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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을 혁신하다"…나파밸리의 K-와인메이커 세실 박 대표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4-24 07:43:10
찾아야 하니까요. 와인업계에선 새로운 와인 수요를 창출할 시장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시아 여러 곳에 진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Q. 좋은 와인이란 무엇입니까. A. 좋은 와인은 나와 주변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해주는 와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을 떠나서 그냥 마셨을 때 기분이 좋아지면 되는 것이죠....
명품백이 와인 이겼다…프랑스 수출서 '루이뷔통 > 농산물' 2024-04-19 12:03:46
명품백이 와인 이겼다…프랑스 수출서 '루이뷔통 > 농산물' "LVMH 작년 수출액 34조7천억원…프랑스 전체 수출액의 4%" (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 = 프랑스 수출에서 명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농산물보다 큰 것으로 나타났다. 파이낸셜타임스(FT)가 18일(현지시간) 인용 보도한 컨설팅업체 아스테레스 보고서에...
"믿었던 중국이 이럴 줄은"…'세계 1위' 명품 기업도 '직격탄' 2024-04-17 11:25:14
16일(현지시간) 발표했다. 금융정보업체 비저블알파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211억4000만유로)를 밑도는 수준이다. 1년 전 같은 기간 대비해선 2% 감소했다. 분기 기준 변동률로는 2021년 초 이후 최악이라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전했다. 최대 사업부인 패션·가죽제품 부문 매출이 2% 감소했고, 시계·주얼리 매출도 5% 줄...
美대형은행·아디다스 실적 '맑음'…LVMH는 '흐림' 2024-04-17 11:11:37
발표했다. 이는 금융정보업체 비저블알파가 집계한 시장 예상치 211억4천만 유로를 하회한 것이다. 핵심 패션·가죽 제품의 매출은 104억9천만 유로로 지난해 동기보다 2.2% 감소했으며, 와인 등 주류사업도 12% 줄었다. 애널리스트들은 명품업계가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후 호실적을 구가했으나 인플레이션과 고금...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언더카운터 냉장고'·M2 아틀리에 '와인 캐빈' 첫선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이탈리아 밀라노 피아차 카브르 광장 인근에 위치한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쇼룸 밖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초록색 장식장이 1층 전시장의 정중앙에 놓였다. 언뜻 보면 일반적인 서랍장 같았지만,...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하단은 와인 25병이 들어가는 와인 셀러로 구성됐다. 성 팀장은 "와인셀러 측면에선 초프리미엄의 끝판왕격"이라며 "식사할 때 와인을 물이나 음료수처럼 함께 곁들이는 유럽 소비자를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쇼룸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모오이(Moooi) 쇼룸에서도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볼 수...
"0.6초만에 고객 잡아야"…디자인 본고장서 외친 삼성 디자인 철학 2024-04-16 07:00:05
밀라노 디자인 선언 이듬해 출시된 '보르도 TV'는 와인잔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며 삼성전자가 소니를 제치고 현재까지 18년 연속 TV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신호탄이 됐다. 삼성전자는 1996년 '사용자에서 출발해 내일을 담아내는 디자인'으로 디자인 철...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밀라노 건축디자인 그룹 M2아틀리에와 협업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와인 캐빈'도 처음 공개된다.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열린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을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했...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초프리미엄은 지난해 대비 200%, 보볼륨존은 140%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시는 483㎡ 규모 공간에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브랜드 철학을 담은 메인 키친존과 서브 키친존, 와인셀러존 등으로 구성된다. 전시에서는 유럽 시장에 첫선을 보이는 오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지능(AI) 기능을 갖춰 오븐 내부 AI 카메라가 재료를 식별해 다양한 요리법과 조리에 최적화된 온도·시간 등의 설정을 제안한다. 76L 대용량에 에너지 효율 등급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