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앙대, 교수 강의내용 사전 평가한다…외부전문가 참여 '커리큘럼 평가委' 도입 2013-03-19 17:13:33
사후적으로 학생의 만족도를 조사하는 수준에서 그쳤다. 외부 강사는 강의 평가가 낮으면 재계약을 못 할 수 있지만 정년 보장을 받은 교수는 강의 평가 성적이 좋지 않아도 실질적인 불이익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중앙대가 신설하는 커리큘럼 평가위원회는 기존 강의 평가와 달리 교수와 위원회가 함께 대학 경쟁력을...
푸조 508 가격 인하…최고 370만원 내려 2013-03-19 16:56:54
함께 소비자 만족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이효리 제주도에...
우리은행 "장애인 채용 계속된다" 2013-03-19 14:19:29
지원업무에 배치했습니다. 올해는 비서와 일반 사무직으로도 확대하는 등 장애인 고용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선발한 5명의 장애인을 모두 정규직으로 특별 채용, 고용불안 해소를 통해 직무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지난해 채용한 15명에 대해서도 상반기...
3~4년 차 여성 직장인 변비 주의보 2013-03-19 10:56:37
배변 만족도는 평균 34.8점에 불과했던 것. 이장희 원장은 “변비를 일시적인 불편함 정도로 여겨 치료를 간과하다 보면 습관성 만성 변비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생활 양식의 변화 또는 식이 섬유의 섭취와 같은 비약물적 치료에도 변비가 호전되지 않으면 환자 상황에 맞는 약물 치료가 필요하다”고...
불황일수록 매출 늘어나는 소자본 창업 '주목' 2013-03-19 10:39:06
만족도를 높였다.이처럼 연예인들은 자신의 인지도를 이용한 사업으로 홍보와 마케팅에서 유리한 점이 많다. 하지만 이름을 내걸고 하는 프랜차이즈만으로는 성공 대열에 합류하기 어렵다는 평가가 대세다. 실질적인 성공의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맛과 아이디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CJ대한통운, 소비자 평가단 효과 톡톡 2013-03-19 10:16:50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야간 전문 택배 서비스 도입, 여성 택배배달원 늘리기 등 다채로운 아이디어들이 나왔습니다. CJ대한통운은 "현장에서 만나게 되는 택배 서비스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와 아이디어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같은 고객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하게...
팅크웨어, 2.8인치 LCD 블랙박스 출시 2013-03-19 01:45:53
가격은 16gb 31만9,000원, 32gb 36만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과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이라며 "2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로 자리매김...
사각턱 수술, 유형별 치료가 만족도 높다 2013-03-18 16:16:59
[이선영 기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v라인 열풍이 거세다. 갸름한 턱은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때문에 v라인을 만들기 위해 사각턱 수술, 안면윤곽수술을 받는 여성들의 수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v라인을 만들기 위해 무조건 사각턱 수술을 감행하는 것은 옳지...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지역 환경을 정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샤트렌은 지난해 러시아 모스크바에 출점해 시장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발판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국민 절반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리딩뱅크' 2013-03-18 15:31:30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1위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뽑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지향’을 핵심가치로 정의하고 고객만족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민병덕 은행장은 창립 11주년 기념사에서 “과거 은행 중심의 경영에서 탈피해 고객중심 경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