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세탁기 파손` 매장 CCTV 공방‥진실공방 2라운드 2015-02-16 16:04:33
악화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자의적 편집`이라며, 법원 판단을 기다리겠단 입장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자의적 편집에 풀 동영상을 공개하려고 했다가 내부 논의 후 방침을 바꿨다"며 "어차피 검찰이 이미 LG전자 측을 기소했고 법원의 판단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맞불 작전을 하는 것은 맞...
[명품의 향기] 톡톡 튀는 디자인, 한 자리에 모았다 2015-02-16 07:01:01
편집매장 1423네이브워터 [ 김선주 기자 ] 외국 의류·잡화 브랜드들이 잇따라 국내에 상륙하고 있다. 하루가 멀다하고 속속 들어오는 브랜드나 아직 한국에 진출하지 않은 외국 브랜드를 한꺼번에 만나고 싶다면 편집매장을 찾으면 된다. 숙련된 바이어들이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엄선해 들여온...
따져봤습니다…화장품 '직구' 미국·영국·프랑스 어디가 더 싼가 2015-02-14 18:05:00
온라인몰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 프랑스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의 온라인몰(www.sephora.fr)에서는 국내 판매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향수를 구입할 수 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세르주루텐의 ‘라 휘 드 베흘랑 오 드 퍼퓸(50ml)’은 한국에서는 19만원이지만 이곳에서는 7만7000원 정도 싼 89.9유로(약...
칸트, 롯데백화점에 팝업매장 열어 2015-02-12 17:43:40
생활용품 편집숍 칸트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18일까지 인기주방브랜드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팝업 매장에선 식기 브랜드 다테라, 영국 브랜드 유니버셜 엑스퍼트 등을 중심으로 총 100종의 제품을 판매한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유커 러시 앞두고 워커힐면세점 시계보석 부티크 리뉴얼 2015-02-10 11:48:44
'춘제'(春節) 연휴를 앞두고 중국 관광객(遊客·유커)을 겨냥한 전략이라고 워커힐면세점 측은 설명했다. 지하 1층의 패션 명품 부티크와 토산품 매장도 함께 리뉴얼 오픈하면서 남성 패션명품 브랜드를 모아 놓은 편집숍 '멘즈 컬렉션' 부티크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abullapia@yna.co.kr(끝)<저...
[Smart & Mobile] 삼성·애플·샤오미 '인도 상륙작전'…12억 시장서 IT 패권 다툼 2015-02-10 07:00:09
올해부터 인도 통신회사 에어텔의 133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판매에 나선다. 샤오미는 지난해 인도에 진출해 5개월여 만에 스마트폰 100만대를 팔아치우기도 했다. 인도 현지 it업체들도 만만치 않다. 마이크로맥스 카본 등 현지 업체들은 저가폰을 중심으로 꾸준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인도 시장의 잠재력은 여러...
LF 라움에디션, 온라인 편십숍 오픈 2015-02-09 11:13:15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이 단독 온라인몰(www.raumedition.co.kr)을 오픈합니다. 지난 2013년 론칭한 라움에디션은 프랑스와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유행하는 액세서리와 가방을 국내에 선보인 편집숍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라움에디션의 온라인몰에서는...
[명품의 향기] 명품가구 편집매장 에이스 에비뉴 2015-02-09 07:00:47
통해 진출했다. 에이스침대의 가구 편집매장인 에이스 에비뉴에서 판매하고 있다.에이스 에비뉴 논현동 1호점은 지하 2층~지상 11층으로 된 초대형 매장이다. 2층 알플렉스, 3층 프란체스코 몰론, 5층 리바1920, 7층 박스터, 8층 스트레스리스 등 해외 고급 가구 브랜드를 층별로 나눠 배치했다. 에이스침대의 제품은 2,...
[명품의 향기] 간결한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의 가구…유럽의 거실을 옮겨오다 2015-02-09 07:00:00
라이프 스타일도 디자인한다… 편집매장의 진화, 로쏘꼬모 리빙 [ 김선주 기자 ] 최근 패션업계의 화두는 ‘라이프 스타일’이다.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게 아니라 소비자의 삶 자체를 ‘디자인’하는 개념으로 접근하고 있다.로쏘꼬모의 토종 생활용품 편집매장 로쏘꼬모 리빙도 유럽의 유명...
현대百, 효자 브랜드 '덱케' 키운다…"매장 2배↑·男라인 추가" 2015-02-05 10:25:16
케이스 등 50종을 선보인다. 이들 상품은 전국 덱케 매장과 한섬 수입패션 편집숍인 '톰 그레이 하운드'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방 판매 가격은 30만원대부터, 액세서리류는 6만원대부터다.한섬 관계자는 "주요 백화점의 입점 제의가 잇따르고 있어 매장을 당초 예상보다 2배 이상 확대하게 됐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