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뽀로로 파크에 유쾌한 욕실 공간 '이누스 포레스트' 선보여 2022-02-25 18:17:27
공간에서 만나는 콘셉트로, 놀면서 욕실 위생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전체적으로 숲속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자연의 느낌을 주는 이누스 플로럴 타일을 활용했다. 이누스는 이누스 포레스트 곳곳에 흥미로운 요소들을 만들어 아이들이 욕실을 재미있는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욕실 ...
경단녀 재취업 돕고 그린패키징 앞장…LG생건, 유니레버도 제쳤다 2021-11-24 17:03:06
만 3~8세 아동을 대상으로 구강 건강, 위생 등 꼭 필요한 생활습관을 뮤지컬이라는 문화예술 콘텐츠 형식으로 전달한다. 2017년 시작한 반짝반짝 페리오 어린이 건강 뮤지컬은 106곳의 유아교육기관과 지역아동센터, 지역예술문화회관, 보건소 등에서 공연돼 1만4400여 명의 어린이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알렸다. 가족이...
“10명 중 7명, 칫솔 살균해본 적 없다”…칫솔관리 소홀 2021-05-05 10:00:14
환자 1,284명을 대상으로 구강위생 용품 관리 실태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72.2%는 한 번도 칫솔을 소독해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또 응답자의 절반 정도는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공용 보관함(33.5%), 세면대 위(16.0%)에 칫솔을 보관한다고 답했다. 칫솔을 개인 보관함에 두는 응답자는 34.0%, 칫솔...
"10명 중 7명, 칫솔 소독 한 번도 해본 적 없다" 2021-03-29 10:20:23
1천284명을 대상으로 구강위생용품 관리 실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29일 공개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72.2%는 한 번도 칫솔을 소독해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또 응답자의 절반 정도는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공용 보관함(33.5%), 세면대 위(16.0%)에 칫솔을 보관한다고 답했다. 칫솔을 개인 보관함에 두는...
유디치과, 2020 제7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 울릉군수 표창장 수상 2020-12-21 16:39:47
유디치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도경비대에 구강위생용품 지원, 독도의 아름다운 비경을 소개하는 독도 사진전 총 8회 개최, 1750년 프랑스 자크 니콜라스벨렝이 제작한 `동해`가 `한국해`로 표기된 고지도 사본 기증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쳤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 협회장은 "독도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영토에...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공식 후원사 '큐라덴', 한정판 칫솔 출시 2020-12-11 10:39:10
프리미엄 구강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한정판 칫솔을 꾸준히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필로티 구조와 아파트(공동주택)의 개념을 창시하고, 빌라 사보아와 롱샹 성당 등 기념비적 건축물을 남겨 ‘현대건축의 아버지’로 불리는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Le Corbusier)를 기념하는 한정판 칫솔이...
코로나가 바꾼 올해 H&B…CJ올리브영 "키워드는 '무빙'" 2020-11-23 14:59:12
끈 점도 특징이다. 코로나19와 함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각종 위생상품이 기능이나 형태, 용량이 다양화했다. 마스크 일상화 속 구강청결제 매출이 2배 이상으로 급증하기도 했다고 올리브영은 설명했다. 세대와 성별의 벽이 허물어진 현상도 나타났다. 안티에이징...
올해 뷰티시장 키워드는…CJ올리브영 "M.O.V.I.N.G" 2020-11-23 11:49:25
낮아지고 있다.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각종 위생상품의 기능이나 형태, 용량이 다양해지며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세대와 성별의 벽이 허물어지며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2030세대가 늘어난 한편 중장년층 위주의 탈모 시장에선 20대...
루치펠로, 첫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전 품목 할인` 2020-11-18 15:32:24
기대한다"며 "위생이 중요한 요즘,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구강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 브랜드의 치약은 CMIT, MIT, 파라벤, 사카린, 광물성 오일, 트리클로산 등 유해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6세 이상의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고급형 연마제인...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추석 선물 트렌드도 달라져 2020-09-04 10:58:25
위생용품 세트 ‘대인기’ 무엇보다 올해 추석 선물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는 단연 위생 용품을 꼽을 수 있다. KF 마스크와 손 소독제, 손 세정제, 체온계, 소독 티슈 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공기 청정기와 샤워기 필터 등도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커머스 업체인...