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마이호텔, ‘총리와 나’ 제작지원 나서…젊은층 공략 예정 2013-12-17 11:19:05
진행하며 젊은 층을 타겟으로 오마이호텔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드라마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 난 20대 '꽃처녀'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반전 로맨스로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범수가 총리 역할을, 통통튀는 매력의 소녀시대 윤아가 20대 ‘꽃처녀’이자...
인피니티, 차명 체계 12월부터 바꾼다 2013-12-15 22:48:20
"이 때문에 마케팅과 홍보가 적잖은 고민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하지만 인피니티측은 "이름 체계 변경으로 제품 간 차별화 된 이미지에 통일성을 부여할 수 있게 됐다"며 "개별 브랜딩 작업 없이 그냥 'q'와 'qx'만 알릴 수 있어 소비자 또한 제품을 쉽게 인식할 수...
기아차 캐릭터 `엔지와 친구들` 전시회 개최 2013-12-11 11:06:22
친구들` 캐릭터 홍보존 운영과 캐릭터를 브랜딩한 팝콘 세트 및 키즈관 입장권 제작, 움직이는 엔지(Enzy) 인형과의 기념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 복장을 한 엔지 인형에게 캐릭터 스티커 북과 같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현대차, 2014 월드 랠리카 i20 및 팀 라인업 공개 2013-12-11 10:40:08
쉘 로고로 브랜딩한 외관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현대 쉘 월드 랠리 팀(Hyundai Shell World Rally Team)`이라는 이름으로 대회에 출전한다고 밝혔습니다. i20 월드 랠리카는 300마력 급의 터보차저가 장착된 1,600cc 엔진과 경기 전용 6단 시퀀셜 변속기, 4륜 구동 시스템, 다양한 노면에서 최적의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태전그룹 ㈜오엔케이, 워크샵 성료 “소통, 변화, 힐링에 중점” 2013-12-09 18:14:08
박상후 이사의 브랜딩 강의를 시작으로 태전그룹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조별 토의와 발표, 임직원들이 함께 성장하며 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기 위한 팀빌딩 프로그램 등을 풀만의 박정현 대표의 피드백을 받으며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태전그룹 각 계열사의...
코리아테크, 지사 및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2013-12-04 13:54:40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제품 브랜딩에 투자할 계획”이라며, “파트너와 고객을 먼저 생각하여 영업 활성화에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에어아시아, 특가 항공권 판매 실시…‘단돈 6만원에 필리핀 여행을?’ ▶ ‘혼란스러운 커플 사진’...
코베아, ‘프로골프선수 스폰서쉽’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다각화 추진 2013-11-28 09:33:42
남성 골프선수로 골프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코베아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인구에게 캠핑 NO.1 코베아를 알리기 위하여 유망 골프선수 스폰서쉽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골프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와 문화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다각화를 통해 코베아를 적극적으로 브랜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브랜드아카데미 한국소비자포럼 안인옥 이사 '명품 브랜딩 시크릿' 특별강연…"브랜드의 신념을 향한 근성이 명품을 만든다" 2013-11-22 14:04:42
브랜딩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안인옥 이사는 오늘날에는 “소비자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차이가 줄어들었다”며 “더 이상 제품의 경쟁이 아닌 브랜드 경쟁 시대가 되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수명이 있는 브랜드는 생존하기 위해서 “그것이 무엇을 상징하고 있는가를 고객들이 인식해야만 한다”고...
콘텐츠의 미래 한 눈에 'DICON 2013' 개막 2013-11-20 13:10:03
나뉘어 전 세계에 오디션 열풍을 가져온 브랜드를 브랜딩한 전 프리맨틀미디어(fremantlemedia) 부사장이자 국제미디어 전문가인 마크 뉴튼과 국산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를 터키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카이낙 라이선싱의 하칸 툰각 경영이사가 콘텐츠 산업의 미래와 신흥시장 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이야기 한다. 양일...
新명품의 품격 '로고리스'…감출수록 드러난다 2013-11-15 21:24:10
일종의 디브랜딩(debranding)에 나서는 사례 또한 늘고 있다. ‘루이비통’의 경우 올가을·겨울 패션쇼에서 이 브랜드의 상징인 다미에(바둑판 무늬)나 모노그램(lv 로고)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2009년 이후 성장이 둔화한 루이비통이 차별화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