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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미남★ 따라잡기, ‘남성 기초 피부 관리법’ 2013-04-02 07:40:03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일주일에 1~2회 정도는 딥 클렌징 제품이나 스크럽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쌓인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 줘야 한다. 장기간 모공에 쌓인 노폐물은 피지분비를 방해해 각종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정기적인 각질제거로 모공 속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또 모공이 활짝 열린...
포스코, 업황 부진에 수익성 둔화 우려…목표가↓-우리證 2013-04-02 07:39:17
강판과 조선용후판, 가전용 냉연재를 중심으로 하락, 1분기 탄 소강 평균판매가격(asp)은 전분기대비 톤당 1만8000원 하락했을 것이라는 추정이다.변 연구원은 "춘절 이후 중국 철강재 가격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철광석 가격도 조정세를 보이고 있는 등 철강업황 모멘텀 약화되고 있다"며 "철강업황 회복이 지연되고...
코웨이, 조리기 시장 진출…하이브리드 레인지 출시 2013-04-01 21:11:42
조리가전 시장에 진출한다. 코웨이는 한국형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 레인지(chi-01)’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회사가 조리가전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인덕션(ih) 레인지 1구와 하이라이트(hl) 전기레인지 2구로 구성돼 있다. 조리시간을 단축해주고 화상 위험이 없는 인덕션 방식과...
체인이 없으니 기름때 묻을 일도 없잖아요…인간중심 디자인이 '만도 풋루스' 혁신 씨앗 2013-04-01 17:16:40
보면 수십 가닥의 전선이 핏줄처럼 얽혀 있는 가전제품이다. “이 자전거가 이동수단의 패러다임을 바꿀 겁니다. 스티브 잡스의 아이폰처럼요.”샌더스는 1984년 대학원생 때인 스물여섯 살에 자전거의 혁명이라 불리는 삼각형 모양의 접이식 자전거 ‘스트라이다(strida)’를 만들었다. 자전거도 유모차처럼 접은 다음 바...
S&T重으로 간 '탱크주의' 2013-04-01 17:12:40
대우전자를 경영할 때 기본에 충실하고 튼튼한 가전제품을 만들자는 ‘탱크주의’를 앞세워 유명해졌다.자동화 다단 변속기 등 s&t중공업의 신제품 기술개발 경영을 총괄하게 된다. 정밀기계 분야의 핵심 기술을 가진 중견기업 s&t중공업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키우는 창조경영 업무도 맡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 하이브리드 레인지 출시…조리가전 시장 출사표 2013-04-01 16:16:01
이 회사가 조리 가전을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인덕션(ih) 레인지 1구와 하이라이트(hl) 전기레인지 2구로 구성돼 있다. 조리시간을 단축해주고 화상 위험이 없는 인덕션 방식과 원적외선을 통해 식재료 영양을 보존해주는 하이라이트 방식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승준 코웨이...
프리미엄급 블랙박스의 새 기준, 검증받은 유라이브 블랙박스 2013-04-01 15:25:26
두 가지를 모두 잡아 최고 사양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배우 신소율을 전속 모델로 한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의 매력은 공중파 tv와 케이블tv, 라디오, dmb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라이브 온라인 공식 쇼핑몰(유라이브넷)에서 확인 할 수...
우리 과 ‘연예인 오빠’ 모아보기 2013-04-01 15:12:23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울퉁불퉁한 얼굴 피부표면을 매끈하게 해주며 피부톤과 결을 보정해주는 기능성 화장품 제품을 사용하면 밤샘 연구 속에서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누나들에게 인기만점…귀여운 얼굴에 근육질 몸” 베이글남 체교과 동생 과내에서 누나들의 시선을 붙잡는 것은 단연...
[여의도퍼트롤]봄맞이 간판 바꾸기?…사명변경 '러시' 2013-04-01 14:26:01
밥솥 제품인 '쿠첸'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리홈쿠첸'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회사명과 브랜드명을 단일화시켜 가전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하고, 프리미업 생활가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네오위즈의 경우 2007년 분할 후 지주회사임을 보다 뚜렷하게 명기하기 위해 사명에 홀딩스를 붙여...
냉장고 강화유리 파손 잇따라.. 소비자 탓? 2013-04-01 13:36:56
냉장고 등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강화유리 파손 피해가 증가하고 있지만 보상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 이 기사와 무관함) 1일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는 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 등에 접수된 가전제품 강화유리 파손 피해는 21건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제품별로 냉장고·김치냉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