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앙, 유아인과 협업 통해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완판 행진 2014-05-23 15:55:44
아이디어를 상품으로 기획해 젊은 층을 비롯해 새로운 것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던 사람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기 때문.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서브 레이블 뉴키즈 노앙을 론칭해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모던한 이미지에 그래픽적인 터치를 더하여 개성이 돋보이는 티셔츠 제품들로 구성된 뉴키즈...
식품업계 ‘블루오션’으로 대박 치는 법 2014-05-22 15:34:37
상품이라고 해서 늘 히트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까다롭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포착한 상품들은 시대의 환영을 받는다. 이런 상품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경쟁자가 없는 신규시장(블루오션)을 창출하고 대박을 친 식품업계의 블로오션 상품의 룰을 살펴보았다. 인구동향에 주목하라 1300억 규모의 즉석...
꽁치→골뱅이→참치 이은 '연어캔' 대중화…올해 600억 성장 2014-05-22 10:59:39
단 기간에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cj제일제당은 한층 더 영업 마케팅활동을 강화해 연초 300억원 매출 달성 목표에서 상향 조정한 400억원 돌파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한 ‘참 좋은 업그레이드, 100% 자연산 알래스카 연어’ tv광고를 론칭, 국내 수산물 통조림 시장의...
현대백화점, 중소기업 우수 제품 박람회 개최 2014-05-21 11:14:56
행사는 우수한 품질과 상품력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낮아 판로 확대가 어려운 중소 브랜드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중소기업 히트상품인 `HIT 500`과 여성 신진 디자이너 의류 등 25개 브랜드 제품이 전시됩니다. 현대백화점은 바이어 현장 상담과 고객들 반응을 바탕으로 제품력이 뛰어난 브랜드를 발굴해 팝업샵...
현대百, 중기청과 함께 신촌점서 'H박람회' 진행 2014-05-21 10:31:24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우수한 품질과 상품력에도 인지도가 낮아 판로 확대가 어려운 중소 브랜드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 히트상품인 'hit 500'과 여성 신진 디자이너 의류 등 25개 브랜드를 선보인다.백화점 측은 바이어 현장 상담과 고객들 반응을 통해 제품력이 뛰어난 브랜드를 발굴,...
화애락퀸, 출시 1년 만에 230억 매출…골드퀸의 힘 2014-05-20 13:43:01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면서 단숨에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화애락퀸’은 안면홍조, 발한, 불면증 등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소재와 국민보약 홍삼이 결합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경쟁이 치열한 여성 갱년기 시장에서 눈에 띄는 매출을 기록했다. 실제로 시중에 나와 있는...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롯데푸드, 초록마을, BGF리테일, 아이비클럽코퍼레이션' 인터뷰 진행 2014-05-19 13:12:48
안전한 우리 농가 상품 이용q) ‘고객과의 상생, 고객감동’을 가장 중점으로 두고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무엇인가? a) 롯데푸드는 안전하고 좋은 식품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생산 현장에 이르기까지 5단계 이상의 위생점검 및...
파라핀 벌꿀-설탕물 꿀...벌집 아이스크림 `충격` 속 해법은? 2014-05-17 09:01:00
않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가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떠오른 벌집 아이스크림 중 일부가 `파라핀 벌꿀`을 사용하고 있음을 보도하면서 소비자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또 한 브랜드에서는 천연 벌꿀이 아닌, 꿀벌에 설탕물을 먹여 얻은 꿀을 벌집 아이스크림에 사용한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기도 했다. 스마트 컨슈머...
현대홈쇼핑, '패션' 이어 '뷰티' 상품 강화한다 2014-05-16 10:00:21
히트 미용기기 발굴에도 앞장서고 있다.현대홈쇼핑은 이번 슬로건 제정과 더불어 전문가 콜래버레이션 상품 개발, 수입 미용브랜드를 확대 등을 통해 뷰티상품 브랜드수를 약 130개까지 늘리고,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이에 따라 17~18일 주말 이틀 동안 여름철 인기 미용 아이템을 집중 선보인다. 특히 업계...
"농심, 2분기 이익 개선 '보글보글'…목표가↑"-신한 2014-05-16 07:47:21
다만 라면 점유율은 계절적인 요인과 경쟁사 히트상품의 판매 호조로 전년보다 2.3%포인트 하락할 것이란 전망.조 연구원은 "원재료비 하락과 광고선전비 지출 감소로 올해 수익성 개선의 가시성이 높다"며"현재 주가 수준은 음식료 업종 평균 주가수익비율(per)이나 글로벌 라면 업체 평균 per과 비교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