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이즈버즈,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애드이피션시 인수 2023-10-12 14:02:03
공식 대행사로 20년도 매출 182억원, 영업이익 54억원, 21년도 매출 193억원, 영업이익 44억원, 22년도 매출 232억원, 영업이익 56억원을 기록한 회사다. 이번 인수는 기존 사업과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창출 및 사업경쟁력 확보를 목적으로 하며, 인수를 통한 와이즈버즈의 취급고는 약 4천억원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美 3분기 '깜짝 성장' 가능성…Fed 기준금리 방향 놓고 고심-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8-25 08:35:12
진행하는 신규 사이트들의 사업진행 속도가 앞당겨 질 수 있어 더 좋은 영업환경이 만들어질 것으로 판단 - 인크로스: 상반기는 잊기로해요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1.7만원) - 2분기를 저점으로 미디어랩 취급고 회복 기조 확인 기대 - 티딜 취급고 분기 최대 실적 경신 지속, 티딜 매출 인식률 상승 - 티딜의...
100만원 팔면 35만원 번다…'이익률 대박주' 인크로스 바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13 07:00:05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취급고(광고주가 사용하는 광고비 전체)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을 꺼냈다. 그는 “티딜이 5개 분기 연속(2022년2분기~2023년2분기) 최대 취급고 기록을 경신하며 성장 기반을 굳건하게 다지고 있다”며 “하반기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수익성을 제고하기 위해 직...
NH투자, 현대홈쇼핑 목표가↓…"성장 한계에 경기 둔화" 2023-08-08 08:41:48
취급고 성장률이 둔화했다"고 평가했다. 현대홈쇼핑의 2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36% 줄어든 177억원으로 시장 전망치를 밑돌았다. 그는 "취급고 성장률 부진과 송출 수수료 등의 비용 증가가 겹쳐 홈쇼핑 부문의 부진이 예상보다 컸다"고 판단했다. 다만 "자회사 현대L&C가 기대 이상의 실적을 냈다"며 "북미...
현대홈쇼핑, 2분기 영업익 177억원…전년比 36.4%↓ 2023-08-07 17:30:14
편성이 축소되며 TV부문 취급고는 5.5% 감소했다. 현대L&C는 국내 창호 및 유럽 가구용 필름 매출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 침체로 북미 시장 및 수출이 줄어들며 매출이 4.2% 하락했다. 다만, 원료가 하락으로 인한 창호 및 장식자재 부문 중심 매출총이익률이 개선되며 영업이익은 1040.3% 늘어난 97억 원을...
삼성카드, 상반기 순익 2,906억원…전년비 8%↓ 2023-07-25 18:12:18
총 취급고는 82조5,105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8% 증가했다. 이 중 카드사업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한 82조3503억원으로 집계됐다. 해외 여행 재개에 따라 여행 업종 이용금액이 늘고 정기결제, 온라인 등 비대면 결제 이용금액이 증가한 영향이다. 각 부문별로는 신용판매(일시불, 할부) 73조7,896억원,...
삼성카드, 상반기 순이익 2천906억원…작년대비 8% 감소(종합) 2023-07-25 09:14:44
82조3천503억원이었고, 할부리스사업 취급고는 1천602억원이었다. 카드사업 취급고 증가는 해외여행 재개에 따라 여행 업종 이용금액이 증가하고, 비대면 결제금액이 늘어난 영향을 받았다. 삼성카드는 하반기에도 대내외 불확실성이 커질 것으로 보고 경영 효율성을 강화하는 한편 신규로 인허가를 받은 마이데이터 사업과...
"가뜩이나 TV 안보는데…" 홈쇼핑 '발등에 불' 떨어졌다 2023-07-14 07:00:04
취급고(TV홈쇼핑사에서 판매된 상품 금액을 모두 더한 금액)의 TV홈쇼핑 비중 50%선이 깨진 데 이어 지난해에는 매출 중에서 TV홈쇼핑이 차지하는 비중이 처음으로 절반 아래로 밀려났다. 14일 TV홈쇼핑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TV홈쇼핑 7개 법인의 합산 매출(5조8721억원)에서 TV홈쇼핑(2조8998억원)이 차지하는 비중은...
'누가 요즘 그거 봐'…시청자 등돌린 TV홈쇼핑 2023-07-09 12:00:31
합산해 산출한다. TV홈쇼핑사에서 판매된 상품 금액을 모두 합한 취급고(거래액)와 구별된다. 방송 부문 취급고 비중이 50% 밑으로 떨어진 것은 이미 수년 전 일이다. 지난해 기준으로는 45.9%다. 주요사별로도 방송 매출 비중의 하락 추세는 확인된다. 2018년과 2022년 수치를 비교해보면 GS샵은 51.1%에서 38.2%로,...
'시청자가 떠난다'…TV홈쇼핑 방송매출 비중 사상 첫 50% 밑으로 2023-07-09 07:45:00
합산해 산출한다. TV홈쇼핑사에서 판매된 상품 금액을 모두 합한 취급고(거래액)와 구별된다. 방송 부문 취급고 비중이 50% 밑으로 떨어진 것은 이미 수년 전 일이다. 지난해 기준으로는 45.9%다. 주요사별로도 방송 매출 비중의 하락 추세는 확인된다. 2018년과 2022년 수치를 비교해보면 GS샵은 51.1%에서 38.2%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