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 엄마+스태프 향한 애정표현 '뽀뽀맨 등극' 2020-05-21 10:52:00
가지 못하는 아들 민이를 위해 특별한 홈스쿨링을 준비했다고. 이에 신난 민이가 엄마 오윤아에게 귀엽게 뽀뽀를 한 것. 엄마만 보면 수시로 뽀뽀로 사랑을 표현하는 뽀뽀요정 민이의 모습이 공개됐고 이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도 웃음이 번졌다. 뿐만 아니라 엄마 외에도 ‘편스토랑’ 스태프 삼촌들에게도 수시로 허...
인기 강사 명강의를 학원 대신 `집`에서…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 2020-05-18 09:19:45
않다. 이에 학습 결손을 줄일 수 있는 홈스쿨링 방법으로 중등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엠베스트는 업계 1위(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를 굳건히 지키며 학부모의 꾸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엠베스트는 실력을 인정받은 전 과목 강사진의 강의와 프리미엄 컨텐츠,...
등교 개학 줄줄이 연기…에듀테크 개발 '가속도' 2020-05-12 17:46:20
웅진씽크빅도 비대면 홈스쿨링 기조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입니다. 다만 집단감염 우려가 커지면서 에듀테크 기술을 개발하는 기업들은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입니다. 대교는 현재 수학 과목에만 적용된 AI기술을 다른 과목에도 적용하고, 비상교육은 담임교사들의 1:1 교습이 보다 용이하도록 스마트학습기...
중학교 개학 준비,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확실하게 내신관리 2020-05-12 17:00:28
있어 홈스쿨링을 통해서 기초를 탄탄하게 쌓아두는 것이 좋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집에서도 효율적인 내신관리를 돕고 있어 화제다. 밀크T중학은 기존의 인강과는 차별화된 스마트학습으로 많은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도 신청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등교 개학 발표에도 가정학습 여전한 주목..디지털교과서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2020-05-12 16:00:01
등교 개학 발표에도 가정에서 학습하는 일명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도는 여전한 분위기다. 이에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디지털교과서 `와이즈캠프`는 교육부가 내세운 콘텐츠 활용 중심 수업, 실시간 쌍방향 중심 수업, 과제 수행 중심 수업 등 3가지 운영 기준에 부합하는 `온라인 개학 생활` 서비스를 지난 달 14일...
등교·개학 연기 또 연기에…홈스쿨링 '불티' 2020-05-12 14:30:30
점도 특징이었다. 아동 필수 권장 도서 거래액이 404% 뛰었고, 유아동 홈스쿨링 도서는 248% 늘었다. 지경민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장은 "코로나19로 집에서 학습이 필요한 상황이 길어지고 있어 각종 홈스쿨링 상품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홈스쿨링 상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고...
코로나19 여파로 홈스쿨링 상품 인기 …유·아동 도서 수요 늘어 2020-05-12 09:16:40
올해 1∼4월 G마켓과 옥션에서 홈스쿨링 관련 상품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214%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교육업체들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 신청 건수는 610% 늘었다. 아동 필수 권장 도서는 404%, 유·아동 홈스쿨링 도서는 248% 느는 등 주로 자가 학습이 어려운 유·아동을 위한...
천재교육, 교재 개발자가 바로 응답한다…초중고 비대면 학습 지원 2020-05-07 09:34:22
‘바로 응답 서비스’로 학생들 누구나 원활한 학습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재교육은 `우등생 해법시리즈`와 `체크체크 시리즈`로 학습하는 학생들을 위한 무료 학습 지원 서비스 ‘홈스쿨링 가이드’를 제공했다. 홈스쿨링 가이드는 전과목 맞춤 시간표와 무료 강의 영상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일단 공장은 돌리는데…" 삼성·LG, TV가전 수요절벽에 '한숨' 2020-05-03 07:41:00
많은 국가에서 온라인 판매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홈스쿨링, 홈오피스 등 스마트TV 특장점에 기반해 차별화한 시나리오를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LG전자도 "건강관리 가전 테마를 강조하고 온라인 판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집에서 할 게 왜 없어" 집콕 가전 경쟁 '눈길' 2020-05-02 07:11:00
있는 사람들)을 노린 가전 업계 마케팅전이 치열하다. 황금연휴 기간에 홈스쿨링, 홈트레이닝, 홈카페 등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공략해서 가전 시장의 수요위축을 만회하려는 노력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는 '앳 홈'(at home) 온라인 강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특별 프로모션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