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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회생' 푸르밀, 다나카 데리고 돌아왔다 2023-05-10 09:13:32
이후 매출 회복을 위해 hy 프레딧몰에 가나초코우유, 바나나킥우유를 입점시켰고 지난달부터는 편의점 CU에서 카페베네 콜라보 컵커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푸르밀은 회사를 살리자는 목표로 회사 로고에 '고객이 살린 기업'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푸르밀 관계자는 "시장점유율을 더 높이기 위해 신제품을...
푸르밀, 사업 정상화 나서…'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 2023-05-10 08:48:30
"신제품을 통해 가나초코우유와 흑당밀크티, 달고나라떼 등 당충전 제품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푸르밀 경영진은 지난해 10월 적자 누적을 이유로 사업 종료를 발표했다가 노사 협의를 거쳐 다음 달인 11월 '30% 감원'을 조건으로 이 계획을 철회했다. 푸르밀은 이후 매출 회복을 위해 hy...
빙그레 음료 '더:단백', 3000만개 판매 돌파 2023-04-27 17:58:22
초코·커피·캐러멜)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말에 누적 1000만 개, 올 4월 기준으로 3000만 개 넘게 팔리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달걀 3.6개분인 20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고 설명했다. 단백질은...
빙그레 '더:단백', 출시 2년 만에 3000만개 판매 2023-04-27 16:52:03
초코, 곡물), 스틱타입 파우더 1종, 팝칩(군옥수수 맛)등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신체 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완전 단백질 제품으로, 당 함유량도 1g 미만에다 드링크에 함유된 단백질은 우유 660㎖ 분량과 맞먹는 우유 단백질 20g을...
그랜드 조선 제주,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 이벤트 진행 2023-04-14 14:00:04
데코레이션 된 2단 케이크로초코 시트와 초코볼, 생크림으로 한층 더 풍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어버이날 스페셜 케이크는 진한 얼그레이 티 향의 시트와 부드러운 우유 버터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이에 붉은 카네이션 장식까지 더해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 초코파이 전쟁?…'완판 행진' 그때 그 제품 다시 나온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4-13 13:15:01
초코파이는 두개의 동그란 비스킷 사이에 마시멜로를 끼우고 초콜릿을 입힌 빵으로 국내 대표 간식으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이 1974년 판매를 시작해 국내에선 원조로 불린다. 초코파이의 모태가 된 음식은 1917년 미국의 채터누가 베이커리에서 출시한 '문파이(Moonpie)'다. 식품공업협회(현 식품산업협회)...
"원조 잡겠다"…'빅 초코파이'로 1등 도전하는 롯데 2023-04-11 10:52:26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마시멜로 함량도 기존 초코파이보다 약 12% 늘렸다. 롯데웰푸드는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초코파이류 제품 중에 최대 크기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개당 소비자 가격은 기존 400원에서 450원으로 올랐다. 다만 g당 가격이 11.40원에서 11.25원으로 내려가 가성비가 좋아졌다는게 롯데의...
"케이크플레이션 잡겠다"…신세계푸드, '9980원 케이크' 출시 2023-03-30 15:50:23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제적 케이크는 우유, 밀가루 등 원재료 값 상승으로 인한 케이크 플레이션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개당 9,980원짜리 케이크다. 가격은 시중에 판매되는 유사한 크기(14cm)의 케이크 대비 50% 저렴하다. 딸기 크런치 케이크, 초코 크런치 케이크 2종이 출시된다. 판매...
식생활 침투하는 설탕대체 감미료…"신진대사 장애 초래할수도" 2023-03-08 11:23:40
등에는 수크랄로스나 아세설팜칼륨이 첨가됐고, 초코우유에는 몽크프룻 추출물이 섞여 들어갔다. WP는 미 식품의약국(FDA)이 설탕 첨가 제품을 '건강' 식품으로 분류할 수 없도록 하면서 기업들이 인공 감미료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존스홉킨스 블룸버그 공중보건대 부교수 조담 수에즈는 "기업들은 설탕...
"유머사이트는 식품 마케팅의 화수분" 2023-02-06 17:47:53
사례다. 켈로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첵스초코’에 파맛을 입힌 제품이다. 당시 파맛 첵스의 황금레시피와 후기는 각종 SNS와 블로그를 뒤덮었다. 시리얼을 우유에 넣어먹지 않고 설렁탕이나 부침개, 라면 등에 넣어 먹는 등의 방식이었다. 하지만 라임향 라면, 소다향 호빵, 민트초코 치킨 등 괴식 콘셉트 제품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