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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문화재단, '영민 해외 레지던시 지원' 작가 공모 2023-05-01 10:52:24
부쉐, 오스트리아 빈의 에코 코레스폰덴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헤드랜드 아트센터 등 총 3곳이다. 한화문화재단은 각 기관과 시설의 성격에 따라 작가와 미술전공 학생 등 총 4명을 선정해 입주 참가비와 체재비, 항공료 등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신진 예술가들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국제적으로 교류할 수...
"샤넬 가격 올리자마자 700만원이던 중고 가방이…" 한숨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02 21:12:37
롤렉스, 쇼파드가 가격을 올렸다. 지난달에는 프랑스 부쉐론이 주요 제품 가격을 7~8% 인상했고, 불가리 역시 인기 제품 가격을 4~7% 올렸다.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중 남은 한 곳인 루이비통과 같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소속인 디올, 펜디 등도 조만간 가격을 인상할 것으로 업계에선 예상한다. 지난해...
"예물로 '샤넬백 + 티파니 반지' 2천만원…품절이라 다행?"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2-27 06:37:56
초고가 명품이 연초 대거 인상에 나서자 티파니앤코, 부쉐론 등 주얼리 브랜드도 연달아 제품 가격을 올렸습니다.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윤모 씨(40)와 전모 씨(33)는 "예물로 샤넬 가방 하나에 티파니에서 가장 저렴한 수준의 커플링을 맞추려 했는데도 비용이 2000만원에 육박하더라. 이 가격에도 매장에는 재...
"K마켓 위력 대단하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2023-02-09 18:24:01
아시아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 티파니와 부쉐론 등은 아·태본부를 거치지 않고 본사에 직보하는 체제다.○성장세 어떻길래명품 기업들이 너도나도 한국 공략을 강화하는 이유로는 크게 세 가지가 거론된다. 첫 번째는 매력적인 시장 성장세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의 명품 소비액은 2021년 대비 24% 증...
"외화 유출" "글로벌 호구" 비판있지만…e커머스 등 관련 시장 성장 효과도 2023-02-09 18:00:44
브랜드 부쉐론은 지난 7일 주요 제품 가격을 7~8% 올렸다. 불가리도 이달 들어 인기 상품 가격을 4~7% 인상했다. 에르메스, 롤렉스, 쇼파드 등은 해가 바뀌자마자 앞다퉈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유통업계에선 루이비통과 디올도 올 상반기에 가격을 올릴 게 확실시된다는 얘기가 나온다.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버킨백 가격이...
"어떻게 하면 한국서 상품 팔 수 있나요"…명품 기업들 줄 섰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3-02-09 15:41:10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 티파니와 부쉐론 등은 아태본부를 거치지 않고 본사에 직보하는 체제다. 성장세 어떻길래 명품 기업들이 너도나도 한국 공략을 강화하는 이유로는 크게 세 가지가 거론된다. 첫 번째는 매력적인 시장 성장세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의 명품 소비액은 2021년 대비 24% 증가한 총...
루이뷔통 백 대신 루이뷔통 ETF 샀더라면…[더 머니이스트-조재영의 투자 스토리] 2023-02-08 07:28:58
발렌시아가, 보테가 베네타, 알렉산더 맥퀸, 브리오니, 부쉐론 등은 프랑스 Kering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Richemont그룹은 시계 강국인 스위스 기업답게 보메 메르시에, IWC, 피아제, 바쉐론 콘스탄틴, 로저 드뷔, 예거 르쿨르트 등 명품시계 브랜드와 까르띠에, 끌로에, 몽블랑, 던힐, 반 클리프 앤 아펠, 델보 등의 패션...
"결혼 한참 남았는데 반지 맞췄어요"…예비부부들 '발 동동'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2-04 15:44:28
올린 데 이어 부쉐론, 티파니앤코, 불가리 등 보석 브랜드까지 가격 인상에 가세하는 분위기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부쉐론은 오는 7일 주요 제품 가격을 10%가량 올릴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2월 주요 제품 가격을 2~3% 인상한 지 1년여 만이다. 대표 제품인 '콰트로' 라인 중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 스몰 링은...
"연차 내고 까르띠에 사러 왔어요"…다급해진 예비 신혼부부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5-03 14:17:07
1월 주요 제품 가격을 5~12% 올렸고, 부쉐론과 쇼파드도 익월 제품 가격을 올렸다. 쇼메와 불가리 역시 각각 3월과 4월 제품 가격을 상향 조정했다. 한 명품업계 관계자는 "까르띠에 매장에서 오픈런 현상이 벌어지는 것이 흔하지는 않다"며 "매장직원이나 전담 셀러를 통해 가격 인상 소식이 소비자에게 알려지다 보니...
"이젠 못 구한다" 200만원 웃돈까지…까르띠에 오픈런 '대란' 2022-04-09 10:33:25
구매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면서 오픈런 분위기가 더욱 심화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명품 보석 업체들은 봄 결혼철에 맞춰 가격을 줄줄이 인상하는 중이다. 이미 티파니는 지난 1월 주요 제품 가격을 5~12% 올렸고, 부쉐론과 쇼파드도 인상 행렬에 동참했다. ‘송혜교 반지’로 유명한 쇼메와 불가리도 각각 3월과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