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 TV조선과 손잡고 5인조 '트롯 아이돌' 선보인다 2024-08-13 13:04:27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작업이다. 업계 1위 간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도전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장르의 탄생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성수 KMR 대표는 "그동안 K팝은 물론,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해 온 SM이 또 한 번 그 영역을 확장한다. 이러한 도전을 트로트 명가 TV조선...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 2024-08-13 10:17:09
모던 유러피안 마리포사에서 프랑스·태국·한국의 컬래버레이션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페어몬트X에비앙 포 핸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스는 방콕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메종 뒤낭'의 오너 셰프인 아르노 뒤낭, 마리포사의 이대건 셰프가 함께 구성했다. 코스에서는 에비앙 스파클링 워터로 만든...
역대 최대 분기 매출…크래프톤 52주 신고가 2024-08-13 09:19:07
맵 업데이트와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트래픽과 매출 효율이 전년 보다 증가했다. PC/콘솔 부문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전년 동기 대비 40%가량 성장했으며, 유료 결제 이용자도 두 배 이상 늘었다. 크래프톤은 올해 출시를 목표로 '다크앤다커...
"역시 PUBG"…크래프톤, 2분기 영업익 3321억원 전년比 153%↑ 2024-08-12 16:24:45
따르면 배틀그라운드는 맵 업데이트와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트래픽과 매출 효율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PC·콘솔 부문은 에란겔 클래식 맵 서비스와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을 중심으로 트래픽 상승세가 이어졌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전년 동기 대비...
대한항공, GS리테일 손잡고 전략적 협력…"고객 혜택 강화" 2024-08-12 08:52:07
핵심 요소들로 꾸민다. 이곳에서 양사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다. 지상에서도 항공 여행의 기쁨을 누리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한항공 실물 기프트카드가 출시되면 이를 GS25·GS더프레시 매장에서 판매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현재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는 온라인으로만 살 수...
저출산 직격탄…위기의 테마파크 에버랜드, '데이터 경영'으로 돌파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8-11 18:34:01
오픈마켓에서 테마파크 입장권을 사던 소비자들이 신뢰도가 높은 자사 몰로 옮겨오고 있는 것도 호재”라고 했다. 에버랜드는 중장기적으로 다른 업체와의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최 그룹장은 “레저, 패션 등 다양한 외부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레저업계 슈퍼앱을 만들어 고객층을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단독] 에스파 카리나, 첫 연기 상대는 이동휘…'마이 아티 필름'서 호흡 2024-08-08 11:21:09
볼 부분은 가수와 배우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라는 점이다. 지금까지 그룹 더보이즈 선우와 배우 정다빈, 온앤오프와 곽윤기·숏박스가 호흡한 총 두 개의 에피소드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13일에는 키스오브라이프 쥴리·나띠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2020년 데뷔한 에스파는 '블랙 맘바(Black...
방심위, 김태효 정치관여 의혹 다룬 KBS라디오에 의견진술 2024-08-05 16:09:46
안 지키고. 그런데 그때 청와대와 국방부가 컬래버레이션을 했다는데", "한 사람은 김관진, 한 사람은 김태효" 등이라고 언급해 민원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김정수 위원은 "대법원에서 무죄가 난 건인데 1차 사건에 개입한 것처럼 허위 사실을 방송했다"고, 강경필 위원은 "김 차장 입장에서 군사기밀 보호법 위반으로...
"중소돌? 퀄리티 미쳤다"…키스오브라이프 성공 뒤에는 [김수영의 크레딧&] 2024-08-04 12:00:01
투어하고 컬래버레이션 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 이미 유명한 아티스트를 데려오기보다는 유망한 아티스트를 우리의 제작 노하우로 프로듀싱까지 해보고 싶은 마음"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S2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오는 모든 팀은 다 성공이 보장되어 있다고 느낄 정도로 더 열심히 할 생각이다. 기업적인 부분보다는...
[책마을] 캡슐토이, 이렇게 큰 시장이었어? 2024-08-02 18:29:51
인기 요인이다. 기업과의 협업(컬래버레이션)도 활발하다. 택배회사 사가와는 택배 기사의 여러 모습을, 통신회사 NTT도코모는 옛날 공중전화기를 미니어처로 만든 가챠가챠를 내놓았다. 가챠가챠는 일본의 독특한 저력을 보여준다. 다른 나라였다면 애들 장난감이라 폄하되고, 그저 그런 싸구려 장난감을 만드는 데 그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