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서울소싱페어, 배우 조은숙씨 홍보대사로 위촉 2013-08-16 11:07:40
서울소싱페어 알리기에만 주력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및 기술력을 홍보하는 중책을 맡게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과 소비자간의 소통 창구역할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2013 서울소싱페어’는 홈쇼핑 히트상품 및 중소기업 우수제품 약 200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오는 8월...
포스코엠텍, 유미코아와 도시광산 협력 논의 2013-08-16 09:14:26
소싱, 소싱원료의 공동처리, 제3국의 리싸이클링 사업에 대한 공동투자 등의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 포스코엠텍과 유미코아의 관계는 지난해 2월 포스코엠텍 신소재사업 담당자들이 유럽 방문시 양사간 협력 가능성을 논의하면서부터 시작됐다. 2012년 5월에는 유미코아 최고기술책임자(cto)가 방한해 국내...
2013 패션 리테일 페어, 9월 4일 SETEC 개최 2013-08-14 18:44:10
콘텐츠 소싱 페어로 구성할 방침이다. 전시회 참가 대상은 현재 패션 홀세일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와 유통망을 확장하고자 하는 신진 브랜드이다. 주요 참가업체로는 `인케이스`와 `폴러스터프` 등을 전개하고 있는 프리즘디스트리뷰션과 지오아이웨어, 브랜드인덱스, 크라비츠, `티라이브러리`, `DBSW`...
'2013 서울소싱페어' 무더운 여름철 필수 아이템 다 모여라 2013-08-14 15:24:54
대한민국 홈쇼핑/우수상품 전시회 ‘2013 서울소싱페어’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 전시회에서는 풍성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 hot한 남성을 위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 여름철 활동이 많은 남성 직장인들은 신체부위에 쉽게 땀이 차 불쾌감을 느낄 때가...
2013 서울소싱페어, 알뜰살뜰 집안살림 장만 여기에서 하세요! 2013-08-08 10:07:42
대한민국 홈쇼핑/우수상품 전시회인 서울소싱페어'가 오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로 가전, 가구, 주방용품, 화장품 등 국내 대표 홈쇼핑 히트상품들이 연이어 출품되면서 많은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마켓인사이트] 스틸투자, 적대적 M&A 좌판 깐다 2013-08-07 14:48:24
개설했다.스틸 연대는 최근 주주행동주의를 크라우드소싱(crowd sourcing)과 접목한 m&a 알선 및 컨설팅 서비스를 자사 홈페이지에 개설하고 서비스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크라우드소싱은 제품개발 등의 과정에서 대중을 참여시켜 혁신을 도모하고 해당 성과를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이 홈페이지에는 ‘주주권익에 반하는...
다날,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나선다 2013-08-06 10:30:31
provider)사업을 진행하며 콘텐츠 소싱과 관리 등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의 운영 전반을 담당하고 있는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의 도입과 메신저 서비스의 발달로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이 급 성장, 다날엔터테인먼트의 7월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매출이 지난 2011년 12월 카카오 아이템 스토어 오픈 당시보다...
다날엔터, 카카오·위챗과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2013-08-06 09:30:38
content provider) 사업을 진행하며 콘텐츠 소싱과 관리 등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의 운영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이 회사는 스마트폰의 도입과 메신저 서비스의 발달로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이 급성장, 7월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매출이 지난 2011년 12월 카카오 아이템 스토어 오픈 당시보다 60배 이상 성장했다고...
게임빌USA 이규창 지사장, 신발끈 다시 맨 이유 2013-08-03 14:55:04
전 세계 콘텐츠를 소싱하며 느낀 점은 한국이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파워 하우스라는 점을 실감했다. 한편으로는 글로벌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미국뿐 아니라 유럽 등 세계 각 국의 우수 콘텐츠를 소싱하는 것도 글로벌 성장을 위해 필요하다고 새삼 확인했다. 앞으로의 계획은 지역과 시장별 특화이다. 앱스토어 초기...
이마트, 中企제품 들고 '홍콩 진격' 2013-08-01 17:14:15
10% 이상 저렴하다”고 말했다. 김형도 이마트 해외소싱팀장은 “해외 유통업체가 먼저 한국 식품기업을 소개해 달라고 할 만큼 아시아권에서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이 많다”며 “비식품류와 중소기업 독자 브랜드 상품 수출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홍콩=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 이효리, 결혼 겨우 두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