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완벽한 TV" 찬사 쏟아지더니…'1000만 기록' 세운 LG전자 2025-12-01 10:00:09
제품 만족도·신뢰도 조사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유로컨슈머 어워드는 전문가들이 엄격한 평가 기준으로 테스트랩에서 각 브랜드 제품을 평가한 다음 평균점수를 도출해 수상자 선정에 반영한다.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할 수 있도록 회원국 5곳 외에도 네덜란드·체콘·덴마크·오스트리아·슬로베니아·헝가리...
LG전자, '유로컨슈머 어워드' 최고 TV 브랜드 선정 2025-12-01 10:00:02
테스트 결과와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 조사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최고의 TV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결과는 LG전자가 2013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LG 올레드 TV가 유럽 소비자로부터 호평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LG 올레드 TV는 유럽 시장에서 올해 누적 판매 1천만대를 돌파했다. 2013년 출시해 2021년 누적...
"살 때마다 포인트" LS증권, 투혼MTS에 '쇼핑 탭' 도입 2025-12-01 09:55:00
계획이다. 투혼 쇼핑 서비스는 투혼MTS 내 고객서비스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곽형규 LS증권 Digital마케팅팀 팀장은 "투자뿐 아니라 일상 소비 영역까지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고궁 대신 한의원 간다"…'찐 한국인 체험' 新여행 트렌드 됐다 [인터뷰] 2025-11-29 21:08:48
장면에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현지 고객 요구를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업계는 현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한다. 크리에이트립은 한발 더 나아가 글로벌 인재 채용을 통해 현지인의 요구를 빠르게 파악하고,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다국어 역량과 문화 감수성은 데이터만으로는...
"제니도 먹는대" 난리나더니…성심당도 나섰다 '인기 폭발' 2025-11-29 13:53:05
뷔페 손님이 뜸한 시간대에 디저트 제품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하려는 시도다. 말차 라떼를 비롯해 퐁듀, 티라미수 쉬폰 샌드,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관련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 같은 전략이 통하면서 최근 3주간(지난 6~26일) 애슐리퀸즈의 디저트타임 매출은 직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 분수처럼 흐르는 말차 퐁듀 등...
제주항공우주호텔 "감귤 따기 체험하세요" 2025-11-28 17:58:08
가족이나 전시형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준다. 무엇보다 날씨와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겨울 여행지라는 점이 큰 장점이다. 제주항공우주호텔 관계자는 “겨울 제주에서는 감귤 체험과 실내 박물관 관람이 특히 여행객들에게 인기”라며 “두 관광지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객들이 더욱 폭넓은 겨울 ...
현대글로비스, '2025 CS데이' 개최…"고객 최우선으로 둬야" 2025-11-28 09:54:31
올해 현대글로비스는 임직원의 고객 중심 마인드 확립을 위해 월별 정기 CS캠페인, 찾아가는 사업장 교육, 특별 강연 등을 펼쳤다. 향후에는 고객 응대 가이드북도 제작·배포할 계획이다. 이날 CS데이에서는 고객 만족도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국내외 7개 조직 및 직원 6명이 상을 받기도 했다. vivid@yna.co.kr (끝)...
네피리티, 중소 쇼핑몰 위한 'AI 에이전트 기반 고객 지원 솔루션' 출시 2025-11-28 09:10:01
약 96%를 자동화하면서도 24시간 쉬지 않고 고객 문의에 응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배송 확인이나 교환·환불 안내부터 제품 정보까지 대부분의 질문을 AI가 처리해 준다. 상담사는 복잡한 민원에만 집중할 수 있어 인력 효율이 높아지고, 고객 대응 속도와 만족도도 개선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단순히 정해진 답변...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모비두, AI 기술 기반 라이브 방송 ‘소스라이브’ 주목 2025-11-28 09:00:00
궁금증을 즉시 해소한다. 평균 응답 속도는 약 5초로, 고객이 담당자를 기다릴 필요 없이 즉각적인 인터랙션이 가능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다. 제품 문의, 구매 안내, 배송 정보 등 반복적인 CS 업무를 AI가 자동으로 처리하면서, 담당자는 보다 복잡하고 중요한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다. 특히 Relive 방송의 경...
"낮선 도시도 안심여행 떠나요"…노랑풍선, 가이드 동행 동남아 기획전 출시 2025-11-28 08:38:12
현지 전문 가이드의 동행 여부가 여행 만족도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수요를 반영해 여행 전 구간에서 한층 강화된 ‘가이드 케어’를 제공하는 안심여행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기존 패키지와의 차이점은 단순 일정 안내가 아닌 여행 전 구간을 아우르는 전방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