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서 다음달 삼각김밥부터 안주류까지 'PB상품도 오른다' 2024-06-25 11:53:08
PB 안주류 6종의 가격을 100원씩 올린다. C사는 5F파르페초코(320㎖) 아이스크림 가격을 3천원에서 3천500원으로 500원(16.7%) 인상한다. 대형마트에서도 여러 품목 가격이 오른다. CJ제일제당은 백설쇠고기다시다와 비비고사골곰탕, 장류 전체 가격을 다음 달 1일자로 인상하자고 대형마트 측에 요청해 인상률을 조율 중...
당 낮추니 불티나게 팔렸다…100만개 팔린 편의점 디저트 2024-06-13 09:39:08
브랜드인 달롤과 손잡고 ‘크림 쌀 카스텔라 2종’(우유, 초코)을 오는 19일 선보인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디저트는 당류가 많다'는 고정관념을 깬 라라스윗은 편의점 업계뿐만 아니라 제과, 디저트 업계의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다"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CU, '라라스윗' 디저트 4종 누적 100만개 판매 2024-06-13 09:06:54
초코롤, 저당쿠앤크롤, 저당말차롤 4종이다. 다른 생크림롤 상품과 비교해 당류 함량을 10% 수준으로 낮췄다. 당류 함량을 낮췄지만, 동물성 크림 비율을 30% 이상 높여 진한 크림맛을 느낄 수 있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말에는 저당...
'빙그레' 52주 신고가 경신, 과일 맛 K-디저트로 전세계가 빙그레 - DS투자증권, BUY 2024-06-10 09:09:30
가공유인 바나나맛 우유 역시 딸기맛이나 초코 맛이 대부분인 해외 가공유 시장에서 독보적인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인의 추억의 상품으로 다양한 콘텐츠에 등장해 관심을 끌었음. 역시 현지인의 입맛에 맞춰 딸기, 메론, 바닐라, 타로, 커피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수출용 테트라팩 우유는 모두 할랄인증을...
서울우유, RTD 컵커피 '커피타운' 출시 2024-06-07 14:48:13
서울우유협동조합은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 신제품 커피타운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딥브라운 모카와 화이트 바닐라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딥브라운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해 진하고 향긋한 초코 맛이 인상적이고, 화이트 바닐라는...
하림, 글루텐 프리 신제품 '오!늘단백 프로틴쿠키' 2종 출시 2024-06-03 14:17:29
함유돼 있고, 버터코코넛맛과 초코맛 두 가지로 맛볼 수 있다. 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지퍼백을 사용해 환경과 휴대성을 고려했다. 신제픔 2종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세븐일레븐 지점에서 30일까지 프로틴 쿠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관계자는 "매일 단백질을 챙겨...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2024-06-01 07:00:04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당 함량을 낮춘 가공유 '내 안의 진짜'(딸기·초코·커피) 3종을 선보였다. 제품 용량은 280㎖이며 포장 디자인에는 디즈니 픽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의 캐릭터를 적용했다. ▲ 르크루제는 무쇠주물 멀티팬 '에브리데이팬'을 출시했다. 에브리데이팬은 기존...
'하루 5억씩 벌었다'…주가 50% '불기둥' 뿜은 롯데웰푸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5 07:00:05
초코파이 제 3라인 가동 효과로 건과는 18.9% 성장했고, 원재료 투입 단가도 유지·밀가루·설탕·우유가 큰 폭 완화되는 흐름을 보였다”고 평가했다. 권 연구원은 “오는 8월 롯데웰푸드 인도 빙과 신공장이 가동되고 합병 효과로 인해 달라진 이익 체력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이어 “최근 카카오 가격 급등으로 이익...
더핑크퐁컴퍼니·서울우유, ‘베베핀’ 콜라보 유기농우유 에디션 출시 2024-05-14 10:47:56
서울우유는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국내 대표 유제품 브랜드로, 양사는 ‘베베핀 패밀리와 함께하는 우유 가득한 하루’를 테마로 제품 협업을 비롯해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출시 제품은 ‘베베핀 유기농우유 에디션(120ml*24개입)’이다. 베베핀 캐릭터...
韓·中·베트남까지…459억개 초코파이로 나눈 '情' 2024-05-03 18:16:53
한 카페테리아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 코팅 과자를 먹다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이후 2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1974년 4월 나온 신제품이 초코파이다. 50여 년이 흐른 지금 초코파이는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 이렇다 할 간식이 없던 시절, 초코파이는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