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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상반기 순이익 3천159억원…12%↑(종합) 2022-07-25 09:38:16
가운 카드사업 취급고는 지난해 동기 대비 17.3% 증가한 79조738억원이다. 부문별로는 신용판매(일시불+할부)가 69조6천955억원, 카드금융(장기+단기카드대출)이 9조3천783억원, 할부리스사업이 4천384억원이다. 삼성카드의 카드사업 취급고가 증가한 것은 코로나19 사태로 억제됐던 외부활동이 늘면서 여행과 주유, 요식업...
GnM홀딩스 매각 숏리스트 대기업·PEF 등 4곳 선정…9월 본입찰 2022-07-19 11:07:10
약 30%를 차지했던 비게임 고객 비중은 2022년 취급고 기준 50%를 넘어설 것으로 회사는 관측하고 있다. GnM퍼포먼스의 경우 오케이저축은행, LG유플러스, 티몬, 파고다 등 게임산업을 비롯해 금융·통신·교육 등 폭넓은 분야의 기업들을 고객사로 뒀다. GnM홀딩스 측은 그랑몬스터의 견조한 성장과 함께 GnM퍼포먼스의...
"CJ ENM, 통합 OTT 출범에 따른 수혜 기대"-메리츠 2022-07-15 08:46:33
따른 취급고 회복으로 영업이익 279억원을 전망한다. 정 연구원은 "엔데버콘텐트는 제작 편수가 증가하는 하반기부터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이익 턴어라운드를 입증할 전망"이라며 "음악 사업은 케플러, 엔하이픈 등 자체 아티스트 팬덤이 확대되는 중이며 하반기 추가적인 보이그룹 데뷔를 위한 프로그램 론칭을 계획...
디지털 마케팅 회사 GnM홀딩스 입찰에 대기업·사모펀드 등 5~6곳 응찰 2022-07-13 11:48:45
약 30%를 차지했던 비게임 고객 비중은 2022년 취급고 기준 50%를 넘어설 것으로 회사는 관측하고 있다. GnM퍼포먼스의 주요 고객사는 오케이저축은행, LG유플러스, 티몬, 파고다 등 게임산업을 비롯, 금융·통신·교육 등 폭넓은 업종이 속해있다. GnM홀딩스 측은 그랑몬스터의 견조한 성장과 함께 지엔엠퍼포먼스의 광고...
TV 판매 비중은 줄었는데…홈쇼핑 송출수수료는 8년새 2배 2022-07-01 18:15:55
취급고 대비 TV 취급고 비율은 지난 2017년 49.5%에 달했지만, 4년 연속 역신장해 지난해에는 42.9%까지 낮아졌다. 이처럼 홈쇼핑 업계의 TV 채널 의존도가 빠르게 낮아지고 있는데도 송출 수수료는 매년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송출 수수료란 TV홈쇼핑사가 유료방송사업자(IPTV, 위성, 케이블TV)에게 채널을...
한강 뛰던 레깅스女 드라마에…롯데홈쇼핑, 250억 '파격 투자'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6-27 22:00:03
취급고가 홈쇼핑 업계 최초로 1조원을 돌파한 CJ온스타일은 의류 자체브랜드(PB) 및 라이선스브랜드(LB)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CJ ENM 커머스 부문은 골프웨어 시장 확대 트렌드에 맞춰 최근 골프웨어 브랜드 바스키아를 세분화했다. 올해 선보인 '바스키아 브루클린'은 바스키아 브랜드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에...
NH PE, 디지털 마케팅회사 GnM홀딩스 매각 착수 2022-06-14 16:30:40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노력으로 2021년 취급고의 약 30%를 차지했던 비게임 고객 비중은 2022년 취급고 기준 50%를 넘어설 것으로 회사는 관측하고 있다. 지엔엠퍼포먼스의 주요 고객사는 오케이저축은행, LG유플러스, 티몬, 파고다 등 게임산업을 비롯해 금융·통신·교육 등 폭넓은 업종이 속해있다. GnM홀딩스 측은...
`돈 먹는 하마` 걱정에도...티빙 "넷플릭스 잡아라" 2022-05-11 19:03:08
취급고가 감소하며 역성장했습니다. 개봉작이 부재하면서 영화 부문의 영업적자 폭도 확대됐고, 음악 부문은 앨범 성과로 다소 성장했지만, 매출 비중이 낮아 실적을 방어하지 못했습니다. 증권가에선 CJ ENM이 콘텐츠 확보에 집중하면서 수익성 악화 국면에 들어섰다고 평가하면서도,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
CJ ENM, 1분기 영업이익 47% 감소한 496억 2022-05-11 16:21:15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29억원으로 집계됐다. CJ ENM 측은 "TV 송출수수료를 비롯한 고정비 증가와 택배 파업 등 일시적 요인으로 전년보다 실적이 감소했다. 그러나 패션, 리빙 중심의 자체 브랜드 취급고는 30%가량 증가했고, 전체 취급고 대비 디지털 취급고 비중도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영업이익률 54%…광고로 연 100억 이익내는 회사의 정체 2022-05-11 14:48:35
취급고는 2020년 대비 2배가량 증가했다. 실적도 성장세다. 이 회사는 데이터 분석 환경 고도화 작업과 인재 영입을 위한 투자로 2019년 영업 적자를 냈다. 그러다 2020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지난해 매출은 186억 원으로 전년 대비 27.6%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8.7% 늘어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역대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