·빽다방 일냈다 2025-03-23 12:10:49
커피 값부터 줄이고 있기 때문이다. 저가 커피숍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1500~2000원대 수준에 머문다. 다만 저가 커피숍이 우후죽순 늘면서 소규모 영세 자영업자들 간의 출혈 경쟁이 일 것이라는 우려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한 상권에 비슷한 브랜드가 다수 입점하는 '과다 출점' 현상이 심화하고 있어서다. 점포...
월급 23만원 받던 고졸 청년, 350억 주식 부자 된 사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3-23 07:00:07
전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먹는 습관이 있었는데, 상해 비행기를 타기 전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다”며 사업의 고충을 설명했다. 또 “미국, 독일, 중국 등 출장을 가면 한국 시장은 좁다는 게 제 판단이다”며 “젊은이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뛰어놀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특히 “청춘은 짧지만 그...
KB국민카드, 봄 맞이 '여행지원금' 이벤트 진행 2025-03-21 14:13:06
27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 2,700명 등 총 3천 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국내 감성 숙소를 제공하는 'KB Pay가 선물 드려요, 하이엔드 감성 숙소!' 이벤트는 5월 11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하이엔드 숙박 플랫폼 '스테이그라운드' 무료 숙박권도 회차별...
해커스 챔프스터디, ‘감정평가사 원서접수비 환급-합격팩 제공’ 이벤트 실시 2025-03-21 11:21:36
치킨+콜라세트(1명), 피자+콜라세트(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명), 이마트 1,000원권(5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1명) 등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시험 후기 작성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채점 서비스 등 제36회 감정평가사 시험을 본 수험생들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더불어 시험일 당일에만 감정...
'아이스 아메리카노' 매일 마셨는데 어쩌나…충격 소식 2025-03-19 15:08:48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 식품접객업소에서 사용하는 식용얼음 389건을 수거·검사한 결과 2건이 세균수 기준을 초과했다고 19일 밝혔다. 식약처는 관할 관청에 행정처분 등 조처할 예정이다. 식약처는 지난달 17일~28일 17개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제빙기로 제조한 식용얼음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끊었더니 무슨 일이…주우재 '깜짝 고백' [건강!톡] 2025-03-19 11:01:20
"제가 아메리카노를 아예 끊었다"고 밝혔다. 아메리카노를 끊은 후 주우재는 드라마틱한 신체 변화를 느끼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일주일에 1~2회 와야 하는 두통, 역류성 식도염, 속 꼬임이 아메리카노를 끊은 지 한 달째부터 줄어들기 시작해서 지금은 거의 없다"고 했다. 이어 "정말 가끔 두통이 올 것 같다 싶을 때...
"1초에 3잔씩 팔렸다”…2주만에 200만잔 팔린 스타벅스 시즌 음료 2025-03-19 10:28:02
팔렸으며 누적 판매량은 2100만잔 이상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음료 2종은 지난해 판매량 상위 3위 음료 중 하나인 ‘자몽 허니 블랙 티’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며 “아메리카노와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 4위 음료에 각각 올랐다”고 밝혔다. 높은 수요에 힘입어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의 판매 기간을...
"살 찔까봐 못 먹었는데"…2030 여성들 돌변한 이유 2025-03-19 10:00:06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 4위 음료에 등극했다. 스타벅스는 이 같은 슈크림 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슈크림 라떼’의 판매 기간을 2주일 더 늘려서 앞으로 40여 일 뒤인 4월 28일까지로 연장할 방침이다. 또 올해 ‘슈크림 라떼’ 출시 9주년을 맞아 성수동에 위치한 ‘뚝섬역교차로점’을 슈크림...
스벅 봄 메뉴 "뭐길래"...1초에 3잔씩 팔렸다 2025-03-19 09:45:50
보였다"며 "아메리카노와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 4위 음료에 각각 올랐다"고 밝혔다. 이에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 판매 기간을 다음 달 28일까지 2주 연장할 계획이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출시된 봄 프로모션 음료다.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팔렸고, 누적 판매량은 2천100만잔 이상이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