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풀에서 시원하게, 빙수로 달콤하게"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2024-05-10 13:38:49
서울·월드, 포켓몬 망고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호텔 1층 라운지에서 포켓몬스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입구부터 테이블 매트까지 포켓몬 캐릭터로 꾸민 공간에서 고당도 망고를 활용한 13종의 디저트를 제공한다. 피카추 망고 마카롱, 바나나와 산딸기로 맛을...
'롯데웰푸드' 52주 신고가 경신, 착실히 진행 중인 국내외 수익성 개선 - DS투자증권, BUY 2024-05-10 11:09:10
DS투자증권의 장지혜 애널리스트는 롯데웰푸드에 대해 "1분기 실적은 연결기준 매출액 9,511억원(-1% YoY), 영업이익 373억원(+101% YoY, OPM 3.9%)으로 영업이익 기준 시장 기대치를 소폭 상회. 채널 합리화로 매출 부진했으나 국내외 수익성 개선. 역시 인도는 롯데웰푸드, 점점 더 공고해지는 시장 지위. 향후 해외 비중...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9일) 주요공시] 2024-05-10 06:05:00
롯데케미칼[011170] 1분기 영업손실 1천353억원…적자 확대 ▲ GS칼텍스 1분기 순이익 2천202억원…유가 상승에 이익 개선 ▲ '보툴렉스' 호조에 휴젤[145020] 1분기 영업이익 30% 늘어 ▲ LG[003550] 1분기 영업이익 4천226억원…작년 동기 대비 16%↓ ▲ 카카오[035720] 임원 상여금, 주가수익률에 연동된다 ▲...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익 1149억 원…"마트·수퍼 실적 개선" 2024-05-09 18:04:53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롯데쇼핑은 설명했다. 1분기 롯데마트 매출은 1조4825억원, 슈퍼 매출은 328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0.9% 성장했다. 통합 운영에 따른 효율화로 마트 영업이익은 432억원, 슈퍼 영업이익은 120억원으로 각각 35.3%, 42.2% 증가했다. 마트와 슈퍼는 그로서리(식료품) 중심의 매장...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이익 1천149억원…당기순이익은 26% 증가(종합) 2024-05-09 15:57:56
하노이를 중심으로 실적을 개선해 나간다는 목표를 밝혔다. 1분기 롯데마트 매출은 1조4천825억원, 슈퍼 매출은 3천287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2.5%, 0.9% 성장했다. 통합 운영에 따른 효율화로 마트 영업이익은 432억원, 슈퍼 영업이익은 120억원으로 각각 35.3%, 42.2% 증가했다. 마트와 슈퍼는 그로서리 중심의 매장...
뉴진스, 디저트 광고서 방긋…근심걱정 '제로' 2024-05-09 10:00:01
촬영하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9일 뉴진스(NewJeans)와 함께 디저트 제로의 새로운 광고를 오는 13일부터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지난 2월 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려왔다. 이번 캠페인에서 뉴진스는 'No Sugar....
'MZ 펀슈머 잡는다'…GS25, 식품·제약사와 이색 협업상품 출시 2024-05-09 08:58:37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을 내놨다. 이날은 롯데웰푸드와 함께 기획한 '칸쵸타드'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인 칸쵸와 카스타드를 조합한 상품이다.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영역을 확대해 종근당건강과는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을, 삼진제약과는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을 각각 출시했다. GS...
기업간 '협력 가교'로 떠오른 부산창조센터 2024-05-08 19:11:55
대표적이다. 바다플랫폼은 부산창경을 통해 롯데웰푸드와 접점을 찾아 식자재 유통 이력 서비스 사업 확대를 눈앞에 두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전국 34개 매장에 바다플랫폼의 식자재 유통 이력 QR 서비스를 도입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등의 매장을 보유한 롯데GRS와 서비스 도입을 논의 중이다. 지역...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칼로리’ 아이스 바인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을 선보이기도 했다.○7개국서 8개 법인 운영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영토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4년 인도를 시작으로 카자흐스탄, 파키스탄, 벨기에 등 총 7개국에서 8개의 법인을 운영하고...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인기…롯데웰푸드 "예상치 두배 팔려" 2024-05-08 10:47:17
롯데웰푸드는 0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와 죠스바가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개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당초 320만개 초도물량을 계획했는데,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빙과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