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은행, 국내 유학 중인 동남아 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2024-05-14 11:19:43
중 1년 이내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우리은행은 국가별로 4명씩 총 12명을 최종 선발한 뒤 5주 동안 우리은행 본점, 우리금융 상암 센터, 외국인 특화 영업점 등에서 직무 교육을 할 예정이다. 이후 이들 중 6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우리은행 현지 법인에서 일할 기회를 제공한다. hanjh@yna.co.kr (끝)...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는 입고 일주일 만에 제품이 완판됐다.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스팟패치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품질까지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대웅제약은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 한국 화장품·의류 구매처로 Z세대...
창업생태계 '수도권 쏠림' 막는다...지역 전용 벤처펀드 1조 공급 2024-05-13 09:17:03
컨설팅 등)로 나뉜다. 한국벤처투자협회 등에 따르면 수도권에 본점을 두고 있는 VC와 AC의 비율은 각각 90.7%, 61.5%에 이른다. 전문서비스 기업 비율도 64.3%가 수도권에 사업체를 갖고 있다. 이에 정부는 우선 지역에 있는 투자·보육 전문기업의 펀드 결성을 지원한다. 지방자치단체가 개인투자조합에 20% 이상 출자...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팝업 행사를 열었다. 이 팝업 매장은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인당 판매 단가가 한국보다 40%가량 높았다. 안다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내 추가 팝업은 물론 정식 매장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1위 자리를...
잘나가는 K레깅스 '투톱' 앞다퉈 일본 가는 진짜 이유가… 2024-05-12 15:08:04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당시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고객 1인당 판매단가는 한국보다 40% 가량 높았다. 안다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내 추가 팝업은 물론 정식 매장 오픈 등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1위를 놓고...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잭스믹스 관계자는 "공격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작년 1분기보다 상품을 70% 이상 늘렸다"며 "기존 여성 위주의 제품군 외에도 남성, 골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다르 역시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지난달 22∼27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안다르는 지난 2022년 3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HDC랩스 시총 1조 될 겁니다"…'28년 삼성맨' 대표의 자신감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2 07:00:01
아이파크·KB국민은행 본점·안랩·롯데홈쇼핑 등 100여개 사업장에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사용 중이다”며 “거주용 공간 관리 플랫폼 ‘인베이스’까지 내년 상용화한다면 실적에 날개를 달 것이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는 건물의 모든 상황을 빅데이터화하고 24시간 분석하면서 문제를 예측하고 사전에 방지하는 장점이...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시즌 개막…뷰티·패션·여행상품 할인행사 2024-05-11 07:00:04
= 오는 12일까지 압구정본점 1층 뷰티 매장에서 '5월의 럭셔리 뷰티'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원 이상 구매 시 10%를 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더현대 서울 3층 란제리하우스 팝업존에서는 성수동 꽃집 '비틀즈뱅크' 팝업 행사를,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 세트...
지갑 닫는다던데 백화점 매출 '쑥'...비결은? 2024-05-09 17:23:10
백화점 1분기 실적 개선은 대형 점포들이 이끈 성과로 분석된다. 백화점들이 대형 점포에 리뉴얼(재단장) 우선순위를 두고, 팝업스토어 등 체험형 콘텐츠도 여기 집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본점과 잠실점 등 대형 점포가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도 "1분기 실적이 개선된...
백화점, 불황에도 1분기 매출성장…"대형점포가 이끌어" 2024-05-09 17:00:03
등 체험형 콘텐츠를 집중하고 있어 1분기 실적 개선은 대형 점포들이 이끈 성과로 분석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본점과 잠실점 등 대형 점포가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도 "1분기 실적이 개선된 것은 2월 강남점 스위트파크 오픈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본업 경쟁력을 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