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빔]합작사 효과 본 중국차, 이제는 손절? 2022-11-07 07:46:57
시장 전환에 따른 전략적 판단이었던 셈이다. 39현대39 브랜드보다 39제네시스39로 고급 이미지를 구축해야 중국 내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여겼다는 의미다. 중국 토종 기업의 합작사 포기는 스텔란티스를 시작으로 향후 늘어날 전망이다. 이 말은 대중적인 내연기관 제품 브랜드로는 중국에서 사업...
현대차그룹,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활동 전개 2022-11-06 09:16:28
케이프타운에서 진행한 베뉴39 미디어 발표 현장에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 부산세계박람회의 비전과 한국과 부산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 포인트를 설명했다. 지난달 25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39g20 발리 정상회의39공식 차 전달식 현장에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현대차그룹, 美 시사주간지 2년 연속 최다 수상 2022-10-27 20:11:24
39편집자 추천 차39로 선정됐다. 카니발은 우수한 실내공간과 다양한 편의기능, 편안한 주행감성 등이 다른 미니밴들을 압도한다고 평가받으며 2년 연속 최고의 미니밴 자리를 지켰다. k5는 안락한 시트와 운전 편의성,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호평 받았다. 스포티지는 과감한 디자인을 비롯 12.3인치...
현대차그룹, 미국 전기차 전용공장 세운다 2022-10-26 08:52:54
39현대자동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39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서 현대차그룹은 전기차·로보틱스 등 최신 모빌리티 기술뿐 아니라 현대차와 기아, 제네시스의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했다. 이번 hmgma 기념 행사에는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 라파엘 워녹·존 오소프 연방 상원의원,...
현대차, 매출 37.7조 역대최고…영업익은 3.4% 감소(종합2보) 2022-10-24 16:29:41
싼타페, 투싼 등 주력 SUV차종 판매가 확대됐다.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판매도 8.7% 증가했다. 3분기 글로벌 전기차 판매는 전년 대비 27.1% 늘었다. 전기차 판매 비중은 전년 동기 4.6%에서 3분기 5.1%로 높아졌다. 아이오닉5 판매 확대, GV60·아이오닉6의 신차 효과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해석된다. 현대차는 야심작인...
현대차, 2022년 3분기 매출 37조7,054억원…30.6%↑ 2022-10-24 15:04:28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14.0% 늘었다. 내수는 아이오닉 6, 제네시스 g90 등의 신차 판매 호조를 비롯해 그랜저, gv80 등 고부가가치 차종이 견조한 판매를 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한 16만2,439대가 출고됐다. 해외 시장에서는 반도체를 포함한 부품 수급 완화에 따른 생산 증가와 함께 미국, 유럽 등에서 친환경차...
"톱랭커 총출동"…CJ컵 위상 '급상승' 2022-10-21 17:50:51
올해는 한국프로골프(KPGA) 선수권대회 우승자 신상훈(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영수(33),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포인트 상위 3명 서요섭(27), 김비오(32), 배용준(22)이 출전했다. 여기에 세계 랭킹 한국인 상위 3명인 김성현(24), 박상현(39), 안병훈(31)도 그린을 밟았다. 1라운드에서는 박상현이 2언더파 69타...
엔카닷컴, '신차급 중고차' 판매 비중 지속 증가 2022-10-18 17:12:53
많았던 차는 현대 팰리세이드였다. 이어 벤츠 e-클래스 w213, 기아 쏘렌토 4세대, 제네시스 g80 (rg3) 순이었다. 현대 더 뉴 그랜저 ig, 제네시스 gv80, bmw 5시리즈 (g30),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벤츠 s-클래스 w223가 각각 6위부터 10위까지 차지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길어지는 신차 출고 대기 기간이 해소되...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2022-10-11 09:22:55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39 진행 ▶ 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에 전용 브랜드 존 운영 ▶ 현대차, 테이트 미술관 파트너십 전시...
현대차, 테이트 미술관 파트너십 전시 2022-10-11 09:21:18
39디지털 키푸39를 통해 사운드와 디지털 요소가 더해진 전시를 완성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예술가 세실리아 비쿠냐가 선보이는 이번 현대 커미션은 전통과 문화, 역사와 기억이 어우러진 전시"라며 "관람객들이 한층 더 확장된 시각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대화를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