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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80 타고 헌혈하세요"…현대차그룹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2020-11-19 10:08:20
헌혈 참여를 독려하는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와 '프라이빗 헌혈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는 헌혈 희망자를 제네시스 G80 또는 카니발로 헌혈의 집으로 데려다준 뒤 귀가까지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내년 6월까지 전국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현대차그룹은 5060세대 은퇴자들에게 전문...
대한항공·쏘카, 고객에 상호 할인 혜택 제공 2020-11-19 09:36:36
제공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경유해 쏘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상시 할인을 받게 된다. 양사는 앞으로 여객 수요가 본격적으로 확대되면 대한항공 이용 고객에게 쏘카의 공항 이용 예약 서비스 '타다 에어'와 연계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언택트 시대…스타벅스, '배달'만 되는 매장 열었다 2020-11-19 09:32:56
픽업이 가능했던 기존 스타벅스 매장과는 다르게 배달만 가능한 배달 시범 매장으로 운영된다. 매장에는 별도의 고객 체류 공간 없이 배달을 담당하는 라이더 전용 출입문과 대기 공간, 음료 제조 및 푸드, 텀블러 등 MD상품 보관 공간만으로 구성했다. 해당 매장 바리스타는 방문고객 응대 없이 주문 제품 제조와 포장에만...
스타벅스도 배달한다…역삼이마트점 시범운영 2020-11-19 09:14:30
픽업이 가능했던 기존 스타벅스 매장과는 다르게 배달만 가능한 딜리버리 시범 매장으로 운영된다. 약 30평 규모의 매장에는 별도의 고객 체류 공간 없이 오직 라이더 전용 출입문, 라이더 대기 공간과 음료 제조 및 푸드, MD 등의 보관 공간만으로 이루어진다. 해당 매장 바리스타들은 방문고객의 직접적인 응대 없이 주문...
슈퍼카 람보르기니도 인증 중고차 사업 시작한다 2020-11-18 14:52:44
활용해 이뤄진다. 또 전용 탁송차를 이용한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시간 절약에도 힘썼다. 아울러 람보르기니 서울은 인증중고차 전시장 출범과 함께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인 '셀레지오네 람보르기니 프로그램'을 본격 개시한다. '셀레지오네 람보르기니 프로그램'은...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분 1위 선정 2020-11-18 14:06:52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등 혁신적인 IT 서비스를 선보이며 푸드테크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완벽한 주문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사회, 기업, 소비자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소속...
日 렉서스·도요타가 사라졌다…수입차 시장에 무슨 일이? 2020-11-18 13:46:14
5469만~7469만원인 모델3(1만25대)가 차지했다. 쉐보레 역시 픽업트럭 콜로라도, 대형 SUV 트래버스 등 수입차를 1만349대 판매하며 국산차와 수입차 투트랙 전략이 유효했음을 증명했다. 그중에서도 콜로라도는 4088대 팔리며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고 트래버스 3544대, 전기차 볼트 EV 1518대, 중형 SUV 이쿼녹스 1128대...
람보르기니서울, 서비스센터 확장 및 인증 중고차 시작 2020-11-18 11:18:14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용 탁송차를 이용한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시간 절약이 가능해졌다. 람보르기니서울은 공식 인증중고차 전용 전시장을 마련하고 셀레지오네 람보르기니 프로그램도 동시에 선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은 람보르기니의 숙련된 테크니션인 총 150가지 항목에 달하는 품질 검사를...
패스트푸드 업계의 '반군'…치폴레, 이번엔 '유령 주방'이다 2020-11-18 09:30:15
“상점은 픽업 및 유통 센터가 되고 레스토랑은 픽업 지점 및 주방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미국 투자은행 파이퍼샌들러는 16일 목표주가를 1514달러에서 1745달러로 높였다. 치폴레의 선제적인 움직임 때문에 버거킹, 쉐이크쉑, 스타벅스 등 다른 음식료 체인 기업들의 디지털화도 본격적으로 나타날 전망이다. 버거킹...
美 치폴레의 '유령 주방' 실험…외식업계 투자자 '입맛' 바꾸다 2020-11-17 17:33:55
음식을 만드는 곳도 없다. 픽업과 배달만 가능하다. 소비자는 자체 앱이나 웹사이트, 우버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한 음식은 로비에서 받아간다. 로비에는 기존 치폴레 매장의 소리와 냄새가 그대로 나고, 주방 모습도 볼 수 있다. 이 레스토랑은 치폴레가 디지털로 전환하는 것을 보여주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