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이머들이 싫어하는 '섭종' 걱정 싹…'불멸의 게임' 만든다 [긱스] 2023-12-01 13:38:15
게임이다. 플라네타리움랩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삼성전자, 네이버, 카카오, 애니모카 브랜즈 등으로부터 시리즈A까지 450억원 규모의 투자를 받았다. Q. 그동안 성과가 궁금합니다. A. 2020년 처음 게임이 나올 때 이용자가 1000명도 되지 않았습니다. 지금(PC 버전 기준) DAU(하루 사용자 수) 3만 명 정도 됩니다. ...
中 현실 암시?…'궁중 암투' 사극 드라마, 돌연 방영 중단 2023-11-23 15:12:17
플랫폼에서 삭제됐다. 위챗(微信·중국판 카카오톡)과 더우인 등 플랫폼들은 "극단적인 복수, 폭력을 수단으로 삼는 불량한 가치관, 옳고 그름을 혼동하게 만드는 드라마"라며 "플랫폼의 양호한 생태계를 해칠 수 있다"고 방영 중단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폭력적이지 않을뿐더러 줄거리도 크게 문제될 게 ...
"수험표 챙기세요"…유통업계, 포스트 수능 할인 마케팅 2023-11-16 10:36:52
프랑스 브랜드 세인트제임스 상품을 구매하면 미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전국 매장에서 브랜드별로 수험생 특별 할인도 제공할 계획이다. 편의점 GS25는 자사 인스타그램에 수능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CU는 KB국민은행과 제휴해 내달 16일까지 KB스타뱅킹 앱 KB국민지갑에...
GS25, '제로베이스원'과 협업 상품 출시…스티커 동봉 2023-11-14 09:12:39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월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선보인 'GS25와 26일저금'은 '우리동네GS' 앱의 10대 고객 비중을 3배 가까이 증가시켰다. 지난달 25일 GS25에서 토스 유스카드 사용 시 토스 앱에서 간식을 주는 'toss X GS25 틴즈데이'는...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선봬 2023-11-13 18:56:38
바퀴를 설치해 이동하기 편리하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오늘부터 락앤락몰과 네이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에는 카카오 메이커스 론칭과 함께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은 진공 쌀통과 진공 쌀 냉장고, 칼도마 살균기,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 색다른 소형가전으로 ...
에스파도 주가 못 살렸다…'카카오 리스크'에 SM엔터 '술렁' 2023-11-13 16:04:07
주가가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카카오 시세조종 의혹에 더해 주력 아이돌의 컴백 성적도 예상 대비 부진해서다. 13일 에스엠은 6.99% 급락한 9만5800원에 장을 마쳤다. 지난 10일 발매한 이 회사의 주력 아이돌 그룹 에스파의 미니앨범이 예상보다 저조한 판매량을 기록한 영향이다. 엔터업계에 따르면 에스파의...
카카오뱅크 MMA2023 메인 스폰서 참여..."최애 스타상 투표하고 MMA 초대권 받자" 2023-11-10 09:07:49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입출금 통장이나 미니(mini)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1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장씩 총 1000장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카카오뱅크 최애 스타상' 수상자에게는 아티스트와 팬덤의 이름으로 1000만원을...
"11월 역대급 대목왔다"…뉴진스 앞세워 해외 점령나선 제품 2023-11-05 13:09:40
라인프렌즈 캐릭터 미니니(CU),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GS25), 산리오캐릭터즈(세븐일레븐),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이마트24) 등이다. 빼빼로 주요 수요층인 10~20대 캐릭터 상품의 인기가 높자 각 편의점이 다양한 캐릭터 관련 상품을 선보인 결과다. 편의점 CU는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편의점 빼빼로데이 행사 '4사 4색'…캐릭터 상품 대세 2023-11-02 09:30:37
41.4% 등으로 해마다 높아졌다. GS25는 이달 9일까지 카카오페이로 파워퍼프걸 빼빼로데이 세트 상품 3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30%를 돌려주고, 10일까지 낱개 차별화 빼빼로 2종을 투 플러스 투(2+2)로 판매한다. CU는 MZ세대가 선호하는 귀여운 캐릭터 브랜드 6종과 협업한 빼빼로 상품 40여종을 선보인다....
'디지털 트윈' 모빌테크 120억 투자 유치…와디즈 '오늘의 브랜드' 출시 [Geeks' Briefing] 2023-10-11 14:30:32
클로즈드 베타(CBT) 기간 동안 카카오스타일(지그재그),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 마이리얼트립 등 50여 곳의 고객사가 해당 서비스의 유용성을 확인했다. 직방, 프롭테크 최초 RE100·탄소중립 달성 선언 프롭테크 기업 직방이 재생에너지 전문 사회적기업 루트에너지와 함께 RE100·탄소중립 달성을 선언하고 본격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